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여의도우체국 상반기 고객대표자회의

관리자 기자  2006.07.03 02:23:00

기사프린트


서비스헌장 이행 표준개정(안) 등 심의

여의도우체국은 지난 23일 우체국 5층 소회의실에서 윤응진 총괄국장, 김용숙 고객대표자회의 의장(본지 발행인), 송기열 영업과장 등 우체국 8개 실·과장과 9명의 위원이 참석한 가운데 2006년도 상반기 고객대표자회의를 개최했다.
윤응진 총괄국장은 인사말을 통해 우리 우정사업은 대내외적으로 어려운 여건하에서도 종사자들의 부단한 노력과 이용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행정서비스헌장 5년 연속대상, 국가 고객만족도 공공행정서비스 5년 연속 1위, 우체국 택배 브랜드파워 2년 연속 1위 등 3개상을 석권한 바 있다며 여의도우체국에서는 고객만족 우정서비스를 통해 고객 행복이 활짝 피어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고객행복 활짝 피는 여의도’라는 CS브랜드를 제정, 전직원 모두 혼연일체가 되어 고객만족서비스 실현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용숙 의장도 인사말에서 직원들의 노고를 높히 치하하고 고객만족서비스에 더욱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어 이철웅 우편영업실장의 주요사업 추진실적 및 사업설명과  ‘국민의 사랑, 우정서비스’ 비젼 실현을 위해 우체국 고객만족 향상과 우체국 우편·금융서비스의 개선, 여의도우체국 서비스헌장 이행 표준개정(안) 심의 등 우정사업발전과 여의도우체국 발전을 위한 다양한 주제로 고객의 생생한 의견을 반영, 심도있는 토론도 있었다.
/ 서희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