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산1동 주민자치센터가 새단장을 하고 주민들을 맞고 있다. 앞뜰을 새롭게 포장하고 화단에 소나무, 주목, 연산홍 등도 심고.. 또 헬스장을 확장해 보다 쾌적하고 여유 있는 공간으로 꾸미고...
새봄을 맞아 당산1동 주민자치센터에서는 주민들에게 좀더 나은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이달 1일부터 15일까지 총 사업비 1천만원을 투입, 앞뜰화단조성과 헬스장 확장공사를 실시했다.
김용선 동장은 “민원인들에게 작으나마 자연을 느낄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고, 또 구민들이 보다 쾌적하고 여유 있는 공간에서 운동을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공사를 실시했다”면서 “당산1동 주민자치센터에서는 헬스장 외에도 고전무용, 스포츠댄스, 서예, 한문, 어린이 생활과학 교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이니 많은 구민들이 이용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헬스장은 오전 7시부터 오후 9시까지 이용 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당산1동 주민자치센터(☎3667-2234)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당산1동 주민자치센터는 헬스장 개관식을 지난 16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주민 150여명이 참석했으며, 당산1동 김용선 동장과 김성렬 구의원, 안두원주민자치위원장, 문화웨딩홀 이백행 회장 등도 자리를 함께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