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사랑나눔, 장애인 및 어르신에게 문화공연 선물

관리자 기자  2009.04.02 04:05:00

기사프린트

 

사랑의 ‘孝’ 큰 잔치

 

비영리민간단체 사랑나눔(상임대표 임명식)은 cmb한강방송과 함께 지난 26일 신길동 썬프라자뷔페에서 관내 거주하는 어르신 100여명을 초청해 ‘사랑의 孝 큰 잔치’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자리에는 영등포구의회 조길형 의장과 운동규 의원 등이 참석해 행사 관계자들과 어르신들을 격려했다.  
이번 공연에는 사랑나눔 연예인봉사단 15명의 가수들이 노래와 춤 등 다양하고 열정적인 공연을 2시간동안 선보이며 어르신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물했다.
임명식 대표는 “경제가 어려운 시기에 홀로 외롭게 지내시는 어르신들에게 짧은 시간이나마 즐거움을 선물하기 위해 이번 콘서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노인문화복지 향상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조길형 의장은 축사를 통해 “귀한동포와 어르신들을 위로하기 위한 효 콘서트 행사를 통해 힘들게 생활하는 모든 분들이 마음의 위안을 얻고, 더불어 살아가는 삶에 대한 기쁨을 느끼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김기태 기자

", 사랑의 ‘孝’ 큰 잔치 비영리민간단체 사랑나눔(상임대표 임명식)은 cmb한강방송과 함께 지난 26일 신길동 썬프라자뷔페에서 관내 거주하는 어르신 100여명을 초청해 ‘사랑의 孝 큰 잔치’ 행사를 개최했다.이날 자리에는 영등포구의회 조길형 의장과 운동규 의원 등이 참석해 행사 관계자들과 어르신들을 격려했다. 이번 공연에는 사랑나눔 연예인봉사단 15명의 가수들이 노래와 춤 등 다양하고 열정적인 공연을 2시간동안 선보이며 어르신들에게 즐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