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구의회, 신년인사회 개최
영등포구의회는 지난 11일 영등포구민회관 대강당에서 조길형 의장을 비롯한 전ㆍ
현직 구의원과 김형수 구청장, 유관기관 및 단체장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05년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이날 신년인사회에서 조길형 의장은 “지난 한해동안 영등포구의회에 뜨거운 성원과 격려를 아끼지 않은 구민 모두에게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면서 “을유년 새해에는 구의원 모두가 새로운 각오와 투철한 사명의식으로 주민이 함께 하는 열린의회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조 의장은 또 “그간의 의정경험을 바탕으로 창의와 활력이 넘치는 지방의회로 이끌어 가는데 혼신의 노력을 다할 각오”라고 밝히면서 “미래지향적 대안을 제시하고 현장을 발로 뛰며 주민과 호흡을 같이하는 살아있는 의회로 구민 여러분의 대변자가 될 것을 약속드린다”고 덧붙였다.
이어 김형수 구청장은 “지난해 영등포는 지역 발전을 위해 재도약을 건 중요한 한해로 영등포종합발전계획 추진, 뉴타운 기본계획 확정, 신길동 뉴타운 지정 등 구정발전의 발판을 마련했다”며 “을유년 새해엔 그동안 마련된 계획을 추진해갈 것”이라고 밝히면서 구의회에 지원과 협조를 당부했다.
한편, 이날 신년 인사회에서는 지역주민의 화합과 발전에 기여한 공이 큰 구민 22명에게 의장 표창이 수여됐다.
/ 김성용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