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신문=김경진 객원기자] 영등포경찰서(서장 여진용)는 지난 11일, 대림동 일대에서 민·경 합동 순찰 및 거리질서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날 캠페인에는 여진용 서장을 비롯해 대림2동지구대, 대림3동파출소, 대림동1·2·3동 청소년육성회, 외국자율방범, 대림2동 자율방범, 전국동포총연합회 등이 동참했다.
대림3동을 출발해 대림역, 중앙시장, 공원 등을 돌며 지역주민들에게 주차위반 차량 단속과 길거리 흡연 금지를 계도·홍보했다. 또, 청소년들에게 호루라기와 물티슈를 나눠주며 위기상황에서 대처할 수 있는 방법을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