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8회 영등포구민의 날’을 기념, 9월 27일 영등포공원 특설무대에서 다채로운 축하행사가 잇따라 열렸다.
기념식에 앞서 개그맨 김기욱의 사회로 진행된 식전공연에서는 ‘짝퉁(?) 나훈아’로 잘 알려진 가수 너훈아 씨와, SBS 스타킹에 출연한 바 있는 안재우 씨의 복화술 공연 등이 선보여졌다.이어 조길형 구청장을 비롯한 영등포 지역 주요 인사들이 대거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기념식은 ▲구민헌장 낭독 ▲구민상(아래 명단) 시상 ▲구립여성합창단 공연 등으로 전개됐다.
조길형 구청장은 기념사에서 “오늘은 구민들이 한자리에 모여 화합하고 소통하는 날”이라며 “항상 구민들에게 생활의 활력소가 되고, 구민을 위해 발로 뛰는 현장행정을 계속해서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계속해서 하이라이트인 ‘구민의 날 축하 행사’에서는 (짝퉁 아닌) 남진, 문주란, 진미령 등 정상급 가수들이 출연한 가운데 ‘구민 화합을 위한 축제의 장’이 펼쳐졌다.영등포구는 “이번 행사를 계기로 구민들이 생활의 활력소를 얻고 소통하는 기회를 갖길 바란다”고 밝혔다. /김남균 기자
다음은 구민상 수상자 명단(무순)
김중섭(사회질서확립상 개인. 대림3동) / 서영사랑나눔의복지회(사회질서확립상 단체) / 장윤정(장한 어버이상. 신길5동) / 장동우(효행상. 문래동) / 성용우(봉사상 개인. 도림동) / 신길4동새마을부녀회(봉사상 단체) / 오현탁(모범청소년상. 도림동) / 박주환(체육상. 대림2동) /김종상(문화상. 신길1동) / 박옥순(교육상. 양평2동) / 고광덕(과학상. 신길5동) / 이도희(환경상. 대림1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