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목)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사회

5월 31일 오늘의 운세

  • 등록 2022.05.31 00:00:32

 

쥐띠 운세

36年生 나무 밑에서 비를 기다리니 마음은 답답하지만 지금은 모든걸 내려놔야 됩니다.

48年生 뭔가를 결정해야 된다면 오늘이 좋은 날입니다. 시작과 과정 결과 모두 좋아요!

60年生 오늘은 천복이 들었으니 귀하게 대접 받을 수 있고 귀한 인연을 만나게 되네요!

 

72年生 행동하기 전에 깊이있게 생각하고 판단하세요. 사건 사고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84年生 직장 동료들로부터 주목받고 인정받습니다. 겸손함을 유지하면 더욱 좋겠어요.

96年生 결정을 해야하는데 갈팡질팡 한다면 윗분들한테 조언을 구해봐도 좋겠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귀가 얇으면 안됩니다. 사람들 말에 흔들리면 가족간에 불화가 생기고 힘듭니다.

 

49年生 중요한 일이 무엇인지 다시한번 생각해보세요. 엉뚱한데 힘을 쏟을 수 있습니다.

61年生 오해가 있어서 등 돌리게 됐던 지인과 바로 잡을 수 있는 기회가 만들어지네요!

73年生 사업적인 일이 상승하니 금전이 들어옵니다. 하지만 지출도 많으니 신경써야해요.

85年生 연인사이에 다툼이 커집니다. 이별수가 될 수 있으니 먼저 숙여주고 배려하세요!

97年生 오늘은 사람 풍파가 많습니다. 휘말리면 근심이 생기니 적당하게 거리를 두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모든 사람을 다 끌고 갈수는 없답니다. 다수의 의견을 따르고 순응해줘야 해요.

50年生 이동 이직 같은 변동은 불리합니다. 현재 있는 자리를 잘 지키는게 중요하답니다.

62年生 오늘 타협이 잘 되는 날입니다. 융통성 있게 밀당을 하면 기회가 생길 수 있어요.

74年生 말이 앞서면 안됩니다. 시기 질투 방해가 있으니 확실하지 않으면 침묵해야 돼요.

86年生 경험은 좋은 스승이에요. 경험을 쌓는 과정에 중점을 두면 결과는 자연히 좋아요.

98年生 밖으로 드러내는 활동보다는 지적인 일이나 연구 분야에 좋은 성과가 있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건강문제나 우울증이 생길 수 있습니다. 마음의 힐링을 통해서 균형을 잡으세요!

51年生 물처럼 유연해야 돼요. 대인 관계도 원만해지고 의외의 성과를 볼 수 있습니다~!

63年生 부부간의 문제나 자녀문제 때문에 고민이 생깁니다. 대화를 통해서 소통하세요.

75年生 근면 성실하게 열심히 활동 하세요. 몸은 고단해도 초기에 성과를 낼 수 있어요.

87年生 댓가를 먼저 생각하지 마세요. 봉사하고 모범을 보인다면 인정받을 수 있습니다.

99年生 열정이 지나치면 주변 사람들과 마찰이 자꾸 생깁니다. 강약 조절이 필요합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하나씩 쌓아 올리세요. 단계별로 진행하는 자체가 오히려 큰 성과를 올린답니다.

52年生 문서가 금전이 됩니다. 계약 매매와 관련된 일이 있다면 침착하게 진행해 보세요.

64年生 그 동안의 노하우와 능력을 마음껏 발휘해 보세요. 생각보다 성과가 좋아집니다.

76年生 부부간에 문제가 있다면 마음의 중심을 잡고 대화를 통해 해결점을 찾으세요~!

88年生 주변사람들 높낮이를 보지말고 누구나 공평하게 대하고 의견을 수렴해야 돼요!

00年生 돌을 다듬어서 작품을 만들듯이 장애는 있지만 지금의 경험이 작품이 된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주변 동료나 지인들과 보람있는 모임을 가질 수 있어요. 모임을 주관해보세요~!

53年生 그동안 알지못했던 사실을 우연히 알게되면서 더욱 친밀고 좋은관계가 된답니다.

65年生 좀 더 자세하고 구체적인 계획을 세워서 추진하세요. 방심하면 손실이 생깁니다.

77年生 직장에서 업무는 좋은성과를 냅니다. 오늘은 금전운도 상승하니 기쁜 날이네요.

89年生 협력해서 진행하는 작업이 있다면 생각이상의 좋은 성과와 인기를 얻게 됩니다!

01年生 평탄한 일상에서 오늘은 약간의 장애가 생깁니다. 특히 금전 지출이 많아집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온화한 마음으로 진심을 전달해보세요. 어른으로서 존경과 칭송을 얻게 됩니다.

54年生 과유불급이란 말처럼 지나치면 모자람만 못합니다. 욕망을 조금 내려놓으세요!

66年生 상대방은 기분나쁘고 위축될 수 있으니 오늘은 잔소리를 삼가는게 좋겠습니다!

78年生 처음은 계획대로 하세요. 조금 더 욕심을 내면 성과는 없는데 마음만 급해져요.

90年生 시끄러운 주변에 그냥 있었을 뿐인데 오해는 내가 받으니 거리를 유지해야 돼요.

02年生 생각이 많으니 집중은 안되고 진척도 없습니다. 지금 하는 일에만 집중 하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너무 쉽게보고 시작했는데 문제가 생깁니다. 시작하기 전에 자세히 분석하세요.

55年生 내가 하는 언행이 주목도 받지만 오히려 관재구설이 되니 방심은 금물이랍니다.

67年生 경쟁이 너무 많아요. 원하는 걸 얻지 못할 수 있으니 다음을 미리 대비해야 해요!

79年生 말 한마디에 천냥 빚을 갚을 수 있습니다. 예쁜 표현 속에서 행운이 생겨납니다!

91年生 나를 생각해주는 동료라면 단점이 보여도 덮어주세요. 나의 귀인이 되어줄거예요.

03年生 용기는 있지만 경험이 부족합니다. 결과를 보지말고 과정에 집중해야 된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판단착오가 있어요. 작은 이득때문에 큰걸 놓칠 수 있으니 소탐대실이 된답니다.

56年生 많은 것을 가지려고 하지마세요. 지금 있는 걸 지키고 유지하는게 현명 하답니다!

68年生 주변에서 인정해줍니다. 다만 불필요한 책임을 맡을 수 있으니 잘 살펴 보세요~!

80年生 노력하고 생각한만큼 성과를 올립니다. 하지만 겸손하지 않으면 방해가 생겨요.

92年生 막혔던 일에 돌파구가 생기면서 탄력을 받습니다. 자신감 있게 추진해 보세요~!

04年生 새로운 방향으로 전환되는 날입니다. 기분 전환하고 진행하면 집중이 잘 됩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가장 중요한 흐름이 흔들릴 수 있으니 사소한 일이라도 세밀하게 진행해야해요.

57年生 평소에 하지 않던 방법은 되도록 사용하지 마세요. 혼란이 가중되어 힘들답니다.

69年生 사람 관계에 오해가 생긴다면 입장을 바꿔서 생각하세요. 원인을 볼 수 있어요!

81年生 돌발적인 상황이 일어나니 중심을 잡고 있어야 융통성 있게 대처할 수 있습니다.

93年生 내 생각과 스타일이 비슷한 사람을 만납니다. 의견이 통하고 협력이 잘 될거예요.

 

개띠 운세

46年生 내 주장만 앞세우면 타협이 안됩니다. 상대방의 의견부터 잘 듣고 맞춰 주세요!

58年生 가족과 관련된 어려운 문제들이 풀리기 시작합니다. 한시름 놓아도 괜찮아요~!

70年生 자녀나 아랫사람한테 근심이 있습니다. 적극적으로 나서서 도와줘야 된답니다.

82年生 오늘은 음주가무를 조심해야됩니다. 즐거운 모임중에 큰 다툼이 생길 수 있어요.

94年生 현실과 이상의 괴리감을 줄여야 됩니다. 허상을 쫓으면 현실이 힘들어 진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무조건 믿지말고 의심가는 일이라면 사실 여부를 명확하게 확인하는게 좋아요.

59年生 오늘은 왠지 불안정하고 집중도 잘 안됩니다. 잠시 휴식을 취해보는건 어떤가요?

71年生 그릇을 비워야 새로운걸 채울 수 있습니다. 욕심을 비워야 행운이 채워질거예요!

83年生 직장에서 인정받을 수 있으나 시기 질투하는 사람도 있으니 겸손해야 합니다~!

95年生 주변 사람이 도와줄 수 있지만 근본적인 것은 나 자신의 의지력이 중요하답니다.

 

                                                                                                        - 더사주 제공

 

서울시의회 국민의힘 원내대표단, 제10차 당정협의회 및 교육청 정책협의회 개최

[영등포신문=이천용 기자] 서울시의회 국민의힘(대표의원 최호정, 서초4)은 지난 16일 제10차 서울시 당정협의회와 서울시교육청 정책협의회를 열고, 제323회 임시회를 대비해 주요 현안을 점검했다. 원내대표단은 국민의힘 최호정 대표의원을 비롯해 허훈 정무부대표, 박상혁 기획부대표, 옥재은·김종길 대변인, 곽향기 법률부대표, 김경훈 대외협력부대표, 김규남 청년부대표가 참석했다. 서울시에서는 강철원 정무부시장을 비롯해, 기획조정실장, 경제정책실장, 도시교통실장, 재난안전관리실장, 주택정책실장, 도시공간본부장, 균형발전본부장, 한강사업추진단장 등이 참석해 이번 임시회에 시에서 제출한 의안과 주요사업을 설명했다. 당정협의회의 주요 안건은 ‘야외축제 인파 안전관리’와 ‘기후동행카드의 시민편의 서비스 확대’, ‘리버버스 추진현황’, ‘강북권 활성화’와 ‘재개발‧재건축 사업지원 방안’, ‘철도지하화 계획’, ‘민선8기 후반기 조직개편안’ 등이었다. 당정은 먼저 3월부터 급증하는 야외 봄꽃 축제에 대비한 인파 안전사고 예방과 관리를 점검했다. 대규모 축제에 대한 사전 점검회의와, 현장 인파관리상황 등을 확인하며, 시민 안전이 최우선 되는 축제관리에 만전을 기해달라고 했다.




가장많이 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