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12 (금)

  • 맑음동두천 24.0℃
  • 맑음강릉 25.7℃
  • 맑음서울 23.6℃
  • 맑음대전 23.2℃
  • 맑음대구 24.0℃
  • 맑음울산 24.4℃
  • 맑음광주 23.1℃
  • 맑음부산 24.7℃
  • 맑음고창 22.4℃
  • 맑음제주 23.9℃
  • 맑음강화 22.5℃
  • 맑음보은 21.4℃
  • 맑음금산 23.0℃
  • 맑음강진군 23.6℃
  • 맑음경주시 24.5℃
  • 맑음거제 24.2℃
기상청 제공

사회

영등포제일새마을금고, 창립51주년 기념 회원 워크숍

  • 등록 2026.06.02 15:29:48

 

[영등포신문=한미령 편집자문위원] 영등포제일새마을금고(이사장 오인영)는 지난 5월 28일 충청남도 천안시 소재 MG새마을금고 인재개발원에서 창립51주년 기념 회원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은 회원 대상 소양 교육을 위해 마련됐으며, 오인영 이사장을 비롯한 금고 임직원, 대의원, 회원 등 300여 명이 참석했다.

 

 

오인영 이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지금까지 영등포제일새마을금고를 사랑해주시고 함께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 주민과의 상생을 기반으로 서민의 경제적 안정을 위한 금융서비스를 지속할 뿐 아니라 투명하고 책임 있는 경영 그리고 회원 자산 보호라는 원칙을 굳게 지켜 신뢰받는 새마을금고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영등포제일새마을금고는 1975년 5월 20일, 95명의 회원과 35만 원의 출자금으로 첫 발을 내딛은 후 주민들의 금융 동반자로서 역할을 감당하며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해왔다. 매년 창립기념일(5월 20일)을 전후해 대의원 및 회원들을 대상으로 소통과 화합을 위한 워크숍 및 기념 행사를 개최해오고 있다.

 




가장많이 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