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서울병무청, 불용품 매각 전자입찰 공고

관리자 기자  2009.10.16 02:39:00

기사프린트

 

서울지방병무청(청장 권용덕)은 물품관리법 제36조 및 동법시행령 제43조에 의거 불용결정 대상 물품 중 진단용엑스레이 장비 외 2종을 일반공개경쟁입찰 방식으로 매각 처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입찰기간은 이달 12일부터 19일까지로 입찰 희망자는 한국자산관리공사 온비드(http://www.onbid.co.kr">http://www.onbid.co.kr)를 통해 전자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으며, 개찰은 오는 20일 11시에 집행될 예정이다.
이번 입찰은 일반경쟁 입찰로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로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1조에 의거 예정가격 이상 최고 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 여기에서 발생된 수입은 국고로 수입 조치할 계획이다.
서울병무청 관계자는 “물품의 불용 결정 전 물품 상태를 철저히 파악해 활용 가능품이 폐기처분 되는 등 국가예산 낭비 사례가 발생되지 않도록 국가물품관리에도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불용품(징병신체검사장비) 매각 전자입찰 공고문은 서울지방병무청 홈페이지(http://www.mma.go.kr">www.mma.go.kr) 및 전자자산처분시스템(http://www.onbid.co.kr">www.onbid.co.k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 홍주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