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체국상품ㆍ서비스 개선 요구 등에 관해 토의
여의도우체국 2004년 상반기 고객대표자회의(의장 김용숙, 본지 발행인)가 지난 18일 오전 10시 우체국 5층 회의실에서 개최됐다.
이날 위원들은 상반기 고객만족경영 주요 추진실적, 우체국 금융상품 및 우편서비스 안내, 2003년 하반기 고객대표자회의 조치사항 등의 안건에 대한 설명을 듣고, 우체국서비스헌장 개정안과 효과적인 홍보방안, 택배서비스 이행표준안, 우체국상품ㆍ서비스 등의 개선 요구사항 등에 관한 토의를 벌였다.
회의에 앞서 윤응진우체국장은 인사말을 통해 "대표자회의 위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우정사업이 더욱 발전해 나가고 있다"며 계속적인 관심과 참여를 당부하면서, "여의도우체국에서는 고객만족 특별강조기간을 운영하는 등 고객중심의 서비스를 실천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있다"고 밝혔다.
이어, 김용숙 의장은 "고객대표자회의 위원들은 고객의 입장에서 우정사업 발전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제시함으로써, 여의도우체국이 국내 최고의 우체국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돕겠다"고 밝혔다.
한편, 고객대표자회의는 고객의 다양한 의견을 폭 넓게 수렴, 우정사업에 적극 반영함으로써 우정사업 발전에 기여하는 동시에 고객중심의 서비스실천을 도모하고, 고객과의 유대강화로 우정사업에 대한 여론 조성 및 우정사업을 적극적으로 홍보함으로써 우정사업 이미지 제고를 위해 설립된 단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