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금)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종합

1월 21일 오늘의 운세

  • 등록 2021.01.21 06:41:24

 

쥐띠 운세

36年生 꿩 대신 닭이라도 감사히 여겨보길 바라요. 때론 꿩이 더 도움되기도 한답니다.

48年生 그동안 걱정되던 일이 잘 해결되는 하루입니다! 마음의 짐을 덜수 있겠습니다.

60年生 상대방이 부담스러울 수도 있어요. 처음부터 너무 많은 것을 오픈하진 말아요.

 

72年生 신경이 예민해지고 감정 기복이 크다면 따뜻한 차 한잔으로 삭혀보길 바라요!

84年生 주변 시선 아랑곳하지 않고 페이스를 유지한다면 생각보다 결과가 크겠습니다.

96年生 아주 작은 목표라도 좋으니 하나하나씩 이뤄가는 재미를 느껴봐도 좋겠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가급적 투자를 멀리하세요. 돈에 연연하기 보단 가족들과 시간을 보내야 해요.

 

49年生 어딘가 멀리 움직이는 것은 불리하답니다. 집에만 있는 것이 더 유리하겠어요.

61年生 내 편이 아니라고 함부로 대하는 일이 없어야 한답니다. 동등하게 대해보세요.

73年生 지금은 남탓을 하거나 책임자를 찾기 보단 해결책을 찾는 것이 우선이랍니다~!

85年生 새로운 인연과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될 수 있어요. 좋은 결과가 나타날 거에요.

97年生 세상에 우연이라는 것은 없어요. 오늘 이득은 내가 쌓아온 덕이라 생각하봐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욕심을 버리면 뭐라도 얻을 수 있답니다. 둘을 위해 하나를 포기하면 좋습니다.

50年生 누가 뭐래도 경험은 내가 가장 많을거랍니다! 조금은 꼰대짓을 해도 괜찮아요.

62年生 작은 선택이라도 신중하게 선택하도록 하세요. 그래야 후회도 없을거랍니다~!

74年生 벌써 기운 빠지면 안 돼요. 아직 올라가야 할 길이 많으니 열정을 유지해봐요!

86年生 자신감만 있으면 뭐든지 할 수 있답니다. 무리수같아 보여도 자신감을 가져요.

98年生 감정적으로 대하면 일이 뒤틀릴 수 있으니 이성적으로 설득하는 것이 좋아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말로 다 할 수가 없다면 편지로 남기는 것도 좋아요. 글에 진심을 담아보세요.

51年生 오늘은 꼭 해야지! 라고 생각한 것이 있다면 지금 바로 움직이는 것이 좋아요.

63年生 말을 아끼고 많이 들어주도록 하세요. 특히 고민 많은 친구의 이야기도 좋아요.

75年生 진정성 없는 사과는 아무에게도 통하지 않는답니다. 뭐든 진심이 있어야 해요.

87年生 시간이 갈수록 점점 상승세를 보이고 있으니 원하던 일에 도전해보길 바랍니다.

99年生 자존심을 조금 굽혀봐요. 없는 것보다 조금이라도 있는 것이 더 낫지 않을까요?

 

용띠 운세

40年生 몸이 불편한 것보단 마음 불편한 것이 나을 수 있습니다. 체력을 비축해두세요!

52年生 소문과 진실은 다를 수 있어요. 당사자에게 가서 사실 확인하는 것이 우선이에요.

64年生 오늘부터라도 건강을 챙기도록 하세요~! 오늘 점심은 든든한 건강식 어떤가요?

76年生 못 들은 척하고 넘어가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 책임지는 일은 면해야 좋습니다.

88年生 해야 할 일이 산처럼 쌓여있다면 꼭 해야 하는 일만 하고 내일로 미루길 바라요.

00年生 지난 과거는 과거로 묻어두고 앞으로의 미래를 더 생각하며 꿈을 키워보세요~!

 

뱀띠 운세

41年生 말이 많으면 이상한 쪽으로 흐르기 마련이죠. 해야 할 말만 간결히 하는게 좋아요.

53年生 귀찮더라도 해결할 일은 바로 해보세요. 일이 더 커지기 전에 마무리 지어봅시다.

65年生 오늘은 첫인상부터 겸손한 이미지를 남기는게 좋습니다. 예의를 차려야 합니다.

77年生 규칙적인 일상을 깨고 특별한 하루를 누려봐요! 예전 영화에 맥주한잔 어때요?

89年生 아무리 미운 사이라도 단호히 끊어내지 말고 적당한 거리를 유지해놓길 바라요.

01年生 서로의 관계가 어긋나지 않도록 속에 담은 이야기는 최대한 털어놓는게 좋아요.

 

말띠 운세

42年生 잠시 혼자만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오늘은 나에 대해 돌아보는 시간이 필요해요.

54年生 다른 사람 말에 넘어가면 지출만 많아진답니다. 홀려 넘어가지 않도록 하세요!

66年生 지금의 감정은 순간이랍니다. 감정에 너무 의존하지 말고, 훌훌 털어버리세요.

78年生 시기와 질투가 나를 더 성장시킬 수도 있답니다. 어느정도 욕심도 필요하군요.

90年生 모두가 다 한다고 따라할 필요는 없습니다. 나의 소신을 지켜야 할 시기입니다.

02年生 다른 사람들에게 나를 다 보여줄 필요는 없으니 적당히만 관계를 유지해보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억지로 끼워맞추면 부서지기 마련입니다. 내 것이 아닌 것에 욕심내지 말아요~!

55年生 지금 당장은 아니더라도 운이 차츰 좋아지고 있습니다. 늦은 오후를 기대하세요.

67年生 하기 싫은 일까지 억지로 맡지 말아요. 단호하게 거절해도 흉볼 사람 없답니다.

79年生 생각이 많으면 결정은 더 어려워진답니다. 단순하고 간단하게 생각하길 바라요.

91年生 뭐든 준비가 되어야 맘 편히 시작할 수 있죠! 시작 준에 계획부터 살펴야 해요.

03年生 잔소리 같은 말이 약이 될 수도 있답니다. 지겨워도 잘 새겨들어보길 바랍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비교 하면 끝도 없답니다. 왜 못할까 안 될까 생각하지 말고 장점을 찾아보세요.

56年生 나의 주장이 틀릴 수도 있답니다. 오늘은 모든 가능성을 다 열어두는게 좋아요.

68年生 가식적인 모습이 필요한 하루 입니다. 입에 발린 말이라도 한 번씩 던져보세요!

80年生 나와 관련 된 일이라면 직접 개입해 해명하는게 더큰 오해를 막을 수 있습니다.

92年生 추워도 내부에선 얻는게 없으니 밖으로 나가 사람들을 만나보는게 좋겠습니다.

04年生 속임수가 없는지 잘 구분해보길 바랍니다. 거짓을 말하고 있는 사람이 있어요!

 

닭띠 운세

45年生 앞서는 것이 좋은 것만은 아니니 1등에 대한 집착은 버리는 것이 좋겠습니다~!

57年生 좋은 인상을 남겨야 도움도 받을 수 있어요. 온화한 이미지를 남겨보길 바라요.

69年生 주변의 시비에 맞서 싸우지 말아요. 다 질투라 생각하고 참고 넘어가야 좋아요.

81年生 여러 사람들에게 조언을 구해보세요. 공통 된 답이 정당일 가능성이 크답니다!

93年生 가까운 거리는 조금 걸어보세요. 자가용이나 대중교통은 삼가는게 좋겠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지금 손해보더라도 나중에는 이득이니 조용히 넘어가는 것이 더 유리하겠어요.

58年生 연륜을 무시할 순 없죠! 꼰대같이 보이더라도 내가 솔선수범 하는 것이 좋아요.

70年生 일을 시작하려면 지금 일을 마무리 해야죠. 마무리가 있어야 시작이 있답니다.

82年生 내 잘못이 아니라도 일단 먼저 숙여주세요. 그래야 원만한 대화가 될 수 있어요.

94年生 표현하면 하는 만큼 돌아온답니다! 쑥스러워도 사랑한다는 말로 표현해주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짜증을 내는 사람의 말은 나도 동요되기 전에 한 귀로 듣고 흘리는게 좋습니다.

59年生 아무리 마음이 더 쓰이는 사람이 있더라도 공적인 자리에서는 공평해야 좋아요.

71年生 계획에 없던 자리나 술자리는 좀더 여유가 있을 때로 미루는게 유리하겠습니다.

83年生 무너지려 할 때 버텨야 더 성장하는 법이랍니다. 이 악 물고 버텨보길 바랍니다.

95年生 마음이 통했다 싶을 땐 빠르게 결정하는게 좋습니다. 우유부단하진 말아요~!

석계역 인근서 차량 13대 연쇄추돌 사고 발생... 1명 사망·16명 부상

[영등포신문=변윤수 기자] 29일 오전 서울 성북구 석관동 석계역 인근 석계고가차도 아래 도로에서 차량 13대가 연쇄 추돌하는 사고가 나 1명이 숨졌다. 경찰과 소방에 따르면 이날 오전 9시 21분경 60대 남성 A씨가 몰던 레미콘 차량이 고가차도에서 빠르게 내려오다가 1차로 쪽 중앙분리대를 스쳤다. 레미콘 차량은 곧바로 방향을 틀어 1t 탑차를 포함해 3개 차로에서 신호를 기다리던 차량들을 덮쳤다. 이들 차량 또한 앞선 차량을 연달아 들이받으면서 오토바이 1대를 포함해 모두 13대가 뒤엉켰다. 이 사고로 탑차 운전자가 심정지 상태로 병원에 이송됐으나 끝내 숨졌다. 또 16명이 부상해 이중 4명은 인근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다. 1명은 중상을 입었으나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사고 수습을 위해 약 4시간 동안 3개 차선이 통제돼 인근에 극심한 차량 정체가 빚어졌다. 성북구청은 오전 10시 9분 '도로 전면 통제 중이므로 인근 도로로 우회 바란다'는 안전 안내 문자를 보내기도 했다. 경찰은 레미콘 운전자인 60대 남성 A씨가 내리막길에서 브레이크를 밟지 못한 것으로 보고 A씨의 진술과 차량의 사고 기록장치 등을 토대로 정확한 사고 원인을




가장많이 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