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신적인 일꾼될 것”
‘찾아가는 서비스’ ‘일 잘하는 직원’을 만들겠다고 취임사를 통해 밝힌 노강식 회장이 상가 운영 방향을 제시하며 14일 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이·취임식에는 이영맹 육상연합회장을 비롯 이광우 재건축추진위원장 및 상가점포 소유주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먼저 양철수 전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지난 임기동안 상가발전을 위해 도와준 임직원들에게 감사를 표하고,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을 통해 상가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노강식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그동안 상가를 위해 헌신적인 노력을 아끼지 않은 양철수 전 회장과 임직원에게 감사를 표하고, 먼저 상가발전을 위한 중점 사항으로 ‘활발한 유통상가를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투명행정 등 조직·인사혁신 단행과 함께 헌신적인 일꾼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 오인환 기자
다음은 영등포유통종합협의회(관리단) 임원 명단이다.
▲회장 노강식 ▲수석부회장 임영웅(참피온전자) ▲부회장 박홍렬(명성통신) ▲감사 김진성(대정상사) ▲지하1층 지회장 최성남(효도실버신문), 간사 이경락(태창실업대표이사) ▲1층지회장 정유희(비범통신), 간사 김을남(롯데캐논대리점), 이사 이우인(신세계통신).박주영(롯데캐논강서) ▲2층지회장 장규용(디제이상사) ▲간사 민병두(거창미싱) ▲이사 이재근(강남유화).이민호(대호산업포장기계) ▲3층지회장 장수복(두리문구) ▲간사 석기재(피닉스) ▲4-8층지회장 장수복(월드상사) ▲간사 하경수(현정분식) ▲이사 오원근(오테크무역).이규서(스타메카트로닉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