EZ EZViwe

사람냄새 나는 살기 좋은 영등포 UCC 공모

최우수상 100만원 상금

관리자 기자  2011.06.21 16:08:21

기사프린트

구는 오는 8월 5일까지 '사람 냄새나는 살기 좋은 영등포'를 주제로 한 UCC 동영상을 공모한다.

 

응모 내용은 ▲영등포의 교육, 복지에 대한 홍보 또는 아이디어 영상 ▲영등포의 관광, 문화, 예술에 대한 홍보 또는 아이디어 영상 ▲그 외 영등포를 알릴 수 있는 창의적이고 재미있는 영상 등이다.

 
작품규격은 3~5분 분량의 순수 창작 동영상이며, 개인 또는 단체별 1작품씩만 접수 가능하다.

 

응모자격 제한없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는 공모전 신청은 구청 홈페이지에서 신청 서류를 다운받아 작성 후 제작한 영상(원본)과 함께 구청 기획홍보과에 직접 방문하거나 등기우편 또는 이메일(iloveydp@ydp.go.kr)로 제출하면 된다.

 

 

구는 독창성 및 창의성, 주제의 적합성 및 의미성, 기술 및 구성의 완성도, 활용성을 기준으로 심사를 거쳐 9월 중 구청 홈페이지를 통해 최종 결과를 발표하고, 수상자에게 개별 통지할 예정이다.


수상자에게는 상장과 함께 최우수상 100만원, 우수상 50만원, 장려상 2명 각 20만원, 가작 10명 각 1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구 관계자는 "정감이 넘치고, 역동적으로 변화하는 영등포를 잘 알릴 수 있는 우수한 영상콘텐츠들이 많이 발굴되기를 기대한다"며 "구정 참여의 좋은 기회인 이번 공모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 장남선 주부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