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목)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종합

5월 29일 오늘의 운세

  • 등록 2023.05.29 00:00:59

 

쥐띠 운세

36年生 오늘 하루는 사람들을 대할 때 예의와 겸손의 자세를 갖추고 대하도록 해보세요.

48年生 많은 사람이 모인 장소에서 상대방을 민망하게 만들지 않도록 주의가 필요해요.

60年生 돈도 따라오고 경제적으로도 조금의 여유가 생기니 마음이 풍요로워질 수 있어요.

 

72年生 하던 일 이외에 새로운 일을 시작하려면 과감한 결단과 용기가 필요한 날입니다.

84年生 변화의 기운이 느껴지는 날이니 진로의 변경이나 업무의 변화도 고려해 보세요.

96年生 여러 사람과 만남을 갖고 색다른 경험을 하면서 정보를 교환하는 것이 유리해요.

08年生 새로운 일을 시작하려면 너무 큰 목표보다는 작은 목표를 세우는 것이 좋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모든 것을 내려놓고 가까운 숲속을 찾아가 정신을 가다듬어 보는 것이 좋습니다.

49年生 일에 집중하는 시간, 휴식하는 시간을 번갈아 가지면서 체력을 기르는 게 좋아요.

61年生 금전적으로 불필요한 지출이 발생할 수 있으니 세심하게 살펴 주의하도록 해요.

73年生 게으름을 멀리하면 원하는 목표를 달성할 수 있으니 부지런히 움직여야 합니다.

85年生 자신이 부족하다고 생각되는 것은 노력해서라도 빨리 보완하는 게 좋답니다.

97年生 오늘은 이성 앞에 너무 주눅 들어 소극적인 태도를 보이지 않는 것이 현명해요.

09年生 오늘은 정신없는 일이 반복해서 일어날 수 있으니 중간중간 휴식은 필수입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사소한 일에 욕심을 부리지만 않으면 좋은 운이 듬뿍 들어오게 된답니다.

50年生 요행을 바라기보다는 모든 일이나 문제를 원칙대로 처리하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62年生 유난히 불평, 불만이 많은 사람과는 되도록 멀리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74年生 금전적 손실을 줄이기 위해선 일을 할 때 사적인 감정을 드러내지 않는 게 좋아요.

86年生 사소한 일부터 하나씩 해결해 나가면 문제가 자연스럽게 풀려가는 하루입니다.

98年生 문제가 생긴다면 쉽고 단순하게 생각하는 것이 해결의 열쇠가 될 수 있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큰일을 망칠 수 있으니 사소한 일들은 일상에서 벗어 던지는 것이 좋답니다.

51年生 오늘은 다른 사람들의 다툼에 끼어들어 엮이는 행동은 하지 않는 것이 좋답니다.

63年生 오늘은 돈이 적당하게 분배가 되니 넘치지도 모자라지도 않아 무난한 하루입니다.

75年生 평상시 씀씀이를 유지하면서 쓸데없는 지출은 하지 않도록 명심하는 것이 좋아요.

87年生 솔로라면 억지로 미팅이나 소개팅을 만들려고 노력하지 않아도 괜찮은 날입니다.

99年生 쉽게 결정을 내리고 싶다면 믿을 수 있는 선배에게 조언을 구해보는 게 좋아요.

 

용띠 운세

40年生 조용하고 한가하다고 너무 늘어져 있지 말고 가볍게 운동을 해 보는 게 유리해요.

52年生 금전적인 문제가 풀리지 않는다면 가족들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것이 현명해요.

64年生 먼저 마음을 잘 정리하고 나서 일을 수습하고 다음 계획을 세우는 게 좋습니다.

76年生 기분 언짢은 일이 있어도 상대에게 화풀이하거나 짜증을 내지 않는 것이 좋아요.

88年生 지난 시간을 되돌아보고 더 나은 미래를 설계해 보는 것이 중요한 하루입니다.

00年生 누구보다 당신의 마음을 잘 헤아려주는 중요한 사람을 만날 수 있는 날입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사기에 당할 수 있으니 오늘은 약간의 경계심과 의심을 가지고 있는 게 유리해요.

53年生 가까운 이웃과 주차 문제로 약간의 마찰이 생긴다면 양보하는 것이 좋답니다.

65年生 오늘은 내 마음이 시키는 대로 하고 싶은 일을 하면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어요.

77年生 발을 넓히는 것보다 주위에서 나를 좋아해 주는 사람에게 표현하는 게 중요해요.

89年生 연인과 다툼이 생길 수 있지만 절대 회피하려는 자세를 보이지는 마세요.

01年生 당신을 도우려는 사람이 많은 날이니 어떤 일이든 수월하게 진행되는 날입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눈앞에 닥친 일에 당황하지 않고 차분하게 처리하는 연륜을 보이는 것이 좋아요.

54年生 외부에서 보는 일을 가정으로까지 들고 와서 처리할 필요는 없는 하루입니다.

66年生 해결되지 않는 일은 냉정하게 잠시 미뤄두는 것이 오히려 더 좋을 수 있답니다.

78年生 장사나 사업을 하고 있다면 평소보다 더 바쁜 하루를 보낼 수 있겠습니다.

90年生 의견 충돌을 막고 싶다면 상대를 배려하고 이해하는 마음이 필요한 하루입니다.

02年生 오해가 생겨도 시간이 지나면 풀릴 오해이니 너무 걱정하지 않아도 될 것입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주변 사람들과 생각이 대립 되어 다툼이 발생할 수 있으니 한발 양보해 보세요.

55年生 운세의 흐름이 좋아 중요한 법적인 문제가 있다면 수월하게 풀릴 수 있어요.

67年生 감정적인 생각으로 일을 판단하지 말고 객관적이고 이성적인 판단이 필요합니다.

79年生 일을 급하게 서두르지 말고 차분하게 하나씩 하나씩 하는 것이 중요한 날입니다.

91年生 연애운이 좋은 방향으로 흐르니 이별을 딛고 새로운 상대를 만날 수 있겠습니다.

03年生 그동안에 별 관심을 두지 않았던 이성 친구들에게 조금씩 관심이 가는 날입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적당한 절약은 좋지만 지독할 만큼 아끼는 모습을 남에게 보이는 건 좋지 않아요.

56年生 오늘은 되도록 긍정적인 자세로 다가서야 운도 당신의 손을 잡아 줄 것입니다.

68年生 오늘은 내 마음이 시키는 대로 하고 싶은 일을 하면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어요.

80年生 사고파는 일이 유리하니 대량으로 물건을 구매할 일이 있으면 진행해도 좋아요.

92年生 눈앞에 닥친 일에 당황하지 않고 차분하게 처리하는 연륜을 보이는 것이 좋아요.

04年生 실수했던 일들이 생각나도 주눅 들지 말고 자신감을 가지고 나아가는 게 좋아요.

 

닭띠 운세

45年生 오늘은 단발성이 강한 일들을 골라서 빠르게 마무리 짓는 것이 유리한 날입니다.

57年生 오늘은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없을 때는 빠르게 접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69年生 다른 사람과 마찰을 하지 않으려면 싫고 좋음을 분명하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81年生 새로운 일을 하려는 의욕과 열정이 넘쳐 일에 대한 투지가 강하게 나타나겠네요.

93年生 연인과의 생각의 차이 때문에 문제가 있다면 양보하고 배려해야 하는 날입니다.

05年生 회사 동료를 통해서 생각지도 못한 좋은 만남이 일어날 수 있는 하루입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집 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길 수 있고 재물운도 상승하니 기쁨이 넘치겠네요.

58年生 다양한 일을 하는 것보다 한 가지 일에 전념하면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답니다.

70年生 주변 소식에 귀 기울이면 좋은 정보로 행운을 잡을 수도 있는 하루입니다.

82年生 너무 내 입장만 내세우지 말고 상대방의 입장도 고려해 주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94年生 도전이 있어야 발전할 수 있으니 안주하지 말고 새로운 일을 시작해 보세요.

06年生 급하게 나아가는 것보다 조금 느리더라도 상대에게 믿음을 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잘못한 것이 있다면 자존심을 내세우지 말고 실수를 인정하는 자세가 필요해요.

59年生 수입은 늘지 않고 그대로인데 지출만 더 커지니 되도록 소비를 줄여야 합니다.

71年生 오늘은 조급하게 생각하지 말고 여유를 가지고 한 박자 쉬어간다고 생각하세요.

83年生 빠르게 진행하는 것보다는 천천히 순조롭게 나아가는 것에 전념하는 것이 좋아요.

95年生 승산이 없는 일은 빨리 포기하는 것이 좀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겠습니다.

07年生 평소에 자주 다니던 길이 아닌 다른 곳으로 가면 뜻밖의 행운이 생길 수 있어요.

 

                                                                                                                - 더사주 제공

적십자 서울지사, 씀씀이가 바른아파트 2호점 탄생

[영등포신문=이천용 기자] 대한적십자사 서울시지사(회장 권영규)는 월계흥화브라운빌 아파트(관리사무소장 변수창)가 씀씀이가 바른아파트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18일 밝혔다. 적십자의 ‘씀씀이가 바른아파트’는 지역사회를 위한 정기기부를 실천하는 아파트관리사무소에 대한 명칭으로, 후원금은 위기가정에 긴급한 지원을 전달하기 위해 사용된다. 적십자 서울지사는 서울 노원구 월계흥화브라운빌 아파트를 방문해 씀씀이가 바른아파트 명패를 전달했다. 이현진 월계흥화브라운빌아파트 동대표는 “평소 지역 아동을 보호하는 아동안전지킴이집 활동에도 참여하며 온정을 나누고자 노력해왔다”며 “앞으로도 나눔을 통해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적십자 서울지사의 씀씀이가 바른아파트는 지난 2023년도 서울 노원구 월계주공1단지 가입 후 1년여 만에 2호가 탄생했으며, 이현진 월계흥화브라운빌아파트 동대표의 적극적인 참여로 이루어졌다. 이현진 월계흥화브라운빌 동대표는 소속 적십자봉사회에서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활동도 실시하고 있으며, 2024년도 적십자 희망성금 3백만 원을 기부하는 등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한편,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에 참여를 원하는 곳은 대한




가장많이 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