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팬 여러분께 인사 한 말씀?
- 팬 여러분! 가수 주연아 인사드립니다. 만물이 소생하는 춘삼월에 신곡 “솔직해봐요”로 팬 여러분께 지면을 통해 인사드리게 되어 영광입니다.
저를 아낌없이 사랑해 주시는 팬 여러분과 가수 주연아로 성장할 수 있도록 많은 가르침과 격려를 베풀어 주시는 모든 지인들께 깊은 감사드립니다.
가수로 데뷔하게 된 특별한 계기는?
- 어린 시절부터 가수를 동경하는 마음이 어느덧 저의 꿈이 되어버렸습니다. 저의 생활이 안정을 찾으면서 가요계 관계자들의 조언과 전문적인 지도를 받아 저의 꿈을 키워나가기 시작했습니다. 취입한 여러 곡 중 “솔직해봐요”란 곡의 반응이 너무 좋아서 대표곡으로 KBS 가요무대 등에서 많은 방송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더욱 더 사랑해 주세요.
가수로 활동하면서 가장 힘들었을 때와 보람을 느꼈던 기억은?
- 야심찬 마음으로 정성껏 준비한 신곡을 팬 여러분께 들려주고 사랑받기까지의 과정이 어려운 것 같습니다. 공연무대와 방송무대에 섰을 때에 저의 노래를 듣고 많은 환호와 격려의 박수를 보내 줄 때마다 가수로서의 보람을 느낍니다.
향후 신곡발표 등 활동 계획은?
- 현재 방송중인 신곡 “솔직해봐요”로 팬 여러분과 함께하는 활동에 매진할 계획입니다.
앞으로 방송활동과 공연 및 노래교실 등 팬들과 솔직한 마음을 가까이에서 공유할 생각입니다. 앞으로도 팬 여러분들께서 따뜻한 마음을 나누어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저도 변함없는 마음으로 팬 여러분과 함께 할 것을 약속드리며, 저를 물심 양면으로 아껴 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다시 한번 고개 숙여 감사드립니다.
환절기에 주연아를 아껴 주시는 모든 분들의 가정에 항상 축복이 넘쳐나길 기원드립니다. /김남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