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봄꽃축제와 함께하는 주민한마당
CMB한강방송(대표이사 이인석)은 6일 ‘여의도 봄꽃 축제와 함께하는 2007 CMB한강페스티발’을 개막식과 동시에 개최했다.
‘2007 여의도 봄꽃 축제’기간 동안 열리는 ‘CMB 한강페스티발’은 여의도 한강고수부지 봄꽃축제 메인무대에서 진행됐다. 페스티발에는 댄스와 발라드 등 다양한 장르의 국내 정상급 가수들의 공연은 물론 일반인들이 참여하는 공연도 마련돼 있어 봄꽃 구경을 나온 상춘객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6일에 열린 ‘여의도 봄꽃 축제와 함께하는 2007 CMB한강페스티발 개막축하 콘서트에는 ’IVY, 왁스, 원더걸즈, 김장훈, 테이, 서문탁 등 신세대 가수가 출연, 이어 오는 7일에 ‘여의도 봄꽃축제와 함께하는 2007 CMB 한강 페스티발 7080 빅 콘서트’가 개최돼 김종환, 최성수, 전영록, 남궁옥분, 조항조, 인순이 등 인기 가수 26개 팀이 무대에 올라 화려한 무대를 선보인다.
또, 오는 7일 오후 4시에 열릴 ‘CMB열전 동네방네 노래자랑 전국결선‘에서 예선을 통과한 일반 출연자들의 열띤 결선무대가 펼쳐져 시민들이 직접 참여, 화합의 장이 될 예정이다.
이에 CMB한강방송의 이인석 대표이사는 “지역민의 끊임없는 애정과 보살핌 속에 발전해온 CMB한강방송이 기업이익의 사회 환원이라는 공익의 목적을 가지고 이번 한강페스티발을 준비했다”고 밝히고, “축제를 찾는 서울시민 모두가 싱그러운 봄 향기 속에서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어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여의도 봄꽃 축제와 함께하는 CMB한강페스티발은 지난 6일과 7일 오후 7시 30분부터 CMB 전국 13개 계열사와 ‘YTN STAR’, ‘ETN’, ‘COMEDY TV’, ‘CNTV’를 통해 생방송 되고 있다. / 김관식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