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테니스 동호인들의 ‘잔치한마당’

관리자 기자  2004.11.27 10:28:00

기사프린트

영등포구테니스연합회, 구청장기 대회 개최

지난 23일 여의도 한강고수부지 테니스장에서는 제14회 영등포구청장기 국민생활 테니스 대회가 개최됐다.
영등포구청과 국민생활체육영등포협의회(회장 김중섭)가 후원하고 국민생활체육 영등포구테니스연합회(회장 박문규)가 주최한 이번 대회는 테니스 동호인들의 잔치한마당으로 진행됐다.
이날 대회에서는 관내에서 활동하고 있는 수많은 테니스 동호회 회원들이 참가, 푸른 가을 하늘과 한강이 어우러지는 한강둔치에서 창공을 향해 라켓을 휘두르며 자신들의 기량을 맘껏 뽐냈다.
한편, 이날 대회에 앞서 가진 개회식에서는 박문규 회장이 “클럽의 명예와 영등포구의 발전을 위해 단합하는 동호인의 참모습을 보여달라”고 주문하면서 “양보와 화합으로 즐겁고 뜻깊은 하루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김형수 구청장은 격려사를 통해 ‘대회준비에 노력을 아끼지 않은 박문규 회장을 비롯한 연합회 임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한 뒤, “승부를 떠나 상대를 배려함으로써 친밀한 인간관계가 형성되는 그런 대회, 동시에 삶의 역동성을 느낄 수 있는 축제의 한마당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밖에 영등포구의회 신길철 운영위원장과 김중섭 회장 등도 “선수들이 페어플레이 정신아래 자신의 기량을 맘껏 발휘, 좋은 결과를 얻길 바란다”면서 대회를 축하하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 김성용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