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영등포구상공회, 구의장 초청 간담회

관리자 기자  2008.09.02 02:12:00

기사프린트

 

영등포구상공회(회장 이춘화)는 지난달 22일 오전 11시부터 문래동 중식당 예원에서 2008년 제3차 이사회와 함께 조길형 구의장을 초청, 상공회 임원진과 상견례를 겸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제1부 행사인 이사회에서는 안건 토의로 제1호 안건인 신규 임원 선출 및 해임, 제2호 안건인 운영위원회 위원 선임순으로 진행됐으며, 이날 신규 임원으로는 우진비엔지㈜ 민운기 대표이사, ㈜태진인더스트리 김범찬 대표이사, ㈜유나이티드서비스 이준 대표이사, HVS코리아 김만재 대표, 솔빛테크 김용범 대표, ㈜창흥텔레콤 진병윤 대표이사, ㈜콤텍피엔씨 송기영 대표이사등 총 7명이 영등포구상공회 신규 임원으로 선임됐다.
이밖에 안건인 운영위원 선임안 승인, 상반기 상공회 사업실적 및 하반기사업계획 보고, 산업시찰건 보고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오찬을 겸한 제2부 행사는 이춘화 회장의 인사말과 영등포구의회 조길형 의장의 답사, 고현순 부의장, 박성호 운영위원장, 심용진 행정위원장, 최미경 사회건설위원장을 비롯한 구의회 의장단 소개와 함께 진행됐다.
한편 이날 간담회는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유관기관 상호 이해와 관내 벤쳐, 중소기업에 대한 관심 제고를 위한 목적으로 개최됐으며, 이날 참석한 임원진과 구의회 의장단은 향후 지역 경제 현안에 대해서는 좀 더 자주 만나서 논의하기로 결정했다.
이번 행사에는 영등포구상공회 임원진 25명과 영등포구의회에서 8명이 참석했다.                           / 오인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