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목)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종합

5월 23일 오늘의 운세

  • 등록 2023.05.23 00:00:25

 

쥐띠 운세

36年生 사람을 대할 때 깐깐하게 굴지 말고 적당히 타협하고 양보하는 것이 좋습니다.

48年生 숙련된 경험과 지혜를 발휘해 사람들을 챙기고 평온한 분위기를 만들도록 해요.

60年生 가족과 관련되었다면 무슨 일이든 순조로우니 자신 있게 진행도 좋은 날입니다.

 

72年生 직감이 발달한 날로서 자신의 느낌이나 예상이 딱 맞아 떨어질 수 있겠네요.

84年生 소극적인 자세를 취하는 것보다 적극적으로 도전해야 좋은 기회가 생긴답니다.

96年生 남을 의식하는 경쟁심을 버리고 화합하는 마음을 가지면 좋은 하루가 된답니다.

08年生 평소에 소홀히 하거나 미뤄왔던 일들을 빠르게 처리하는 것이 유리한 날입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오늘은 항상 긍정적이고 여유로운 마음으로 시간을 보내는 것이 유리합니다.

49年生 혼자 일을 하면 힘에 부치니 믿을 수 있는 지인에게 맡겨두는 것이 좋습니다.

61年生 주변 사람들과 다툼을 원하지 않는다면 참는 모습을 보이는 것이 현명해요.

73年生 자신이 잘하는 일이나 잘 아는 일에 승부를 걸어보면 좋은 성과가 날 것입니다.

85年生 자신이 하고 싶은 일보다는 해야 할 일에 전념하는 것이 좋은 하루입니다.

97年生 이성운이 좋지 않으니 오늘은 말과 행동을 아주 신경을 써야 하는 날입니다.

09年生 다가오는 역경을 회피하지 말고 맞서서 이겨내야 많은 이득을 취할 수 있어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지난 일이나 좋지 않은 옛일에 대하여 미련을 버리고 잊는 것이 좋습니다.

50年生 평소에 자상하고 부드러운 이미지여도 냉정할 땐 냉정하게 대하는 게 좋답니다.

62年生 자신에게 너무 엄격하게 굴지 말고 휴식을 취하며 재충전을 해야 하는 날입니다.

74年生 당신의 작은 정성과 배려가 누군가에는 큰 힘이 될 수도 있을 것입니다.

86年生 모든 일은 결과가 중요하지만, 과정 또한 중요하다는 것을 알게 되는 날입니다.

98年生 사소한 다툼이 발생할 수 있으니 상대에게 너무 지나친 간섭은 하지 않도록 해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오늘 문득 보고 싶은 사람들이 머릿속에 떠오르는 날이 될 수 있답니다.

51年生 오늘은 모든 일을 공정하고 바르게 처리해야 아무 문제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63年生 주위 사람들에게 신임을 얻고 싶다면 솔선수범하는 자세를 보여야만 합니다.

75年生 오늘은 남몰래 쏟아온 땀이 기대 이상의 결실을 거둘 수 있는 하루입니다.

87年生 현재 일에 만족하지 말고 좀 더 힘써 볼 여지는 없는지 둘러보는 것이 좋아요.

99年生 공상에 머무르지 말고 현실적으로 생각하고 행동할 필요가 있는 날입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사랑하는 가족에게 많은 주목을 받게 되어 자신감이 상승하는 하루입니다.

52年生 다른 사람에게 하고 싶은 말이 있으면 속에만 넣어두지 말고 표현하도록 해요.

64年生 금전운이 멈추어 있는 상황이니 금전거래는 하지 않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76年生 실패는 빨리 잊고 앞으로의 일에 눈을 돌려 하나씩 하나씩 계획을 수립해 보세요.

88年生 새로운 일을 시작하려고 한다면 탄탄한 기초를 다진 후 도전하는 것이 좋습니다.

00年生 오늘은 주위 사람들의 협조가 따르고 분위기가 안정적으로 흘러가는 날입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주위 사람들의 눈치를 보거나 마음 쓰지 말고 자신의 주관을 지키도록 해요.

53年生 다방 면에서 성과를 얻고 자신이 원하는 대로 상황을 만들어 갈 수 있답니다.

65年生 그동안에 풀리지 않던 일이나 골치 아팠던 일이 해결되기 시작하는 하루입니다.

77年生 주변의 말만 듣고 투자를 하거나 새로운 일을 시작하지 않는 신중함이 필요해요.

89年生 이미 지나버린 일에 대해서는 더 이상 신경 쓰지 말고 잊는 것이 현명합니다.

01年生 학업운이 좋으니 다른 곳에 한 눈 팔지 말고 하던 일에 매진하는 것이 좋아요.

 

말띠 운세

42年生 완강한 태도보다는 유연한 태도를 가지고 사려 깊게 행동해야 하는 날입니다.

54年生 어떤 일을 해도 좋으니 자신감을 가지고 행동하면 행운이 들어오게 된답니다.

66年生 다른 사람의 사소한 말에 신경을 쓰면 좋은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날입니다.

78年生 일이 어렵다면 스스로 해결하려 하지 말고 동료들에게 도움을 청해 보세요.

90年生 용기 내어 윗사람에게 도움을 청하면 업무상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02年生 오늘은 노력한 만큼 이득이 발생하는 날이니 열심히 움직이는 모습을 보여요.

 

양띠 운세

43年生 오늘은 짧은 시간 내에 빠르게 마무리할 수 있는 일을 찾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55年生 기분이 좋다는 이유로 지키지 못할 약속을 잡지 않도록 언행에 신경 써야 해요.

67年生 남의 일을 만만하게 보고 무시하는 행동은 하지 않는 것이 나에게 도움이 돼요.

79年生 긴 안목을 가지고 일을 진행해 나가면 좋은 결과가 따라오는 하루입니다.

91年生 오늘은 물과 관련된 장소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것이 유리하게 작용합니다.

03年生 같은 목표를 가진 사람들과 스터디 모임을 가지면 학업에 큰 도움이 된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일이 잘 풀리지 않을 때도 긍정적으로 생각하다 보면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어요.

56年生 근본적으로 실속을 챙기고 주변 의견을 청취하면서 일을 처리해야 좋답니다.

68年生 여유를 가지고 침착하게 대처하면 당혹스러운 일을 피할 수 있는 하루입니다.

80年生 그동안 자신이 가지고 싶었던 물건이 있다면 구매하기에 적당한 하루입니다.

92年生 자신이 가진 끼를 드러내면 드러낼수록 상대에게 호감을 얻을 수 있는 날입니다.

04年生 시작은 미약했으나 결실이 풍요로우니 여유롭고 행복한 일상을 보낼 수 있어요.

 

닭띠 운세

45年生 모임을 통해 새로운 사람들과 무언가 제작하는 시간을 가지면 유리한 날입니다.

57年生 혼자서 하기에는 다소 무리가 있으니 여러 사람과 힘을 합하여 일을 추진해요.

69年生 오늘은 아무리 가까운 사람과 대화를 하더라도 예의를 지키는 것이 좋습니다.

81年生 자신에게 주어진 시간을 잘 활용하여 알차게 쓰는 것이 중요한 날입니다.

93年生 오늘은 언제 어디서든 기죽지 말고 당당한 모습을 보이는 것이 유리합니다.

05年生 다양한 경험을 해보고 폭넓은 학문을 쌓아 확장하는 게 나에게 도움이 됩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오늘은 자기만족을 위해서 평소보다 더 꾸며보는 것이 좋겠네요.

58年生 그 어느 때보다도 주변 환경에 동요되지 않고 침착하게 일해야 유리하답니다.

70年生 지금은 힘들고 어려워도 조금만 참고 견디어 내면 좋은 결과가 올 것입니다.

82年生 성격적으로 고치고 싶은 부분이 있다면 찾아서 보완하는 방법을 찾아보세요.

94年生 바라는 것이 있다면 이를 얻기 위해서 부지런하게 일을 해야 할 것입니다.

06年生 자신의 일은 자신이 해결해야 한다는 생각으로 모든 일을 대하는 것이 좋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중요한 만남이 있어도 조급하게 서두르지 말고 시간을 충분히 가지도록 하세요.

59年生 평소와 다르게 컨디션이 좋아지며 능률이 대폭 상승하게 될 수 있는 날이네요.

71年生 오늘은 평범하게 생각했던 정보들 속에서 고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날입니다.

83年生 금전운이 뛰어나게 상승하는 날로 긍정적인 마인드를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95年生 아무리 쉬운 일이라고 해도 저절로 이루어지지 않는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07年生 이성운이 아주 좋으니 관심을 가져온 이성과 약속을 잡아도 괜찮은 날입니다.

 

                                                                                                   - 더사주 제공

적십자 서울지사, 씀씀이가 바른아파트 2호점 탄생

[영등포신문=이천용 기자] 대한적십자사 서울시지사(회장 권영규)는 월계흥화브라운빌 아파트(관리사무소장 변수창)가 씀씀이가 바른아파트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18일 밝혔다. 적십자의 ‘씀씀이가 바른아파트’는 지역사회를 위한 정기기부를 실천하는 아파트관리사무소에 대한 명칭으로, 후원금은 위기가정에 긴급한 지원을 전달하기 위해 사용된다. 적십자 서울지사는 서울 노원구 월계흥화브라운빌 아파트를 방문해 씀씀이가 바른아파트 명패를 전달했다. 이현진 월계흥화브라운빌아파트 동대표는 “평소 지역 아동을 보호하는 아동안전지킴이집 활동에도 참여하며 온정을 나누고자 노력해왔다”며 “앞으로도 나눔을 통해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적십자 서울지사의 씀씀이가 바른아파트는 지난 2023년도 서울 노원구 월계주공1단지 가입 후 1년여 만에 2호가 탄생했으며, 이현진 월계흥화브라운빌아파트 동대표의 적극적인 참여로 이루어졌다. 이현진 월계흥화브라운빌 동대표는 소속 적십자봉사회에서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활동도 실시하고 있으며, 2024년도 적십자 희망성금 3백만 원을 기부하는 등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한편,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에 참여를 원하는 곳은 대한




가장많이 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