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구는 우수 중소기업 제품의 인지도를 높이고 판매를 돕고자 운영 중인 '우수 중소기업 제품 전시장'에 참여 할 기업을 모집한다.
구는 지난 2009년부터 창업 지원센터에 중소기업 제품 상설 전시장을 설치해, 매년 10개 기업씩 1년 단위로 제품을 전시하고, 교체 운영하고 있다.
제품은 생활 소비재, 정보통신 산업 제품 등 상시 전시가 가능하고 차별화 된 위주로 선정되며, 영등포구에 본사 또는 사업장을 둔 완제품 제조 기업만 신청할 수 있다.
또한, 특허·ISO·KS 등 각종 품질 인증 제품을 생산하는 기업은 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전시 참여 기업에게는 7월 1일부터 1년간 제품을 홍보 할 수 있는 유리부스와 제품 홍보용 카탈로그 등을 전시 할 수 있는 공간이 제공되며, 매월 발행되는 구 소식지에 제품 광고를 무료로 게재 할 수 있다.
제품 전시를 희망하는 기업은 6월 15일까지 신청서와 사업자 등록증 사본, 전시 제품 카탈로그 등을 구비해 지역경제과(2670-3422)로 제출하면 된다.
모집 안내문과 신청서 양식은 홈페이지(www.ydp.go.kr)에서 내려 받을 수 있다.
구는 심사를 통해 업체를 선정한 뒤, 6월 말 경 홈페이지에 결과를 공지 할 계획이다.
구 관계자는 "전시장에서의 제품 전시는 창업지원센터를 방문하는 다양한 민원인들의 현장 반응을 청취할 수 있는 기회로 활용 돼, 시장성 분석과 판로 확대에 도움이 되고 있다" 며 "합리적인 가격의 우수한 품질을 가진 중소기업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권소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