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금)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종합

9월 23일 오늘의 운세

  • 등록 2021.09.23 05:29:57

 

쥐띠 운세

36年生 내 한계 내에서 일거리를 만들어야 한답니다. 성취감을 더 느껴보길 바랍니다~!

48年生 오늘만큼은 상대를 의심하지 않아야 결과도 좋을테니 일단 믿고 진행해보세요.

60年生 당장 내 주머니에 돈이 없더라도 기죽을 필요 없으니 사람들과 어울려 보세요.

 

72年生 낯선 이성과의 만남은 자제하는 것이 좋으니 약속이 있다면 여럿이서 만나세요.

84年生 솔직담백한 것이 더 유리하게 작용하는 날이니 진정성이 느껴지게끔 해주세요.

96年生 무슨 말을 듣게되어도 잘 걸러서 판단해야 합니다. 내 판단에 결정이 달렸어요.

 

소띠 운세

37年生 아무리 경험자라도 연륜을 이길 순 없겠습니다. 차분하게 임해봐도 좋겠습니다.

 

49年生 오래 보고 오래 만난 사람이 더 도움될테니 멀리서 찾느라 고생하지 않아도 돼요.

61年生 실력을 마음껏 펼칠 수 있게 부담을 주지 않아야 하니 너무 간섭하지는 말아요.

73年生 궁금한 것이 있다면 즉각 실행하여 답을 얻어야 오래동안 기억에 남을 거랍니다.

85年生 더 멀리 나아가기 위해선 미련을 버리고 과감하게 매듭지어야 하는 하루랍니다.

97年生 상대가 크게 고마워하지 않을 수 있으니 뭐든 적당히 도와주는게 제일 좋아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행동이 재빨라야 이익이 생긴답니다. 아직 느긋한 여유는 부릴 때가 아니에요!

50年生 다수의 불만을 무시해선 안 될테니 아무리 정에 이끌려도 과감하게 행동하세요.

62年生 맞닥뜨린 문제에 감정적으로 대처하게 되면 더 어렵게 꼬일 수 있음을 명심해요.

74年生 아무리 어려운 난관이라도 소신이 있다면 쉽게 휘어지지 않을게 분명하답니다.

86年生 특별한 것에 집착하지 말고 소박한 것에 만족하며 행복을 느낄 수 있어야 해요.

98年生 예전에 만났던 이성이 다시 찾아오더라도 멀리하는 것이 유리하니 주의하세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목소리를 높이기 위해선 권리를 주장하기 전에 내 책임을 다해야 유리하답니다.

51年生 부지런히 움직였어도 득이 적어 싱망할 수 있지만 알게모르게 뿌듯한 날이네요.

63年生 가족들이 말리는 일이라면 모두 이유가 있을테니 반박하기보다 수긍하길 바라요.

75年生 갈등이 조성되면 불리한 사람은 내가 될테니 한 발 물러서는게 여러모로 좋아요.

87年生 마음 언짢은 일이 생겼다면 더 이상 길게 말하지 말고 숙면을 취하는게 좋습니다.

99年生 다리를 떤다거나 손톱을 물어뜯는 습관은 하루 빨리 고치도록 애써야 한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자신감과 자만심을 구분해야 한답니다. 내가 잘 할 수있는 일인지 돌아봐보세요!

52年生 무턱대고 받아들이다간 뒷 감당이 어려워질 수 있으니 감당할 수 있는지 보세요.

64年生 좀더 지켜보자 싶을 수 있지만 더 심해지기 전에 대처해야 하니 빠르게 움직여요.

76年生 서로 좋다는데 갈라놔봤자 분위기만 어색해지네요. 응원해주는게 최선이랍니다.

88年生 세월아 네월아 시간만 소비할 수 있으니 내가 직접 도맡아서 진행하는게 좋아요.

00年生 부모님의 말씀은 자다가도 떡이 생긴답니다. 의심하지 말고 들어보길 바랍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다른 사람들도 본인 밥그릇은 본인이 챙길테니 내 생각부터 먼저하는게 좋아요.

53年生 아무리 생각해도 부담스러운 선물이라면 마음만 받고 돌려주는 것이 좋습니다.

65年生 아랫사람들간 어설픈 차별대우는 내 소문만 더 나빠질 수 있으니 삼가야 해요.

77年生 하고싶은 일이 있다면 다른사람들 생각하지 말고 질릴 때까지 해보길 바랍니다.

89年生 악연이 되거나 인연이 되는 것은 내 행동에 따라 달라지니 예를 갖주길 바라요.

01年生 입을 닫고 귀를 크게 열어야 아이디어도 샘솟을테니 많은 소통이 필요하답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하는 일이 용두사미로 끝나지 않도록 결정했다면 뭐가 되었든 덤벼보길 바라요.

54年生 괜스레 울고싶은 날이 있지요. 이유없이 실컷 울어도 좋으니 소리내 울어보세요.

66年生 지나칠 것도 다시 돌아보면 해결의 실마리를 찾을 수 있으니 적극 움직여보세요.

78年生 실현 가능한 목표일 때 능률도 오를 수 있으니 현실에 맞게 재설정 해도 좋아요.

90年生 잘못 된 판단에 대한 책임은 오로지 나의 몫이니 누구의 탓도 하지 않길 바라요.

02年生 비록 추진은 했지만 쉽게 이루기는 어려울 거에요. 첫 술에 배부를 순 없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자식들이 좋다는 일이라면 좀더 이해하고 잘 할 수 있도록 응원해주는게 좋아요.

55年生 구상만 하던 깃이 있다면 이젠 실천해야 하는 날이니 바쁘게 움직여보길 바라요.

67年生 노련한 말솜씨로 상황을 모면할 수 있는 날이니 너무 걱정하지 않아도 좋습니다.

79年生 구설이 생길 수 있지만 재물이 따를 수 있으니 어느 것에 더 집중할지 택해봐요.

91年生 어떤 행동에도 칭찬이 따르고 길한 날이니 그만큼 책임감도 더 느껴보길 바라요.

03年生 눈치가 빨라야 기회도 빠르게 잡을 수 있죠. 누구에게 잘 보여여야 할지 보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아무리 경험없는 일이라도 최선을 다하며 결과보다 과정에 집중하길 바랍니다.

56年生 오래 된 지인을 만나 추억을 되새기며 수다삼매경에 빠져봐도 좋은 하루랍니다.

68年生 조금 어색했던 상대와도 친밀해질 수 있는 계기가 생길테니 좋은 성과기 있네요.

80年生 정색하거나 꾸중하기 보단 혼자 충분히 생각할 수 있도록 격려해주는게 좋아요.

92年生 예정 된 지출이라면 몇 천원 더 아끼려 애쓰지 말고 흔쾌히 지출해보길 바라요.

04年生 나보다 어려운 사람에게 베풀 수 있는 여유가 있을 때 진정 행복을 느낄 거에요.

 

닭띠 운세

45年生 지루하고 단조로웠던 일상에 변화를 줘도 좋으니 이 상황을 기회로 삼아보세요.

57年生 인생을 다시 되돌아보는 날로 보내보세요. 반성의 시간도 나쁘지 않겠습니다~!

69年生 남의 것이 더 커보일 수 있지만 실제론 아닙니다. 내 것부터 잘 간수하길 바라요.

81年生 혼자서 팀을 이끌려고 노력하지 않아도 됩니다. 상대방을 더 믿어보길 바랍니다.

93年生 대우가 좋아졌다면 한 번쯤은 의심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너무 넋놓진 말아요!

 

개띠 운세

46年生 미신으로 인한 계획 변경은 없어야 한답니다. 지금 놓인 문제만 보길 바랍니다.

58年生 약속을 가볍게 여기는 사람이 있다면 중요한 순간에 배신할 사람이니 명심해요.

70年生 사야 할 물건이 있다면 얼른 사보세요. 고민하다 정작 필요할 때 없을 수 있어요.

82年生 내일을 위해서라도 피곤하고 어려운 일일지라도 오늘내로 마감해보길 바라요.

94年生 각기 다른 의견이 나왔더라도 합의점을 볼 수 있으니 끝까지 포기하지 말아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상대방의 미숙함으로 당황스러울 수 있지만 귀엽게 여기고 넘어가길 바랍니다.

59年生 타인의 실수로 내가 힘들어질 수 있는 날이지만 어쩔 수 없으니 이해해야 돼요.

71年生 대화의 문이 닫히지 않도록 잘 유도해야 하니 재미난 질문을 많이 던져보세요.

83年生 실수가 있다면 잊지 말고 도약의 기회로 삼아 같은 실수가 없도록 주의하세요.

95年生 길게 오래가기 위해선 일도 적당히 하고 휴식도 꼭 취해주는게 중요하답니다~!

 

                                                                                                      - 더사주 제공

석계역 인근서 차량 13대 연쇄추돌 사고 발생... 1명 사망·16명 부상

[영등포신문=변윤수 기자] 29일 오전 서울 성북구 석관동 석계역 인근 석계고가차도 아래 도로에서 차량 13대가 연쇄 추돌하는 사고가 나 1명이 숨졌다. 경찰과 소방에 따르면 이날 오전 9시 21분경 60대 남성 A씨가 몰던 레미콘 차량이 고가차도에서 빠르게 내려오다가 1차로 쪽 중앙분리대를 스쳤다. 레미콘 차량은 곧바로 방향을 틀어 1t 탑차를 포함해 3개 차로에서 신호를 기다리던 차량들을 덮쳤다. 이들 차량 또한 앞선 차량을 연달아 들이받으면서 오토바이 1대를 포함해 모두 13대가 뒤엉켰다. 이 사고로 탑차 운전자가 심정지 상태로 병원에 이송됐으나 끝내 숨졌다. 또 16명이 부상해 이중 4명은 인근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다. 1명은 중상을 입었으나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사고 수습을 위해 약 4시간 동안 3개 차선이 통제돼 인근에 극심한 차량 정체가 빚어졌다. 성북구청은 오전 10시 9분 '도로 전면 통제 중이므로 인근 도로로 우회 바란다'는 안전 안내 문자를 보내기도 했다. 경찰은 레미콘 운전자인 60대 남성 A씨가 내리막길에서 브레이크를 밟지 못한 것으로 보고 A씨의 진술과 차량의 사고 기록장치 등을 토대로 정확한 사고 원인을




가장많이 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