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2011 통합방위협의회 송년 간담회

관리자 기자  2011.12.15 15:57:41

기사프린트

영등포구 통합방위협의회(의장 조길형)는 12월 14일 신길동 백악관웨딩문화원 대연회장에서 권영세 국회의원을 비롯한 내빈과 조길형 의장(구청장), 박정자 고문(구의회 의장), 김윤광 고문(명예구청장), 박기훈 고문(대원산업 대표), 김진기 부의장(세지화학 대표이사), 남원준 부의장(부구청장), 김두연(영등포경찰서장)․황장일(육군 제7688부대 제1대대장)․김용숙(전국지역신문협회 중앙회장)위원 등 통합방위위원 및 구청, 군부대 관계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구청 총무과 김순규 팀장의 사회로 ‘2011 영등포구 통합방위협의회 송년 간담회’를 개최 했다.
김정진 총무과장의 참석 내빈 소개에 이어 조길형 의장은 인사말을 통해 “지난 한 해동안 민.관.군이 하나가 되어 지역 향토방위에 적극 협조해 준 노고에대해 깊은 감사와 격려를 보낸다”고 말하고, “새해에도 행복하고 살맛나는 행복도시 영등포구 발전을 위해 더욱 열심히 뛸 것을 다짐 한다”고 말했다.
김두연 영등포경찰서장도 “990명의 경찰공무원들이 똘똘뭉쳐 지역과 국가의 안위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이어 김진기 부의장은 “지난 한 해 동안 국정원 안보전시장과 판문점 땅굴견학 등 통합방위협의회에서 추진하는 사업에 적극 협조해 준 위원들에게 감사”의 뜻을 표했다.
또 지난 12월 7일 자로 부임한 황장일 신임 대대장(중령)은 통합방위태세 현황보고 브리핑을 통해 “영등포구의 취약 지역에 대한 대비책과 관련 조례를 보완해, 통합방위태세 확립에 전력을 다하고, 군사 보좌관으로서 최선을 다 할 것"을 약속 했다.
/홍주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