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1 (일)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사회

2월 22일 오늘의 운세

  • 등록 2022.02.22 05:17:55

 

쥐띠 운세

36年生 좋은 추억을 새기기에도 시간이 짧으니 소소한 걸로 다툼을 길게 끌지 말아요.

48年生 옆에서 묵묵히 자리를 지켜주는 것만으로도 최고의 위로가 될 수 있겠습니다~!

60年生 중립을 지키려면 양쪽 얘기를 모두 들어야 하니 미리 한 쪽으로 치우치지 말아요.

 

72年生 아무리 깜짝 이벤트라 하여도 상대방이 좋아할지 생각해보고 행동해야 합니다.

84年生 바로 앞 날만 보고 투자를 포기하진 말아요. 나중엔 더 큰 이익이 있을 수 있어요.

96年生 말 한마디에 상황이 역전될 수 있으니 상대방 장점을 크게 칭찬해보길 바랍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100% 노력하더라도 알아주는건 50%네요. 오늘은 쉬어가는 날로 생각해봐요.

 

49年生 인정받는 하루가 되겠습니다. 이로 인해 조금 더 높은 자존감을 지녀보길 바라요.

61年生 의욕이 넘치는 것은 좋지만 무리는 하지 말아요. 할 수 있는 만큼만 해야 합니다.

73年生 높이 나는 새가 더 멀리 날 수 있답니다. 목표도 크게 잡고 시원하게 날아보세요.

85年生 오후에는 좋은 운이 가득할테니 오전은 조금 쉬어가는 시간으로 삼아도 좋아요.

97年生 주변 사람들로부터 도움을 얻을 수 있는 하루니 감사의 표시는 꼭 하길 바랍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괜한 불똥이 내게 튀어올 수 있으니 불의를 보더라도 넘어가는 것이 좋겠습니다.

50年生 조금 더 객관적인 시각이 필요해요. 맞지 않는 것도 보고 맞춰가는게 중요합니다.

62年生 컨디션이 좋은 하루네요. 이 컨디션 그대로 계약이나 내기에 도전해봐도 좋아요!

74年生 가는 시간을 잡을 수는 없군요. 스스로 시간을 알차게 보내도록 노력해야 돼요!

86年生 혼자 할 수 있다고 자만하지 말고 지인의 도움으로 빨리 처리하는 편이 나아요.

98年生 계획이 너무 번지르르 하진 않은지 돌아봐야 해요. 실행 가능한 계획이 좋아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본격적으로 집중하기 전에 내 주변을 깔끔하게 정리정돈 할 필요가 있겠습니다.

51年生 좋은 습관이 몸에 익어야해요. 작심삼일도 꾸준히 하다보면 좋은 결과가 있어요.

63年生 오늘만큼은 어렵게 얻은 것이라도 양보하며 명에만 챙기는 것도 나쁘지 않네요.

75年生 닫힌 마음을 열 용기가 필요하군요. 많이 만날수록 상처는 더 빨리 회복됩니다.

87年生 오늘은 나를 위한 하루로 보내보세요. 큰 지출을 감수해도 나쁘지 않겠습니다~!

99年生 남들 다 쉴 때 움직여야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답니다. 조금 부지런해야 겠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혼자하는 약속은 나태해질 수 있어요. 누군가에게 내 목표를 말해봐도 좋습니다.

52年生 지난 날로 너무 탄식하진 말아요. 이를 계기로 더 발전시킨다면 최상이겠습니다.

64年生 오늘은 왠지 모르게 아랫사람보다 동년배나 윗사람이 더 도움되는 하루랍니다~!

76年生 의외의 지인이 도움을 주는 날이니 대인관계의 중요성을 깨닫는 하루일 거에요.

88年生 먼저 다가가야 한답니다. 좋은 인연으로 맺어져 많은 도움을 얻을 수 있겠습니다.

00年生 김칫국부터 마시면 실망도 크기 마련이죠. 아예 결과는 생각하지 않는게 나아요.

 

뱀띠 운세

41年生 똑같은 노력으로 해결될 일이 아니라면 다른 방법을 찾을 수 있어야 한답니다~!

53年生 이성적인 판단이 필요한 날이니 여러가지 상황을 먼저 살피는게 우선순위에요.

65年生 너무 이득만 따지면 손해볼 수 있으니 작은 이득이라도 있을 때 만족해야 돼요.

77年生 박수도 마주쳐야 소리가 나는 법이죠. 잘못이 있다면 혼자 앓지 않도록 해봐요.

89年生 입소문만 자자한 곳은 다시 한 번 생각해보세요. 진짜 후기를 찾아야 유리해요.

01年生 내가 먼저 다가가야 상대방 마음도 열릴 거에요. 먼저 대화를 시도해보길 바라요.

 

말띠 운세

42年生 꼭 높은 자리가 아니더라도 내가 맡은 일에 대한 책임감을 느낄 수 있어야 해요.

54年生 때론 가식적인 모습도 필요합니다. 잘 보여야 할 사람에게 아양을 떨어도 좋아요.

66年生 시간으로 해결되지 않는 일도 있답니다. 사람관계는 특히 주의하는게 좋습니다.

78年生 혹시가 역시가 되는 날이니 마음가짐부터 긍정적으로 가지는 것이 좋겠습니다.

90年生 오늘은 자존감이 더욱 중요하답니다. 다른 사람보다 잘난 점을 꼭 찾아보세요~!

02年生 오늘은 '눈에는 눈, 이에는 이'입니다. 상대가 하는 만큼 나도 해줘야 한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자그마한 일이라도 상대방의 의견을 물어 함께 조율하는 것이 더 득이 됩니다.

55年生 피곤해질 수 있으니 다른 사람들 문제에 직접적으로 개입하지 않아도 괜찮아요.

67年生 정당한 이유가 있어야 큰 소리도 낼 수 있는 법이니 명분을 먼저 쌓아야 합니다.

79年生 적게 말하고 많이 듣는게 유리해요. 그 속에 상대의 약점도 캐치할 수 있겠군요.

91年生 내 의견은 마지막으로 미루고 오늘은 다른 사람 의견을 많이 들어보는게 좋아요.

03年生 도움을 줘야 나도 받을 수 있어요. 당장 지금보단 조금 더 훗날을 생각해보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실수가 있었더라도 그 큰 문제가 아님에 감사하고 넘어가는 것이 좋겠습니다~!

56年生 번복해야 할 일이 잦을 수 있으니 바쁘다면 중요한 결정은 다음으로 미뤄봐요.

68年生 원숭이도 나무에서 떨어질 때가 있지요. 훌훌 털고 일어나 다시 시도해보세요.

80年生 스스로를 먼저 사랑해야 다른 사람에게 사랑을 줄 수도, 받을 수도 있겠습니다.

92年生 심리적 변화가 많은 날이니 주변의 유혹에 넘어가지 않게 조심하길 바랍니다~!

04年生 가만히 앉아 현실만 탓하는 사람은 발전도 없지요. 보고 배우지 않아야 합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다른 사람 걱정까지 내가 할 필요는 없답니다. 내가 해야 할 일에 집중해보세요.

57年生 도움의 손길이 있다면 감사히 받아도 좋겠습니다. 너무 거절하다간 뒤쳐집니다.

69年生 빠른 것보다 정확한 것이 좋으니 조금 더 깊게 생각하고 움직여보길 바랍니다.

81年生 조금은 어색하더라도 변화를 받아들여야 합니다. 더 나은 결과를 볼 수 있네요.

93年生 주변 사람 중 나의 인연이 있을 수 있으니 관계를 다지는데 신중하길 바랍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뒤로 미룬다고 해결이 되진 않습니다. 우선 골치아픈 일부터 처리하는게 맞아요.

58年生 먼저 사과하는 것이 지는 것만은 아니랍니다. 오히려 이기는 현명한 방법이지요.

70年生 대가없는 희생은 없습니다. 이유없이 잘해주는 사람을 경계할 필요도 있겠군요.

82年生 내가 먼저 웃음을 보이면 관계는 더 호전될 수 있어요. 미소를 많이 보여주세요.

94年生 이런 날도 있고 저런 날도 있어요. 오늘은 상대 기분을 최대한 맞추는게 좋아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변덕은 삼가야 합니다. 한결같은 마음가짐이 나의 덕망을 쌓아주고 있을 거에요.

59年生 불화가 생긴다면 내가 먼저 양보하고 오히려 상대방을 다독여주는게 좋습니다.

71年生 상대가 당황하지 않도록 속마음은 조금 숨겨두는 것이 좋습니다. 천천히 해봐요.

83年生 조금 못 미더운 사람이더라도 오늘만큼은 서로 상부상조해야 유리하게 풀려요.

95年生 생각지도 못한 상대방의 가치를 볼 수 있겠습니다. 좋은 인연이 될 수도 있어요.

 

                                                                                                       - 더사주 제공

 

오세훈 시장, 서울 러너스 페스티벌 참석…"건강도시 만들겠다"

[영등포신문=나재희 기자] 오세훈 서울시장은 20일 한강공원 이벤트광장에서 열리는 '서울 러너스 페스티벌'에 참가했다. 오 시장은 참가자들을 격려한 뒤 '8K 오픈런'에 참가해 러닝 크루와 함께 여의도 일대를 달렸다. 러너스 페스티벌은 다음 달 문을 여는 '러너스테이션(여의나루역)' 조성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다. 지하철 혁신프로젝트 1호로 여의나루역에 조성되는 러너스테이션에는 물품보관함, 탈의실, 파우더룸 등 러닝에 필요한 각종 편의시설이 마련된다. 8K 오픈런은 여의나루(이벤트광장)∼서울교∼민속놀이마당을 도는 여의도 둘레길 8.4㎞ 코스로, 1㎞ 달릴 때마다 100원의 기부금이 적립된다. 기부금은 장애인과 운동 약자를 위한 생활체육 프로그램에 활용된다. 오 시장은 "일상에서 달리기를 즐기는 러너들을 위한 축제는 처음이라 뜻깊다"며 "다음 달 인근 여의나루역에 러너스테이션이 개관하면 여의도는 러너들이 성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다양한 생활체육아이템을 개발해 서울시를 에너지와 활력이 넘치는 건강 도시로 만들겠다"고 덧붙였다. 오 시장은 또 이날 오픈런 참가에 앞서 마포대교 하부에 조성된 '여의롤장' 개장식에도 방문했다. 오 시장은 여




가장많이 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