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신문=신예은 기자] 한독화장품㈜(대표 나애숙)는 24일 중소벤처기업부 기술혁신형 중소기업(INNO-BIZ) A등급에 선정돼 인증서를 획득했다.
INNO-BIZ는Innovation(혁신)과 Business(경영)의 합성어로 기술 우위를 바탕으로 경쟁력을 확보한 기술혁신형 중소기업을 지칭하며 역량을 갖춘 안정적인 성장기업으로 지속적으로 기술혁신, 가치혁신을 이뤄 글로벌 시장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는 기업을 선정한다.
특히 한독화장품은 최근 인천 남동공단에 최신 자동화 설비와 국제 규격으로 공장을 신축 준공하면서 생명공학연구소의 기기를 최신 첨단 장비로 대체하고 연구인력을 확충하고 있다.
또한, 인천공장은 건강기능식품 GMP인증을 획득했으며 상반기 중으로 cGMP인증도 취득할 예정으로, 철저한 품질관리 시스템 구축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한독화장품 박영준 전무는 “INNO-BIZ A등급 기업 선정으로 한독화장품은 지속적인 기술혁신을 선도하며 글로벌 경쟁력을 갖춰 뷰티&헬스 분야의 종합 전문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한독화장품은 기업부설연구소인 생명공학연구소에서 3명의 약학박사와 연구원들이 불철주야 연구를 거듭하여 화장품 및 건강기능식품, 모발제품 분야에서 특허를 획득했고 지속적으로 특허를 출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