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신문=신예은 기자] 윤준용 영등포구의회 의장이 2019년 신년사를 다음과 같이 발표했다.
"다양한 계층의 의견 수렴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존경하는 38만 영등포구민 여러분! 영등포구의회 윤준용 의장입니다.
2019년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기원합니다.
구민행복과 지역발전을 위해 봉사하겠다는 다짐으로 제8대 영등포구의회가 출범한 지 벌써 6개월의 시간이 흘렀습니다. 제8대 의회는 구민의 근심을 덜고 생활에 도움 되는 정책을 개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한 결과 그동안 20건의 조례를 의원 발의하였으며, 구민의 혈세가 적재적소에 배분되어 낭비되지 않도록 어느 때보다도 심도 높게 예산안을 심사했습니다. 앞으로도 행정이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견제와 감시의 소임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영등포구의회의 새해 소망은 구민 여러분의 행복입니다. 우리 구의회에서는 맑은 영등포, 건강한 영등포를 만들기 위하여 친환경 정책 추진에 앞장서겠습니다. 녹지 조성을 통해 미세먼지 해소에 기여하고, 구민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겠습니다. 주택가 인근에 녹지 조성과 함께 운동 시설 등을 마련하여 아이들에게는 정서교육을, 중장년층에게는 건강한 삶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영등포는 살기 좋다”라는 말에 누구나 공감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영등포구의회가 구민 여러분께 힘이 될 수 있도록 구민 여러분의 고견을 들려주십시오. 구민과 소통의 채널을 강화하여 다양한 연령대, 다양한 계층의 의견을 모두 수렴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가오는 2019년은 기해년, 황금돼지의 해입니다. 재물과 풍요를 상징하는 황금돼지의 복된 기운이 가정에 가득하시기를 바라며, 모든 일이 순조롭게 풀리는 한 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영등포구의회 의장 윤준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