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토)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종합

2월 3일 오늘의 운세

  • 등록 2021.02.03 06:30:24

 

쥐띠 운세

36年生 무리 속에서는 튀는 행동보다는 조용히 묻어가는 것이 더 유리한 하루입니다!

48年生 상대방의 지적에 기분 나빠하지 말고 새겨 듣고 조금씩 고쳐나가도록 하세요.

60年生 저지른 일에는 분명한 결과와 책임은 있어요. 하지만 두려워말고 질러보세요.

 

72年生 소문은 퍼져나가면서 변하기 되죠. 확실하지 않다면 발설하지 않는게 좋아요.

84年生 나의 의견을 표현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강요할 순 없어요. 설득해야 합니다!

96年生 마음이 조급하니 일에 실수가 생기게 된답니다. 여유로운 마음이 더 필요해요.

 

소띠 운세

37年生 이해되지 않으면 어쩔 수 없죠~! 이해 안된다면 안된 채로 넘어가도 괜찮아요.

 

49年生 알아도 모른체 할 때가 분명히 있답니다. 오늘은 선의의 거짓말이 필요하네요.

61年生 최대한 소통해보세요. 주변 사람과 소통해야 세상 돌아가는 것도 알 수 있지요.

73年生 어제는 어제고, 오늘은 오늘이에요. 과거에 얽매이지 말고 오늘에 집중하셔요!

85年生 내가 부지런해야 하나라도 얻을 수 있답니다! 일찍부터 부지런히 움직여봐요.

97年生 실력이 부족하더라도 시도해보세요. 실패도 내게는 좋은 경험이 될 수 있어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분위기를 잘 파악해야 돼요! 나설 때가 아니라면 조용히 있는 것이 더 유리해요.

50年生 맡은 일이 생각보다 잘 진행되고 있습니다. 여태 노력의 결과가 아닐까 싶네요~!

62年生 인연이 지나가면 새로운 인연이 또 다가올 거랍니다. 집착하지 않아도 괜찮아요.

74年生 오늘은 상대방에게 도움을 요청하기 전에 먼저는 혼자서 최대한 노력해보세요.

86年生 지금 벌어진 일에 대해 그 누구를 탓해도 소용 없답니다. 차라리 상황을 즐겨요!

98年生 조금조금씩 배워온 잔재주가 빛을 발하는 날이니 먼저 나서보는 것이 좋겠어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나를 위한 일이면 아낌없이 투자하세요. 아깝지 않은 결과를 볼 수 있을 거에요.

51年生 서로가 소통이 원활하려면 표현을 해야 한답니다. 아쉬운 감정도 표현해주세요.

63年生 생각의 차이를 무시할 수 없어요. 남들보다 좀더 긍정적으로 생각해보길 바라요.

75年生 배짱이 없으면 시도도 못한답니다! 아무것도 모르더라도 배짱있게 덤벼보세요.

87年生 주위 사람들과 소통을 하고 지내면 몰랐던 새로운 소식을 들을 수 있을 거에요!

99年生 점심시간 이후가 되면 운이 점차 호전되고 있으니 발 동동 구르지 않아도 돼요.

 

용띠 운세

40年生 구설이 따라올 수 있으니 가급적이면 이성과의 접촉은 피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52年生 표현은 할수록 상대방도 기분이 좋아져요! 고맙고 미안한 마음도 표현해주세요.

64年生 선두에 있다고 해도 여유부릴 시간 없군요. 끝까지 선두를 유지하는게 좋습니다.

76年生 아무리 가까운 사이라 하여도 금전이 엮인 일이라면 단호해질 필요가 있답니다.

88年生 다툰다고 해서 내게 좋은 상황으로 흘러가지 않으니 지는척 넘어가는게 나아요!

00年生 피할 수 없다면 덤벼야죠. 이 상황을 즐기다 보면 오히려 전세역전 될 수 있어요.

 

뱀띠 운세

41年生 욱하는 마음을 잘 다스려 대인관계에 힘써보길 바랍니다. 최대한 감정을 숨겨요!

53年生 다른 사람의 시선을 신경쓰면 아무 것도 할 수 없어요! 오직 나만 생각해야 돼요.

65年生 내 생각이 틀릴 수도 있답니다. 다수의 의견을 따르는게 손해가 적은 하루입니다.

77年生 평소 배우고 싶었던 취미가 있었다면 지금도 늦지 않았으니 바로 시작해보세요!

89年生 고정관념을 깰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있을테니 뒤에 빠져있지 말고 전진해보세요.

01年生 아직은 내실을 다져야 할 시기이니 기회를 잡기 위한 준비의 시간이라 여겨봐요.

 

말띠 운세

42年生 누가 해결해줄 수 있는 문제가 아닐 수 있습니다. 나의 의지가 가장 중요합니다.

54年生 괜한 미련은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잊고 지워야 할건 빠를 수록 좋아요.

66年生 집에만 있으면 아무것도 얻을 것이 없답니다! 집 앞에라도 잠시 외출해보세요.

78年生 예민한 상황이 많아 신경 거슬리는 일이 있어도 무던하게 넘기는게 좋겠습니다.

90年生 반복되는 수정이 잘못된 것은 아니에요! 그만큼 꼼꼼하게 진행될 수 있답니다!

02年生 새로운 만남에서 귀인이 있네요. 잘 모르는 술자리라도 서슴없이 참석해보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과거에 머무르면 안 돼요~! 실수에 연연하지 않고 고쳐나가야 발전이 있답니다.

55年生 건강을 잃으면 그 무엇도 대체할 수 없답니다. 무리하지 말고 건강을 돌보세요~!

67年生 대화가 없으면 서로의 마음이 어긋나기 마련이죠. 대화를 통해 해결해야 됩니다.

79年生 조금 더 나아가고 있는 것이 보입니다. 안주하지 말고 꾸준히 노력해보길 바라요.

91年生 잘 알고 있던 일에도 막히는게 있기 마련이죠. 오늘은 윗사람이 귀인이랍니다~!

03年生 이득만 바라본다면 놓치는 것이 더 많아요. 주변상황을 돌아 볼 여유가 필요해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가까운 사람 중에 나의 귀인이 있으니 미웠던 사람이라도 표정관리 꼭 해주세요!

56年生 사람마다 사고방식이 다를 수 밖에 없답니다. 이를 이해하고 넘어가줘야 합니다.

68年生 골인 지점에 다가올 수록 유혹은 많아지죠. 이럴 때일수록 더 굳건해져야 합니다.

80年生 오늘은 큰 의욕에 비해 이득이 적네요. 이런날도 있지 하고 넘기는게 좋겠습니다.

92年生 이성운이 높지 않으니 마음에 드는 상대가 있더라도 천천히 다가가도록 하세요!

04年生 주변 사람과 대화할 시간을 만들어야 합니다. 특히 가족들과의 대화가 중요해요.

 

닭띠 운세

45年生 지금까지 걸어온 길을 생각해서라도 포기하지 말아요. 목표가 눈 앞에 있어요.

57年生 가벼운 내기에서 승산이 높으니 빼지말고 재미삼아 도전해봐도 나쁘지 않네요.

69年生 감정만 앞서게 되면 실수할 일이 생긴답니다. 주변 상황을 먼저 살피면 좋아요.

81年生 건강을 위한 운동이 나를 해치게 될 수 있으니 뭐든 적당히가 가장 중요합니다!

93年生 얕은 지식을 자랑하다가 망신당할 수 있으니 조용히 묻어가는 것이 더 나아요.

 

개띠 운세

46年生 오늘은 하루가 엉킨 실타래 같다면 다 내려놓고 편하게 쉬는 것도 괜찮습니다.

58年生 한 번에 두 가지는 불가능이랍니다. 조금 더 욕심나는 쪽을 택하는게 좋습니다.

70年生 현실성 없는 계획은 시간만 낭비하게 돼요. 더 구체적으로 계획을 세워보세요.

82年生 주변이 깔끔해야 의지도 충만해지죠! 그동안 미뤄온 대청소를 시작해도 좋아요.

94年生 돈이란 쓰긴 쉽지만 모으긴 어렵죠. 최대한 절약하고 아껴쓰도록 해보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아무리 노력해도 끈기가 없으면 목표를 못보죠. 끈기가 노력을 이길 수 있어요.

59年生 별거 아니라 여겼던 일이 문제가 되어 돌아오니 작은 문제도 다시 살펴보세요.

71年生 과장된 이야기는 이상한 오해만 생기게 되니 현실적인 이야기만 하는게 좋아요.

83年生 넓고 깊은 대인관계를 만들 수 있으니 많은 사람들을 만나보는 것이 좋습니다.

95年生 이성에게 매력 어필해도 아무 소용이 없어요! 오늘은 혼자의 시간을 즐기세요.

 

                                                                                                        - 더사주 제공

영등포구민간어린이집연합회, EK보육경영연구소와 업무협약

[영등포신문=이민경 시민기자] 영등포구민간어린이집연합회(회장 김지현)와 EK보육경영연구소(대표 성기홍)는 지난 9일, EK본사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업무협약식에는 연합회 김지현 회장, 유현아 부회장, 박주원 기획부장, 김종호 감사, 정향 1지구장과 김경자 4지구장, EK보육경영연구소 성기홍 대표를 비롯한 ES본부 대외협력팀 관계자가 함께했다. 김지현 회장은 “EK그룹에서 한 구를 대상으로 업무협약을 체결한다는 것이 보편적인 일은 아닐 것이다. 그만큼 EK보육경영연구소에서 특별히 영등포민간어린이집연합회를 배려한다는 느낌을 받았다”며 “어려운 보육 현실 속에서도 꿋꿋이 자리를 지키고 있는 영등포구민간어린이집연합회는 비록 양적으로는 약간 위축됐지만 질적으로는 준비된 우수한 기관이라 자부한다. 앞으로 서로 협약된 내용들을 잘 지키고 상호 노력하며 더 좋은 관계가 유지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성기홍 대표는 “유보통합 등 힘든 시기에 준비된 영등포구민간어린이집연합회 분들을 뵈니 든든하다. 저희 키드키즈와 함께 하면 준비하는데 더 큰 경쟁력을 갖추고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사명감을 가지고 하는 가치 있는 일에 조금이나마 일조하고 도움이




가장많이 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