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금)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사회

6월 10일 오늘의 운세

  • 등록 2022.06.10 00:00:21

 

쥐띠

36年生 아직은 확정짓지 마세요. 현재 상황이 안전하니 지금 상황을 잘 유지해 보세요.

48年生 생각은 많았는데 막상 실천하고보니 부족한 것이 생깁니다. 다시 점검해보세요.

60年生 사람들과 협력이 잘 안되니 진행하는 일에 장애가 생겨요. 분위기를 살펴보세요.

 

72年生 허탈한 마음이 강합니다. 기회를 놓칠 수도 있으니 심기일전해서 움직여야 해요.

84年生 남의 잘못이 보이면 나도 그렇게 될 수 있으니 소문내지 말고 감싸 안아주세요.

96年生 명확하게 판단해서 수용할 것은 수용하고 마무리 할 것은 과감하게 정리하세요!

 

소띠

37年生 자칫 잘못된 판단을 내릴 수 있습니다. 오늘은 모든 결정을 뒤로 미뤄야 합니다.

 

49年生 돌다리도 두들겨 보고 건너라는 말처럼 가장 안전하게 일처리를 해야된답니다!

61年生 나도 모르게 우쭐해지면 사람들한테 미움과 방해를 받으니 겸손해야 됩니다!

73年生 나 자신의 능력을 파악하고 분수를 지켜면서 한가지 일에 몰두하는게 유리해요.

85年生 무언가를 바꾸고 싶다면 신중하게 결정하고 사회흐름을 정확히 분석해야합니다.

97年生 모험심과 도전정신은 사면초가 될 수 있으니 지나친 의욕과 열정은 낮춰보세요.

 

호랑이띠

38年生 마음에 들지않는 사람도 정성껏 대해주세요. 그로 인해서 좋은 일이 생깁니다.

50年生 새로운 전환점이 생깁니다. 지금을 유지하는 것도 좋지만 변화를 줘도 좋답니다!

62年生 새로운 시작과 희망이 있으니 그동안 정체되어 있던 일에 돌파구가 마련됩니다.

74年生 사람을 구분하지 말고 모든사람들을 다 포용해 주세요. 기쁜 일이 일어날거예요.

86年生 행운이 들어오네요. 하지만 경솔하게 행동하면 행운이 나가버리니 주의하세요!

98年生 바쁘고 분주합니다. 할일도 많고 금전운도 좋은데 과로하지 않게 조절하세요.

 

토끼띠

39年生 모든 일을 지혜롭게 대처하세요. 하루하루 변화가 많으니 방심은 금물이랍니다.

51年生 가벼운 운동이나 산책을 즐겨보세요. 기분 전환도 되고 마음도 상쾌해질거예요.

63年生 일은 순조롭게 진행돼요. 스트레스 받지말고 편안한 마음가짐을 가져야 합니다.

75年生 오해가 많은 날입니다. 사람관계에 집착하지 말고 묵묵하게 일에만 집중하세요.

87年生 오늘은 땅을 파서 금을 얻을 수 있는 날이니 불만이 있더라도 솔선수범해보세요.

99年生 오늘은 기쁜 일도 생기고 활기가 생기니 준비했던 일을 마음껏 펼쳐도 좋겠어요!

 

용띠

40年生 뭔가를 시도한다면 바위산을 뚫는 것과 같으니 무리한 수고는 피하는게 좋아요.

52年生 흔들리지 말고 소신을 지키세요. 인내심 있게 밀고 나가면 결실을 얻을 수 있어요.

64年生 자신감이 중요해요. 그동안의 경험과 노하우를 살린다면 성과를 낼 수 있습니다.

76年生 콩 심은데 콩 나고 팥 심은데 팥 납니다. 내가 노력한만큼 결과를 얻게 됩니다.

88年生 불안감은 버리세요. 능력을 인정받고 교류도 좋으니 긍정적으로 생각해보세요!

00年生 그동안 뿌려놓은 씨앗에 싹이 올라옵니다. 포기하지 말고 꾸준해야 된답니다.

 

뱀띠

41年生 자녀로 인해서 경사가 있으니 가정에 웃음이 피어납니다. 행복한 날이 되겠네요!

53年生 조력자 덕분에 능률이 향상돼요. 의지할 곳이 생기니 편한 마음으로 진행하세요.

65年生 그동안 고생하게 했던 일이 점진적으로 풀리면서 순조롭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77年生 지레짐작 하지말고 정확하게 듣고 판단한다면 어려운 일을 방지할 수 있어요!

89年生 윗분들의 조언을 잘 듣고 지시에 순응하세요. 나한테 들어오는 이득이 있답니다.

01年生 나의 일은 뒤로 미루고 친구가 힘들고 어려워하는 일을 내가 해결을 해주네요!

 

말띠

42年生 끓어오르는 감정을 잘 조절해야 돼요. 불처럼 뜨거우니 냉철하게 처신해야해요.

54年生 일하는 데에 열정을 쏟으면 열정이 상승하지만 과열되지 않게 주의해야 합니다.

66年生 아랫 사람들을 챙겨주세요. 덕으로 베풀고 감싸주면 명예를 얻는 날이랍니다!

78年生 좋은 정보가 많지만 잘 살펴보면 실속없이 현혹시키는 정보이니 조심해야해요.

90年生 추진력이 좋지만 급하게 처리해서 될 일이 아닙니다. 시간을 두고 해결해보세요!

02年生 윗분들과 생각이 너무 안맞지만 경험자의 조언을 따라야 기회와 행운이 옵니다.

 

양띠

43年生 아랫 사람들이 화합하지 못하니 중간에서 교량 역할을 해준다면 평화롭겠어요.

55年生 내 주장을 관철시키기 위해서 너무 권위적이고 위압적인 언행은 삼가야 합니다.

67年生 교류가 많아지면 지출도 많아지게 되니 계획적인 경제 관리가 필요한 법입니다.

79年生 초조하고 조급하면 안돼요. 특히 계약 관련 문제가 있다면 침착하게 판단하세요.

91年生 의도치 않게 한쪽으로 치우치게 됩니다. 흐름을 잘 보고 균형을 잡아야 됩니다.

03年生 노력보다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어요. 지치지 말고 꾸준하게 추진하는게 좋아요.

 

원숭이띠

44年生 안으로는 평온하고 밖으로는 성과를 낼 수 있으니 평탄한 하루를 즐겨 보세요!

56年生 집중력도 좋고 처세술도 있으니 바쁘고 분주한만큼 보람이 생기는 하루입니다.

68年生 오늘은 불필요한 걱정은 잊어버리고 새로운 마음으로 희망차게 출발해보세요!

80年生 돈 때문에 관계가 어긋나버리니 친한 사이라도 금전 관계는 명확해야 된답니다.

92年生 당장 눈앞의 이득은 없지만 희망과 미래를 생각하세요. 긍정적으로 생각하세요.

04年生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나 피곤한 하루네요. 휴식을 통해서 충전을 해보세요!

 

닭띠

45年生 오늘은 주변 사람들에게 주목받게 되니 이럴때는 신중하게 언행을 해야 됩니다.

57年生 있는 그대로 꾸밈없이 행동하세요. 있는 그대로의 모습에서 신뢰가 쌓인답니다.

69年生 주관적인 감정보다 객관적인 시각으로 살펴보세요. 앞장서서 나서면 안됩니다.

81年生 새로운 거래가 있지만 큰 이득은 안됩니다. 그래도 교류가 활발하게 이루어져요.

93年生 힘들다고 스스로 편법을 하지마세요. 정해진 규칙대로 차근차근 진행해야해요.

 

개띠

46年生 거절할 수 없는 곤란한 부탁을 받을 수 있으니 외부활동은 되도록 자제하세요.

58年生 사람들과 균형감 있게 발 맞추어 나가보세요. 혼자 돌출되면 시기 받게 됩니다.

70年生 오늘 원하는 것을 얻고자 한다면 지혜롭고 융통성 있는 처세술이 필요하답니다!

82年生 주변이 시끄럽고 안정되지 못하네요. 이럴 때 말을 섞으면 구설을 겪을 수 있어요.

94年生 고집과 자존심은 내려 놓으세요. 고집 때문에 소중한 것을 잃을 수도 있습니다.

 

돼지띠

47年生 자신을 과신하지 말고 겸손하게 처신하면 주변사람들에 칭송을 들을 수 있어요.

59年生 몸도 마음도 무겁습니다. 오늘은 집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71年生 마음만 앞세우지 마세요. 일을 그르칠 수 있으니 평정심을 유지해야 이득이예요.

83年生 진행하는 일이 순리대로 잘 진행되니 힘들다는 생각보다 보람을 느끼겠습니다!

95年生 이기적이면 안돼요. 대범하게 생각하고 행동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답니다!

 

                                                                                                       - 더사주 제공

석계역 인근서 차량 13대 연쇄추돌 사고 발생... 1명 사망·16명 부상

[영등포신문=변윤수 기자] 29일 오전 서울 성북구 석관동 석계역 인근 석계고가차도 아래 도로에서 차량 13대가 연쇄 추돌하는 사고가 나 1명이 숨졌다. 경찰과 소방에 따르면 이날 오전 9시 21분경 60대 남성 A씨가 몰던 레미콘 차량이 고가차도에서 빠르게 내려오다가 1차로 쪽 중앙분리대를 스쳤다. 레미콘 차량은 곧바로 방향을 틀어 1t 탑차를 포함해 3개 차로에서 신호를 기다리던 차량들을 덮쳤다. 이들 차량 또한 앞선 차량을 연달아 들이받으면서 오토바이 1대를 포함해 모두 13대가 뒤엉켰다. 이 사고로 탑차 운전자가 심정지 상태로 병원에 이송됐으나 끝내 숨졌다. 또 16명이 부상해 이중 4명은 인근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다. 1명은 중상을 입었으나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사고 수습을 위해 약 4시간 동안 3개 차선이 통제돼 인근에 극심한 차량 정체가 빚어졌다. 성북구청은 오전 10시 9분 '도로 전면 통제 중이므로 인근 도로로 우회 바란다'는 안전 안내 문자를 보내기도 했다. 경찰은 레미콘 운전자인 60대 남성 A씨가 내리막길에서 브레이크를 밟지 못한 것으로 보고 A씨의 진술과 차량의 사고 기록장치 등을 토대로 정확한 사고 원인을




가장많이 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