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사회복지협, 2011 후원자 감사의 밤

관리자 기자  2011.12.08 13:36:55

기사프린트

지역사회의 각종 사회복지사업 조성을 위해 설립된 영등포구사회복지협의회(회장 정진원)는 6일 오후 6시 공군회관 3층 대강당에서 ‘2011년도 후원자 감사의 밤’ 행사를 가졌다.

김성범 서울시 행정1부시장과 차흥봉 한국사회복지협의회장(전 복지부장관), 조길형 구청장, 박정자 구의회의장, 전여옥 국회의원, 민주당 김영주(갑)·이경숙(을) 지역위원장,  등 내빈 및 관계자 300여명이 참석한 이날 행사에서는 지난 한해동안 협의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서울영등포로터리클럽, 윤호탁, 이재구, 효성ITX(주), 박양례씨가 서울특별시장 표창을, 남한성로타리클럽 등 5개 단체(개인포함)가 구청장 표창, 고상호씨 등 5명(단체포함)이 구의회 의장 표창을 각각 수상했다.

또 이날 영등포구약사회 주재현 회장이 1백만원의 후원금을 전달하기도 했다.

정진원 회장은 대회사에서 “나눔과 봉사의 마음으로 동행했던 아름다운 시간들은 뜨거운 가슴으로 세상을 껴안을 줄 아는 여러분들의 미소가 있었기에 나눔의 온도는 더없이 따뜻해지고 있다”고 강조하고 “늘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으로 후원해 주신 모든 분들게 깊은 감사의 뜻을 전한다”고 말했다.

 

이어 김성범 서울시 행정1부시장과 차흥봉 한국사회복지협의회장, 조길형 구청장, 박정자 구의회 의장 등 내빈들도 축사를 통해 “소회계층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고, 지역사회 발전과 아름다운 사회를 선도하고 있는 사회복지협의회의 정진원 회장을 비롯한 임직원들의 노고를 높이 치하한다”고 전했다.
/ 민혁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