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목)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종합

[띠로 보는 오늘의 운세] 4월 4일(목)

  • 등록 2024.04.04 00:00:05

 

쥐띠

36年生 반복되는 일로 무료함을 느껴 일상을 탈출하고 싶은 마음이 들 수 있습니다.

48年生 지금 당장 경쟁에서 이기더라도 훗날 원한을 살만한 일은 만들지 말아야 합니다.

60年生 중요한 일을 결정하려면 본인 생각만 내세우지 말고 주위의 의견을 경청하세요.

 

72年生 부부간에 대화도 소홀해지고 정체성에 대해서 회의감이 생기게 될 수 있습니다.

84年生 다른 일에는 눈길을 돌리지 말고 해오던 일에만 전념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96年生 기분 전환하기 좋은 날이니 시간적 여유를 갖고 오늘은 상쾌한 장소로 가보세요.

08年生 오늘은 본인을 반기는 사람이 많아서 평소보다 더 행복한 기분을 느낄 수 있어요.

 

소띠

 

37年生 지금은 따스한 기운이 넘치고 반가운 소식이 기다리고 있는 편안한 하루입니다.

49年生 대인관계 운이 좋아 오랜 인연의 친구들을 만나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보세요.

61年生 주변 상황이나 다른 사람들의 시선보다는 자신감을 가지고 소신 있게 행동해요.

73年生 새로운 일을 추진하기보다 계속해 오던 일에 집중하는 것이 더 발전할 것입니다.

85年生 주위 사람들과 의견도 잘 맞고, 축하받을 일이 생겨날 수도 있겠습니다.

97年生 애정운이 좋아서 호감을 표시하며 다가오는 이성이 나타날 수 있는 날입니다.

09年生 의심스럽고 미덥지 않아도 오늘만큼은 상대방을 믿어주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호랑이띠

38年生 열심히 달려온 당신에게 가장 필요한 것은 원기를 빨리 회복하는 것입니다.

50年生 특별하게 신경 쓰이고 걱정되는 일도 없고 마음이 편안하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62年生 늘 마음속으로 계획하고 있던 일이 좋은 사람의 도움으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74年生 오늘은 자신의 확고한 주관을 가지고 하는 일을 해 나아가야 좋은 성과가 있어요.

86年生 오늘은 주변에서 일어나는 사소한 일에 일희일비하지 않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98年生 사소한 말 한마디로 인해 오해가 생길 수 있으니 항상 얼굴에 미소를 유지하세요.

 

토끼띠

39年生 열심히 앞으로 나아갔다가 생각하지만, 결국 돌고 돌아 제자리일 수 있어요.

51年生 부부간의 일, 가족의 일 등이 척척 다 맞아떨어지니 이보다 더 좋을 순 없겠네요.

63年生 새로운 일이나 변화를 주는 것은 피하고 사람들의 말에 끌려다니지 마세요.

75年生 아무리 바빠도 사랑하는 사람에게 시간을 쪼개서 투자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87年生 새로운 일이나 변화를 두려워해서 시도도 해보지도 않고 포기하지는 마세요.

99年生 사소하고 해야 하는 일에도 감사하는 마음을 가지고 있으면 운이 상승할 겁니다.

 

용띠

40年生 오늘은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닙니다, 반전이 있을 수 있으니 긴장을 놓지 마요.

52年生 나이에 연연하지 말아야 꼰대 소리를 피할 수 있습니다, 꼭 명심하는 게 좋아요.

64年生 허심탄회하게 속마음을 이야기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될 수 있겠습니다.

76年生 자신 있는 일은 앞장서고 못 하는 부분은 사람들과 협력해 나가도록 해보세요.

88年生 뭐든 솔선수범하고 앞장서는 모습 보이는 것이 주변에 좋은 평을 들을 것입니다.

00年生 오늘은 미팅이나 소개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면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어요.

 

뱀띠

41年生 성과가 크게 나지 않는 날이니 일을 시작하기 전에 자세히 살펴보는 게 좋아요.

53年生 오늘은 어느 정도의 현금을 가지고 다니는 것이 좋고, 일찍 귀가하는 게 좋아요.

65年生 충분히 숙지하고 일을 시작하면 어려움이 생기더라도 당황하지 않을 것입니다.

77年生 힘들게 예상되는 일이지만 어려움을 각오하고 부딪치면 수월하게 풀릴 수 있어요.

89年生 원하는 목표를 달성할 수 있으니 주저하지 말고 빨리 움직이는 것이 좋아요.

01年生 연애운이 열리니 오늘은 상대를 기다리기보다 먼저 다가가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말띠

42年生 마음 상한다고 혼자 울어봐도 달라지는 건 없으니 오늘은 마음을 굳건히 먹어요.

54年生 어디를 가든 오늘은 행운이 따라오는 날이니 보고 싶은 사람과 연락해서 만나요.

66年生 오늘은 외출 후 되도록 이른 귀가를 해야 최대한 손실을 피할 수 있겠습니다.

78年生 주어진 일은 망설이지 말고 과감히 결단하여 추진하는 것이 성과를 얻을 겁니다.

90年生 잘 아는 사람과 함께하면 더욱 좋아요, 좀처럼 생기지 않던 용기도 생길 수 있어요.

02年生 급한 마음을 버리고 편안하게 학문이나 일에 전념하면 좋은 성과가 나타납니다.

 

양띠

43年生 마음을 잘 다스려 웬만한 일은 웃어넘기고 작은 일에는 나서지 않는 게 좋아요.

55年生 지난날의 사사로운 감정은 버리고 오늘은 이성적이고 냉정한 사고가 필요합니다.

67年生 모든 일을 숨김없이 솔직하게 처리하는 것이 차후에 문제가 생기지 않을 겁니다.

79年生 오늘은 부부나 가족 간에 나들이를 가면 좋습니다, 즐거운 일도 생길 수 있어요.

91年生 상대 마음에서 진실한 사람이란 생각이 들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도록 해요.

03年生 공부가 손에 잡히지 않는 날이니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기분을 전환해 보세요.

 

원숭이띠

44年生 최종 결정의 순간에는 다시 한번 검토하는 꼼꼼함을 발휘해야 실수가 없어요.

56年生 구설을 본인이 만드는 것일 수도 있어요, 사람이 많다면 말을 좀 아껴보세요.

68年生 대인관계 운이 좋아 사람들 마음을 쉽게 움직이니 중요한 얘기는 오늘 진행해요.

80年生 오늘은 아는 체하다 괜히 망신을 당할 수 있으니 나서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92年生 결혼 상대와 미래에 대해 의견을 교환하며 구체적인 계획을 세워보는 게 좋아요.

04年生 오늘은 공부나 자신이 하는 일에 충실해야 편안함 속에서 행복을 느낄 수 있어요.

 

닭띠

45年生 귀찮다고 미루지 말고 몸에 이상 신호가 보이면 병원에 가서 진료를 받아 보세요.

57年生 매사에 당당한 모습을 보이고 요령을 부리거나 잔꾀를 쓰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69年生 망설이지 않고 과감히 신속히 움직여야 주어진 좋은 기회를 잡을 수 있습니다.

81年生 자기 관리와 책임감 있는 모습으로 끝까지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도록 해요.

93年生 오늘은 돈이 나가지 않도록 애를 써야 하는 날입니다, 물건도 아껴 써야 해요.

05年生 아끼는 물건을 잃어버리게 될 수도 있으니 주변 정리를 철저히 하도록 하세요.

 

개띠

46年生 사소한 언쟁으로 인해 망신을 당할 수 있으니 뭐든 나서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58年生 충분히 해결할 수 있을 테니 마음을 가다듬고 쉬운 것부터 처리하도록 해보세요.

70年生 계획을 바꾸는 변덕스러운 마음을 버리고 초지일관 꾸준히 밀고 가도록 해요.

82年生 괜히 앞에 나서거나 잘난 체하지 말고 있는 듯 없는 듯 지내는 것이 좋습니다.

94年生 오늘은 빠르게 귀가하는 것이 좋아요, 밖에 오래 있으면 곤란해질 수 있어요.

06年生 주변 사람을 잘 챙기고 함께 많은 시간을 보내면 운이 따를 수 있겠습니다.

 

돼지띠

47年生 오늘은 하던 일에서 뚜렷한 성과를 얻지 못하고 기다리던 소식도 없는 날입니다.

59年生 계획하고 있는 일에 큰 기대를 하고 있다면 오늘은 마음을 비우는 것이 좋습니다.

71年生 오늘은 새로운 인연, 조력자를 기대해 봐도 좋은 날이네요, 동쪽으로 이동해요.

83年生 지나온 일은 빨리 잊고 앞으로 어떻게 할 것인가 생각하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95年生 자신에 대한 믿음이 부족하다면 오늘은 어떤 결정도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07年生 오늘은 곁에 양심적인 사람을 두는 것이 이로워요, 배신을 당하지 않게 조심해요.

 

                                                                                                            - 더사주 제공

서울시의회 국민의힘 원내대표단, 제10차 당정협의회 및 교육청 정책협의회 개최

[영등포신문=이천용 기자] 서울시의회 국민의힘(대표의원 최호정, 서초4)은 지난 16일 제10차 서울시 당정협의회와 서울시교육청 정책협의회를 열고, 제323회 임시회를 대비해 주요 현안을 점검했다. 원내대표단은 국민의힘 최호정 대표의원을 비롯해 허훈 정무부대표, 박상혁 기획부대표, 옥재은·김종길 대변인, 곽향기 법률부대표, 김경훈 대외협력부대표, 김규남 청년부대표가 참석했다. 서울시에서는 강철원 정무부시장을 비롯해, 기획조정실장, 경제정책실장, 도시교통실장, 재난안전관리실장, 주택정책실장, 도시공간본부장, 균형발전본부장, 한강사업추진단장 등이 참석해 이번 임시회에 시에서 제출한 의안과 주요사업을 설명했다. 당정협의회의 주요 안건은 ‘야외축제 인파 안전관리’와 ‘기후동행카드의 시민편의 서비스 확대’, ‘리버버스 추진현황’, ‘강북권 활성화’와 ‘재개발‧재건축 사업지원 방안’, ‘철도지하화 계획’, ‘민선8기 후반기 조직개편안’ 등이었다. 당정은 먼저 3월부터 급증하는 야외 봄꽃 축제에 대비한 인파 안전사고 예방과 관리를 점검했다. 대규모 축제에 대한 사전 점검회의와, 현장 인파관리상황 등을 확인하며, 시민 안전이 최우선 되는 축제관리에 만전을 기해달라고 했다.




가장많이 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