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 사랑나눔푸드마켓 2호점에 300만원 기탁
국제라이온스협회 354-D지구 제36지역(36지역부총재 권영하)은 지난 4일 오후 영등포구사회복지협의회 ‘사랑나눔 푸드마켓’ 2호점의 발전을 위해 3백만원을 기탁했다.
이날 기탁식에는 권영하 36지역부총재를 비롯해 윤성노 1지대위원장과 오혜영 2지대위원장, 방용규 영등포클럽회장, 전지용 공작클럽회장, 박수평 고산클럽회장, 조정숙 록원클럽회장과 회원 12명 등 20여명이 참석해 사랑의 마음을 전했다.
영등포구사회복지협의회 ‘사랑나눔 푸드마켓’은 지역 내 후원단체로부터 성금 및 물품을 기탁 받아 어려운 이웃과 함께 사랑을 나누는 공간으로, 저소득층 주민들이 푸드마켓을 방문해 원하는 식품을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이용자 중심의 무상 슈퍼마켓이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4-D지구 제36지역에서 기탁한 성금은 식품과 생활용품 등을 구입해 푸드마켓에 비치하게 되며, 관내 저소득 주민이 매장을 방문해 원하는 물품을 직접 선택해 이용하게 된다.
사랑나눔 푸드마켓은 지역 내 후원자로부터 성금과 물품을 기탁 받아 어려운 이웃에게 나눠주는 사업과 저소득층 가정이 월 1회 마켓을 방문해 식품 3∼6개를 선택할 수 있다. 운영시간은 월∼금요일 오전 11시∼오후 5시까지이며, 현재 푸드마켓 1·2호점이 운영중이다. / 오인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