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로타리 3640지구 환경보호 봉사활동 구슬땀

관리자 기자  2008.08.05 02:48:00

기사프린트


여의도·광나루·강서공원 등에서 대대적인 청소봉사

 

국제로타리 3640지구(총재 맹원식)는 지난달 19일 61개 소속클럽 회원 150여명과 함께 한강시민공원 일대를 돌며 대대적인 환경정화 봉사활동을 펼쳤다.
국제로타리 3640지구는 사회봉사사업을 올해 중점사업으로 정하고, 매월 한강시민공원을 찾아 청소를 실시해 오고 있다.
아리수 로타리클럽 강용준 간사의 인솔로 진행된 이날 봉사활동은 비가 오는 날씨에도 불구하고 각 클럽 회원들은 3개 구역(광나루공원, 여의도공원, 강서공원) 공원에서 정화활동을 벌이며 구슬땀을 흘렸다. 이와 함께 회원들은 앞으로 매월 셋째 주 토요일을 환경보호의 날로 정하고 강서공원에서 봉사활동을 벌이기로 했다.
맹원식 총재는 “환경보호를 위해 적극적으로 봉사활동을 펼친 회원들에게 감사하다”며 “인도주의적 로타리정신을 바탕으로 앞으로 지역사회발전과 더불어 환경정화 활동에도 앞장서 국가발전에 기여하는 로타리클럽으로 도약하자”고 강조했다. 맹 총재는 또 “세계적인 사회봉사단체로 나아가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회원들의 관심과 노력이 필수적”이라고 덧붙였다.

다음은 환경정화활동에 참가한 각 클럽 회장단 명단이다.
5지역 클럽 회장단
▲이왕표 회장(아리수·5지역 대표) ▲왕종근 회장(새영등포) ▲김창수 회장(서울동호) ▲기옥서 회장(서울금천) ▲김준헌 회장(서울노보) ▲이상화 회장(서울메트로) ▲신동천 회장(아리수)

8지역 클럽 회장단
▲유기순 회장(서울영등포)  ▲이송설 회장(서울제일)  ▲장세철 회장(서울아리랑) ▲이헌진 회장(서울논현) ▲박성자 회장(서울역삼) ▲정낙철 회장(서울여의도) ▲박기웅 회장(서울천지)

 

10지역 클럽 회장단
▲양승태 회장(서울강서) ▲권태범 회장(남한성) ▲천상훈 회장(서울고려) ▲박광진 회장(서울강남) ▲이종현 회장(서울한가람)
<자료제공 : 본지 강용준 편집자문위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