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7 (수)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종합

1월 30일 오늘의 운세

  • 등록 2023.01.30 00:00:05

 

쥐띠 운세

36年生 여기저기 돌아다녀 봐도 이득 되는 일은 없고 구설수만 생겨날 수 있습니다.

48年生 즐거운 일이 끊이지 않고 일어나고 당신이 바라는 일에는 성과가 있는 날입니다.

60年生 당신이 할 일을 다른 사람에게 맡기지 말고 스스로 해결해야 뒤탈이 없는 날입니다.

 

72年生 지금은 앞으로 나아가야 할 때이니 지치더라도 조금 더 힘을 발휘해야 됩니다.

84年生 주변의 뜬소문이나 유혹으로 나아가는 길에 장애물이 생길 수 있습니다.

96年生 오늘은 가벼운 사고수가 있으니 되도록 도보로 움직이는 것이 유리합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가족들과 얼굴 붉힐 일을 만들고 싶지 않다면 고집을 꺾을 필요가 있는 날입니다.

 

49年生 불화로 인해 미움 받고 싶지 않다면 자기주장을 줄여야 하는 하루입니다.

61年生 일이 잘 진행되길 바란다면 조급하고 예민한 마음을 넣어둘 필요가 있습니다.

73年生 주변 사람들의 도움으로 진행이 어려웠던 일을 해결하게 될 수 있습니다.

85年生 잘못을 인정하고 인정하는 모습이 사람들에게 좋게 비춰질 수 있습니다.

97年生 오늘은 문제가 커질 우려가 많은 날이니 무엇이든 그대로 받아들이는 게 좋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히듯 평소와 다름없던 것이 당신의 신변을 위협할 수 있습니다.

50年生 마음에 상처를 주는 말을 하는 사람이 많으니 의기소침해 질 수 있습니다.

62年生 성과가 크게 없는 날이니 일을 하기 전에 잘 살필 필요가 있습니다.

74年生 재물의 흐름이 원활하지 않으니 친구, 가족 간의 금전 거래를 삼가는 게 좋습니다.

86年生 오늘은 말보다 몸으로 직접 부딪쳐서 해결하는 것이 더 유리한 하루입니다.

98年生 이것저것 할 말이 많은 날이니 확실하게 전달할 필요가 있는 날입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건강에 적신호가 들어와 있으니 휴식을 취할 필요가 있는 날입니다.

51年生 크고 작은 일들이 마음속에 쌓이니 답답함만 커져갈 수 있습니다.

63年生 서로의 마음과 감정을 공유하면 일의 능률이 상승하게 되는 하루입니다.

75年生 진행 중인 일을 적극적으로 밀어붙이고 특히 마무리에 집중해야 합니다.

87年生 행동거지에 신중을 기해야 이성간의 구설수를 줄일 수 있는 하루입니다.

99年生 지금껏 알지못했던 상대방의 새로운 면모를 발견하여 매력을 느끼게 되는 날입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쓸데없는 일에 신경을 쓰지말고 꼭 해야하는 일에만 집중할 필요가 있습니다.

52年生 가만히 있는데 시비를 걸어오는 등 신경을 거슬리게 하는 일들이 많을 수 있습니다.

64年生 작은 일에 일희일비 하지 말고 차분하게 행동할 필요가 있는 날입니다.

76年生 재물의 흐름이 원활하지 못하고, 예상치 못한 지출이 생길 수 있습니다.

88年生 싱글이라면 연애운이 상승하니 자신이 좋아하는 스타일을 만나기 좋은 날입니다.

00年生 좋은 인연을 만나고 싶다면 나의 마음을 더 넓게 가질 필요가 있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많은 지출이 있을 수 있으니 천천히 계획을 진행할 필요가 있는 날입니다.

53年生 실수나 잘못을 줄이고 싶다면 평소보다 정신을 바짝 차려야 하는 하루입니다.

65年生 해야 할 일이 많아 바쁘게 움직이니 당신의 인기와 존재감이 올라가는 날입니다.

77年生 금전운이 좋지 않으니 들어오는 돈보다 나가는 돈이 많은 날입니다.

89年生 상대방과의 사소한 말다툼만 피해도 서로간의 충돌을 막을 수 있습니다.

01年生 누군가 나에게 접근해 호감을 보이니 나의 매력을 발휘해보기 좋은 하루입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대인관계의 기운이 좋으니 하는 일마다 주변 사람들이 나서서 도움을 주겠네요.

54年生 당신의 수입과 지출울 꼼꼼히 따지며 철저한 계산을 해야하는 날입니다.

66年生 재물이 상승곡선을 그리고 횡재수도 있으니 무언가 기대해봐도 좋은 날입니다.

78年生 재물운은 좋은편이니 나가는 돈보다 들어오는 돈이 많아 비교적 여유로운 날입니다.

90年生 다른 일에 한 눈 팔거나 시간을 허비 말고 묵묵히 앞만 보고 갈 필요가 있습니다.

02年生 인내심을 가지고 상대의 말에 귀 기울이면 마찰과 다툼을 피할 수 있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선 나보다 손아랫사람과 의논해보는 것이 좋겠어요.

55年生 내가 이때까지 쏟은 노력에 비해 성과나 대가가 적을 수 있는 날입니다.

67年生 이전의 일에 미련이 남더라도 과감히 떨쳐버릴 필요가 있는 하루입니다.

79年生 상대를 이해하고 보듬어주는 이해심을 보인다면 다툼을 막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91年生 오늘은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할수록 긍정적인 기운이 상승하게 됩니다.

03年生 금전과 관련하여 머리가 잘 돌아가니, 수익을 기대해봐도 괜찮은 하루입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일이 꼬이는 것을 막고 싶다면 무슨 일이든 쉽고 간단하게 처리해보세요.

56年生 자녀의 문제로 걱정이 생겨나니 이로 인해 배우자와 다투게 될 수 있습니다.

68年生 상대를 배려하는 모습을 보이지 않으니 마음을 상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80年生 불리한 상황에 놓이고 싶지 않아면 공격적인 언행을 삼가야 합니다.

92年生 누군가 나에게 매력을 느껴 적극적으로 대시해 올 수 있는 하루입니다.

04年生 전반적으로 운세가 좋으니 기쁘고 행복한 일들이 많이 생겨나는 하루입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추진력도 떨어지고 자신감도 현저하게 뒤처지니 건강상태가 좋지 않을수 있어요.

57年生 오늘은 아무리 좋은 계획을 세워 시도해봐도 물거품이 되기 쉬운 날입니다.

69年生 가정 내에 신경 쓸 일이 생겨나지만 진행하는 일은 승승장구 하는 날입니다.

81年生 사소한 말다툼으로 인하여망신을 당할수 있으니 언행을 조심해야 하는 날입니다.

93年生 누군가와의 다툼을 막고 싶다면 별 것도 아닌 일에 자존심 내세우지 말도록 해요.

 

개띠 운세

46年生 오늘 운세가 순조로우니 무엇을 해도 앞으로 순탄하게 나아갈 수 있습니다.

58年生 현재 자신이 가진것에 만족하고 다른 사람이 가진것을 탐하거나 부러워 하지말아요.

70年生 계획한 일들이 곤란함을 겪을 수 있으나 점점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나갑니다.

82年生 오랜 가뭄 끝에 단비가 내리니 지금까지 했던 노력이 빛을 발산하는 날입니다.

94年生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다면 먼저 다가가는 것이 유리한 하루입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옆 사람의 건강을 챙기며 나를 점검하는 시간을 가져보면 좋은 날입니다.

59年生 예상하지도 못한 귀인이 나타나 도움을 주니 일이 잘 풀려가는 하루입니다.

71年生 괜히 사람들 앞에서 잘난척 말고 겸손하고 예의 바른 모습을 보여야하는 날입니다.

83年生 헤어지기로 결심을 했다면 결단을 내려 마음의 정리를 빨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95年生 주변 상황을 잘 살피며 적당히 순발력과 재치를 발휘하면 좋은 하루입니다.

 

                                                                                                             - 더사주 제공

서울병무청-서울글로우안과, 병역명문가 예우 위한 업무협약 체결

[영등포신문=이천용 기자] 서울지방병무청(청장 최구기)은 17일, 서울시 노원구에 위치한 서울글로우안과(대표원장 차용재)와 ‘병역명문가 예우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 체결로 전국의 3대(代) 가족(조부, 부·백부·숙부, 본인·형제·사촌) 모두가 현역복무 등을 마친 병역명문가(본인 및 가족 포함)는 서울글로우안과에서 서비스 이용료의 40% 감면 혜택을 제공받게 된다. 서울글로우안과는 노원구에 위치한 300평 규모의 안과로써 대학병원급의 최신장비를 갖추고 있으며 안구건조증, 노안, 백내장 등 다양한 눈질환을 치료하고 있다. 또한 백내장,시력 교정 등 수술 전후 안구건조증 관리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환자들의 만족도 향상에 힘쓰고 있다. 차용재 서울글로우안과 대표원장은 “3대가 성실하게 병역의 의무를 다한 병역명문가분들에게 혜택을 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고, 병역명문가분들이 국가를 위해 헌신한 노고에 감사하는 의미로 이번 혜택을 준비했다”며 “서울글로우안과는 차별화된 의료서비스를 제공해 질병회복과 시력향상을 보장하고, 신뢰성 있는 안과로써 계속 발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최구기 청장은 “병역명문가 예우를 위한 선양사업에 동참하여 주신 것에 감사




가장많이 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