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들의 공연·다양한 문화체험으로 멋진 추억
국민건강보험 서울지역본부(본부장 김춘운)는 오는 10월 13일 어린이 대공원 열린마당에서 동(식)물원, 풋볼경기장, 놀이마당 등을 경유하여 녹음이 푸르른 어린이 대공원 산책로를 일주하는 걷기대회(3.5km)를 펼친다.
이날 행사는 국민건강보험공단 홍보대사인 탤런트 임현식, 아나운서 오상진, 아나운서 조수빈, 아나운서 정미선, 탤런트 임채원 등이 참석해 사인회를 가지며, 사회는 MC 오상진이 진행한다.
또한 정엽, 윤하, 국카스텐, 용감한 녀석들의 개그맨 정태호, 신보라와 부활보컬 김재희 등이 축하공연을 가지며 참가한 시민들과 함께 걷기를 실시한다.
일반시민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고, 참가비가 없으며 걷기를 통한 올바른 생활습관 형성과 국민 건강증진을 위하여 남녀노소 모두가 함께하고 모든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아름다운 어울림 건강축제 한마당으로 실시될 예정이다.
걷기 전․후 다양한 체험관 운영을 통해서는 건강상담은 물론 기초 건강측정이 준비되어 있으며, 측정자에 대한 건강정보를 제공하여 스스로의 건강관리 의식을 갖도록 유도하고 현대인의 질병인 고혈압, 당뇨 등 만성질환에 대한 이해와 관심을 촉구한다는 계획이다.
참가한 시민 모두에게는 기념품을 제공하며, 행운권 추첨을 통해 LED TV, 자전거, 화장품, 냉장고, 수동런닝머신, 런닝화, 뮤지컬 티켓, 교통 안전모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된다.
또한, 세계문화 체험관 운영과, 페이스 페인팅, 삐에로 어린이 풍선 등 다채로운 행사가 준비되어 있어 가족단위로 참여한 시민들을 즐겁게 하고, 다문화 모범 건강가족의 시상식을 통하여 우리 모두가 함께 한다는 메시지를 전할 것이다.
/임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