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토)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종합

4월 19일 오늘의 운세

  • 등록 2023.04.19 00:00:26

 

쥐띠 운세

36年生 몸과 마음에 모두 여유가 생겨 평온함과 안정감이 넘쳐나고 있는 날입니다.

48年生 평정심을 잃지 않도록 대인관계에 신경 쓰는 것이 나에게 유리한 하루입니다.

60年生 과한 욕심으로 인해 손해가 생길 수 있으니 남의 것을 탐하지 않는 것이 좋아요.

 

72年生 예상치 못한 장애물이 생겨도 웃음을 잃지 않도록 신경 쓰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84年生 자신이 계획한 일들이 목표에 맞게 진행이 되니 조금 욕심이 생기는 날입니다.

96年生 조급하게 생각하지 말고 마음의 여유를 가지고 안정을 취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불만이 있다면 꾹 참지 말고 속 시원하게 이야기하는 것이 나에게 유리해요.

 

49年生 주위 사람들의 도움으로 일이 빠르게 진행이 되어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어요.

61年生 의욕과 활기가 넘치니 계획한 일이 자연스럽게 진행되고 마무리가 좋답니다.

73年生 뭔가 새로운 것을 취하기보단 현재 있는 것을 지키는 것이 중요한 날입니다.

85年生 성급하게 행동하면 중요한 계약을 놓칠 수 있으니 항상 침착함을 유지해 보세요.

97年生 오늘은 주변 사람들과의 소통에 너무 많은 시간을 쏟지 않는 것이 현명합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오늘은 최대한 새로운 만남은 배제하고 기존의 만남을 유지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50年生 오늘은 뜻대로 일이 풀리니 자신이 원하는 대로 밀고 나가도 괜찮은 날입니다.

62年生 가벼운 시비가 걸려도 흥분하지 말고 침착함을 유지하여 대처하는 것이 좋아요.

74年生 더 높이, 멀리 날기 위한 준비를 하고 에너지를 보충해두는 것이 좋은 날이에요.

86年生 지나온 날들을 돌아보며 가정의 화목을 우선시하면 가족 모두 행운이 상승해요.

98年生 오늘은 머리가 맑고 두뇌 회전도 잘 돌아가는 듯하여 자신감이 생기는 하루네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주위 사람들에 대한 평가는 밖으로 꺼내지 말고 속으로만 하는 것이 좋습니다.

51年生 사업을 하고 있다면 지금 진행하는 일에서 희망을 맞이할 수 있는 하루입니다.

63年生 확실한 판단이 섰다면 힘차게 밀고 나가는 것이 성공할 확률이 높은 날이에요.

75年生 그동안에 노력한 결과들을 거둘 수 있을 만큼 재물운이 상승하고 있는 날입니다.

87年生 적금만 하기보다는 투자나 재테크 같은 부동산 공부에 눈을 돌려봐도 괜찮아요.

99年生 오늘은 누군가와 소통하며 감정을 나누면 스트레스가 해소될 수 있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사람들의 눈에 띄어 관심을 받으면 저절로 행운이 상승할 수 있는 날입니다.

52年生 꾸준히 한다면 시작은 미약했으나 결과적으로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답니다.

64年生 주변 여건에 휩쓸리지 않고 자기 주관대로 투자한다면 수익이 날 수 있겠어요.

76年生 적극적인 태도로 업무에 임하면 의욕이 상승하여 열중할 수 있는 하루입니다.

88年生 업무적으로 안정을 찾게 되니 일에 대한 의욕이 마구 상승하는 날이랍니다.

00年生 결과가 코앞으로 다가온 일이 나태함 때문에 무산되지 않게 성실함을 유지하세요.

 

뱀띠 운세

41年生 오늘은 작은 사건, 사고가 일어날 수 있으니 최대한 몸을 사리는 게 좋겠습니다.

53年生 상대를 대할 땐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진심을 가지고 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65年生 자신의 능력을 인정하고 따라주는 사람이 있어 기운이 넘치는 날입니다.

77年生 다소 오바하는 것처럼 보일지라도 일에 집중하여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여주세요.

89年生 상대에게 선입견과 편견을 가지고 행동을 하지 않도록 각별히 신경 써야 해요.

01年生 오늘은 남들보다 먼저 움직이면 행운을 보다 빨리 쟁취할 수 있는 날입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정신적으로 많이 피곤한 상태이니 재충전할 시간을 가져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54年生 온갖 걱정의 원인이던 일이 드디어 제자리를 찾아 잠시 한숨 돌릴 수 있겠네요.

66年生 주어진 업무나 상황을 점검하고 확인하여 만반의 태세를 갖추는 것이 좋습니다.

78年生 언행일치가 된 모습을 보여주면 다른 사람들로부터 신뢰를 얻을 수 있겠습니다.

90年生 일의 결과에 너무 신경 쓰지 말고 마음을 다시 한번 다 잡는 것이 유리합니다.

02年生 자신의 끼를 마음껏 발산하면 주변 사람들로부터 박수를 받을 수 있는 날입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재물운이 좋으니 최대한 많은 사람과 어울려서 정보를 얻는 것이 유리하네요.

55年生 하려던 일을 미루고 마음을 편히 가지고 휴식을 취하는 것에 집중해 보세요.

67年生 주변 시선을 의식하여 행동 하나하나 너무 신경 쓰지 않아도 괜찮은 하루입니다.

79年生 과중한 업무에도 무리 없이 끝까지 마무리를 해내는 책임감이 돋보이는 날입니다.

91年生 연인과 사소한 다툼이 발생할 수 있으니 선택을 강요하지 않도록 하세요.

03年生 현재에 만족하지 말고 앞을 내다보면서 계획을 세우고 도전해 나가는 것이 좋아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타인과 마찰이 생길 수 있으니 본인의 생각이 옳다고 우기는 것을 삼가세요.

56年生 자신의 잘못을 변명으로 늘어놓지 말고 잘못을 인정하면 손실을 줄일 수 있어요.

68年生 본인의 말 한마디가 큰 파장을 불러일으킬 수 있으니 언행을 조심해 보세요.

80年生 오늘은 분위기 파악만 잘해도 남들에게 좋은 이미지를 심어줄 수 있는 날입니다.

92年生 자신감을 가지고 단독으로 행동하기보단 윗사람의 도움이 필요한 하루입니다.

04年生 고민거리가 말끔히 사라지니 오랜만에 웃음꽃이 활짝 피는 날입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주변에서 안 좋은 소리를 들을 수 있으니 경솔한 행동은 되도록 삼가도록 하세요.

57年生 봄바람이 불어오며 어려운 고비 또한 지나가서 평화로운 하루가 되겠습니다.

69年生 오래 괴롭혔던 어려움이 지나고 새로운 날에 대한 희망으로 가득할 수 있어요.

81年生 인간관계의 기운이 좋으니 새로운 친구나 이성을 사귀기 적합한 날이랍니다.

93年生 누군가의 마음을 돌리기 적합한 날이 아니니, 다음을 노리는 것이 좋겠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오래된 고정 관념을 버리고 다른 사람들의 말을 듣는 것도 필요한 하루입니다.

58年生 다른 사람에게 베풀어야 할 일이 생긴다면 화끈하게 베풀수록 더 좋습니다.

70年生 안된다는 생각을 버리고 할 수 있다는 생각으로 한다면 행운이 상승한답니다.

82年生 금전의 기운이 좋지 않으니 금전거래를 최대한 삼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94年生 상대방의 오해를 쌓을 수 있는 우유부단한 행동을 줄이는 것이 현명합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다른 사람과 마찰이나 다툼이 일어날 수 있으니 지나친 주장은 피하도록 하세요.

59年生 오늘은 당신의 지혜와 현명함으로 큰 이익을 얻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71年生 일의 진도가 더뎌도 서두르지 말고 여유를 가지고 확실하게 하는 게 좋습니다.

83年生 오늘은 곤란한 상황에 처하지만, 지인의 도움으로 충분히 극복 가능하답니다.

95年生 당신을 걱정하며 조언을 건네는 사람들의 말을 귀담아듣는 것이 좋겠습니다.

 

                                                                                                    - 더사주 제공

 

오세훈 시장, 서울 러너스 페스티벌 참석…"건강도시 만들겠다"

[영등포신문=나재희 기자] 오세훈 서울시장은 20일 한강공원 이벤트광장에서 열리는 '서울 러너스 페스티벌'에 참가했다. 오 시장은 참가자들을 격려한 뒤 '8K 오픈런'에 참가해 러닝 크루와 함께 여의도 일대를 달렸다. 러너스 페스티벌은 다음 달 문을 여는 '러너스테이션(여의나루역)' 조성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다. 지하철 혁신프로젝트 1호로 여의나루역에 조성되는 러너스테이션에는 물품보관함, 탈의실, 파우더룸 등 러닝에 필요한 각종 편의시설이 마련된다. 8K 오픈런은 여의나루(이벤트광장)∼서울교∼민속놀이마당을 도는 여의도 둘레길 8.4㎞ 코스로, 1㎞ 달릴 때마다 100원의 기부금이 적립된다. 기부금은 장애인과 운동 약자를 위한 생활체육 프로그램에 활용된다. 오 시장은 "일상에서 달리기를 즐기는 러너들을 위한 축제는 처음이라 뜻깊다"며 "다음 달 인근 여의나루역에 러너스테이션이 개관하면 여의도는 러너들이 성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다양한 생활체육아이템을 개발해 서울시를 에너지와 활력이 넘치는 건강 도시로 만들겠다"고 덧붙였다. 오 시장은 또 이날 오픈런 참가에 앞서 마포대교 하부에 조성된 '여의롤장' 개장식에도 방문했다. 오 시장은 여




가장많이 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