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금)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종합

4월 21일 오늘의 운세

  • 등록 2023.04.21 00:00:58

 

쥐띠 운세

36年生 오래전부터 진행해왔던 일의 끝을 맺게 되어 소소한 이득을 볼 수 있겠네요.

48年生 실수를 해도 실수를 만회하기 위해 무리한 계획을 세우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60年生 새로운 아이템을 추진할 때이니 과감히 진행하면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72年生 새로운 기회를 포착하기 위해서는 민첩함과 유연함이 중요시되는 날입니다.

84年生 지인의 유혹이나 꾀임으로 사기를 당할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하는 하루입니다.

96年生 소개팅이나 미팅에 나가게 되면 조금 색다른 사람을 만날 수도 있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혼자 있을 때 기분이 적적하더라도 감정을 잘 다스리는 것이 도움 되겠습니다.

 

49年生 하던 일이 안 풀린다고 해서 주변 사람에게 괜히 화풀이하지 않도록 하세요.

61年生 힘겨운 노동을 마치고 극복과 성취라는 결과물을 얻을 수 있는 하루가 되겠네요.

73年生 오늘은 남들보다 먼저 알고 준비해야 좋은 성패를 판가름하는 날이 된답니다.

85年生 꾸준히 힘써 온 가운데 가족들까지 힘을 보태주니 하루가 빛나는 날입니다.

97年生 편안한 자리라 할지라도 너무 예의 없는 행동을 보이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변화의 첫걸음을 내딛기 위해서는 일단 시도해 보는 것이 나에게 도움 됩니다.

50年生 추진 중인 일을 계속 밀고 가지 말고 도중에 한 번씩 점검하는 것도 좋겠네요.

62年生 상대가 기분 상하는 말을 하더라도 참고 흘려버리는 여유로운 날이랍니다.

74年生 새로운 분야에 있는 사람들을 만나 인간관계를 넓혀놓으면 많은 도움이 된답니다.

86年生 다가오는 역경을 회피하지 말고 맞서서 이겨내야 하는 이득을 취할 수 있어요.

98年生 나와 생각이 다른 사람을 원망하거나 미워하는 마음을 버리는 것이 현명합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황당한 일이 생겨도 단순 해프닝으로 생각하여 웃어넘기는 것이 유리해요.

51年生 상황이 답답하고 지루하다고 해서 방탕한 하루를 보내지 않도록 유의하세요.

63年生 자신의 현 상황에 더 가지려고 욕심을 부리는 것보다 만족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75年生 주변의 제안과 조언을 통해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될 계기가 생기는 날입니다.

87年生 연애운이 좋으니 썸타는 상대가 있다면 용기를 내 볼 필요가 있는 하루입니다.

99年生 애정운이 상승하니 이성에게 인기를 얻게 되거나 주위의 관심을 받을 수 있어요.

 

용띠 운세

40年生 여러 가지 좋은 일이 생기나 항상 겸손함을 잃지 않도록 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52年生 친한 사람들과 함께 움직이면 좀처럼 생기지 않던 용기도 솟아나는 날입니다.

64年生 책임을 져야 하는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일정을 꼼꼼히 확인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76年生 오늘은 누군가의 실수나 잘못을 덮어주고 함께 만회하면 운이 상승하게 된답니다.

88年生 오늘은 술을 마시면 실수를 하게 될 가능성이 상당히 높으니 음주를 삼가세요.

00年生 이성과의 만남에서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서 호감을 얻는 것에 신경 써 보세요.

 

뱀띠 운세

41年生 오늘은 돈을 어떻게 쓰느냐가 더 중요하니 지출 계획을 세우는 것이 좋겠네요.

53年生 최근 투자를 한 적 있다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하루가 되겠습니다.

65年生 중요한 계약을 앞두고 있다면 오늘 계약하는 것이 유리할 수 있답니다.

77年生 업무적으로 능력을 인정받아 진급의 기운이 대폭 상승하게 될 수 있겠습니다.

89年生 사업적으로 하는 일마다 좋은 조건에 놓이며 승승장구하게 되는 하루입니다.

01年生 연애운이 상승하여 본인이 생각하는 이상형을 우연히 마주칠 수 있는 날입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시작은 미약했으나 결실이 풍요로우니 여유롭고 행복한 일상을 보낼 수 있습니다.

54年生 희로애락을 느끼게 되며 가족으로부터 뜻밖의 소식을 접하는 날이 될 수 있어요.

66年生 눈에 보이는 이득은 없지만 인생에서 중요한 사람들을 얻게 될 수 있답니다.

78年生 남과 경쟁하는 상황에 놓이게 되더라도 과격한 말과 행동을 최대한 자제하세요.

90年生 거짓말로 상황을 모면하려 하지 말고 솔직하게 임하면 갈등이 해결될 수 있어요.

02年生 인간관계의 폭을 확대한 만큼 세상을 보는 안목이 넓어질 수 있는 날입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잘 모르는 상대에게 본인에 대해 너무 많은 것을 이야기하지 않도록 하세요.

55年生 아무 대가 없이 베푼 당신의 선한 마음이 많은 사람을 감동시킬 수 있겠네요.

67年生 새로운 목표를 세울 계획이라면 단기전으로 승부를 걸어야 유리한 날입니다.

79年生 사소한 말다툼이 생긴다면 자존심을 굽히고 먼저 화해하는 것이 지혜롭답니다.

91年生 아침부터 생각이 많아지는데 이를 통하여 성숙해진다는 느낌이 드는 날입니다.

03年生 젊음의 패기로 순리를 거스르는 도전에 힘을 한번 실어보고 싶은 하루입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모임을 통해 새로운 사람들과 무언가 제작하는 시간을 가지면 유리한 날입니다.

56年生 배움의 기회가 왔다면 남에게 양보하지 말고 내가 차지하는 것이 도움 됩니다.

68年生 금전 관리하는 방법을 익히고 자신의 입지를 확고히 구축할 수 있는 날입니다.

80年生 자신의 숨겨둔 재능을 통하여 지금까지와 다른 길을 걸어갈 수도 있겠습니다.

92年生 나에게 필요 없는 소리는 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려 버리는 것이 좋습니다.

04年生 반짝이는 아이디어를 동원하면 가족이나 친구에게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중요한 만남이 있어도 조급하게 서두르지 말고 시간을 충분히 가지도록 하세요.

57年生 약속이나 모임이 있다면 다른 사람과 함께 참석하는 것이 나에게 좋답니다.

69年生 숙련된 경험과 노하우를 발휘하여 주변 사람들의 선망을 얻게 되는 하루입니다.

81年生 자신감을 가지고 세운 목표를 향해 앞으로 나아가면 성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93年生 오늘은 특별한 상대를 만날 확률이 높으니 자신감을 가지고 가는 게 좋겠네요.

 

개띠 운세

46年生 정신적인 스트레스로 인한 질병을 조심하고 일을 크게 벌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58年生 작은 실수가 큰 파장을 가지고 올 수 있으니 꼼꼼하게 확인하는 것이 지혜롭습니다.

70年生 외부 일정은 미루고 가족들과 오붓한 시간을 보내는 것이 가장 중요하답니다.

82年生 친한 친구와 선배들의 도움으로 계획한 일들이 순조롭게 해결되는 날입니다.

94年生 금전운이 하락하고 있는 추세여서 불필요한 지출을 하지 않는 것이 유리합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평소와 같이 불편한 곳 없는 평범하고 무난한 하루를 보낼 수 있습니다.

59年生 금전적으로 상당한 이익이 따르며 만족할 만한 성과를 낼 수 있는 날입니다.

71年生 소중한 것을 지킬 수 있도록 집중하고 신중히 행동해야 유리하답니다.

83年生 빠른 결정을 내리기보다는 천천히, 신중하게 결정을 내리는 것이 좋습니다.

95年生 금전운이 뛰어나게 상승하는 날로 긍정적인 마인드를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 더사주 제공

 

석계역 인근서 차량 13대 연쇄추돌 사고 발생... 1명 사망·16명 부상

[영등포신문=변윤수 기자] 29일 오전 서울 성북구 석관동 석계역 인근 석계고가차도 아래 도로에서 차량 13대가 연쇄 추돌하는 사고가 나 1명이 숨졌다. 경찰과 소방에 따르면 이날 오전 9시 21분경 60대 남성 A씨가 몰던 레미콘 차량이 고가차도에서 빠르게 내려오다가 1차로 쪽 중앙분리대를 스쳤다. 레미콘 차량은 곧바로 방향을 틀어 1t 탑차를 포함해 3개 차로에서 신호를 기다리던 차량들을 덮쳤다. 이들 차량 또한 앞선 차량을 연달아 들이받으면서 오토바이 1대를 포함해 모두 13대가 뒤엉켰다. 이 사고로 탑차 운전자가 심정지 상태로 병원에 이송됐으나 끝내 숨졌다. 또 16명이 부상해 이중 4명은 인근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다. 1명은 중상을 입었으나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사고 수습을 위해 약 4시간 동안 3개 차선이 통제돼 인근에 극심한 차량 정체가 빚어졌다. 성북구청은 오전 10시 9분 '도로 전면 통제 중이므로 인근 도로로 우회 바란다'는 안전 안내 문자를 보내기도 했다. 경찰은 레미콘 운전자인 60대 남성 A씨가 내리막길에서 브레이크를 밟지 못한 것으로 보고 A씨의 진술과 차량의 사고 기록장치 등을 토대로 정확한 사고 원인을




가장많이 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