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영등포구 재향군인회 제54차 정기총회

국용호 기자  2014.01.22 20:52:28

기사프린트

영등포구 재향군인회(회장 최진호)는 21일 영등포아트홀 2층 전시실에서 오승환 행정국장(조길형 구청장 대리참석), 오인영 구의회 의장, 신경민 국회의원, 박선규 새누리당 영등포갑 당협위원장, 유춘선 노인회장, 시ㆍ구의원 등 내빈 및 회원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4년도 정기총회'를 개최 했다.

 

강동구 사무국장의 사회로 진행 된 이날 행사에서 최진호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젊고 힘 있는 선진향군 육성을 위해 지난 한 해 동안 회원들이 일치단결하여 튼튼한 국가 안보와 친목 도모에 앞장 서 주신데 대해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고 말했다.

 

행사에 앞서 이정호 신길1동 회장의 향군의 다짐과  최정윤 영등포동 회장의 결의문 낭독이 있었다.

한편 향군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이고영 부회장이 대한민국 재향군인회장 표창을, 최정윤 영등포동 회장과 정춘홍 신길7동 회장이 서울시 재향군인회장 표창을 각각 수상 했다.

 

또한 김가은(영등포여고 1년), 김성은(영원중 2년), 박혜민(구현고 3년), 임예찬(영원중 1년) 학생에게 재향군인회 장학금을, 강기웅(대영고 1년), 조아현(화원중 3년), 윤동호(여의도고 1년), 김정은(성서중 2년), 김성자(대영중 3년), 정희정(영원중 2년)학생에게 연안장학회(이사장 차준상) 장학금을 각각 지급 전달했다. / 국용호 객원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