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사랑나눔푸드마켓, 서울시장 표창

관리자 기자  2009.12.18 05:02:00

기사프린트


 지난해 이어 최우수 기초푸드마켓 선정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정진원·사진)가 운영하는 영등포사랑나눔푸드마켓이 ‘2009 서울시 사회복지협의회 푸드뱅크·마켓 기부자 감사의 밤‘ 행사에서 지난해에 이어 또다시 최우수 기초푸드마켓으로 선정돼 서울시장상을 수상했다.
이와 함께 우수기부자 협의회장상에는 영등포사랑나눔푸드마켓 정기후원업체인 (주)아이사운드가 수상했다.
기부자, 식품·생활용품 관련업체, 기초푸드뱅크·마켓운영자 등 총 200여명이 참석한 이날 행사는 기부자들의 사기진작과 기초푸드뱅크·마켓 사업 활성화 및 사업홍보를 위해 마련됐다.
앞서 지난 11월 30일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전국푸드뱅크에서 주최한 ‘2009 기부식품제공사업 전국대회’에서 한해동안 소외계층의 복지증진을 위해 기부식품지원활동에 적극 협력해 식품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한 공으로 영등포구사회복지협의회가 한국사회복지협의회장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와 함께 영등포구사회복지협의회가 추천한 (주)LG생활건강, (주)씨푸드는 보건복지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사회복지협의회 관계자는 “한해동안 협력해준 후원자 및 관계자 덕분에 좋은 성과를 얻은 만큼 다가오는 2010년에는 한층 더 수준 높은 복지문화 형성을 위해 활발한 나눔확산 운동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홍주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