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구, 불법마약류 퇴치 홍보 캠페인

관리자 기자  2009.11.17 03:38:00

기사프린트

 

 

 

구는 지난 10일 지하철 2호선 당산역 주변에서 불법마약류퇴치 및 약물 오·남용 예방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은 금년 마약류 관리계획 및 약물 오·남용 예방교육의 일환으로 마약류 등 약물 오·남용의 폐해를 널리 알려 범국민적인 관심과 경각심을 제고시키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영등포구보건소 직원 10여명과 영등포약사회 소속회원 15명 등이 참여해 시민들에게 홍보 팜플릿을 배포하는 한편 약물 오·남용 관련 패널도 전시했다.
이와 함께 보건소는 청소년 약물 오·남용 예방교육을 신청한 학교를 대상으로 연중 교육도 실시하고 있으며, 오는 30일 한국마약퇴치운동본부 전문 강사를 초빙해 당산중학교에서 전학년 학생들에게 올바른 약 사용법 및 약물중독예방법에 대해 교육할 계획이다.
구는 최근 해외여행자의 마약류 대리운반 사례가 증가하고 있는 점을 감안, 이번 행사를 통해 마약류와 약물 오·남용에 대한 관심과 경각심을 일깨우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홍주영 기자

 

", 구는 지난 10일 지하철 2호선 당산역 주변에서 불법마약류퇴치 및 약물 오·남용 예방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은 금년 마약류 관리계획 및 약물 오·남용 예방교육의 일환으로 마약류 등 약물 오·남용의 폐해를 널리 알려 범국민적인 관심과 경각심을 제고시키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영등포구보건소 직원 10여명과 영등포약사회 소속회원 15명 등이 참여해 시민들에게 홍보 팜플릿을 배포하는 한편 약물 오·남용 관련 패널도 전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