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수)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종합

12월 29일 오늘의 운세

  • 등록 2020.12.29 09:51:24

 

쥐띠 운세
36年生  흥분하면 그 순간 지는거랍니다. 최대한 여유를 가지고 미소를 보이는게 좋아요.
48年生  정말 내 편이다 싶다면 시간을 가지고 상대방의 속마음을 더 살펴보길 바랍니다.
60年生  한 입으로 두 말 하는 사람이 주번에 꽤 있어요. 하나만 보고 너무 믿지 말아요!
72年生  잃고나서 후회하지 않도록 하세요. 있을 때 잘해야 후회도 줄일 수 있겠습니다.
84年生  결과보다 과정에서 좋은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행운을 빌어봐도 좋겠습니다.
96年生  모든 사람들에게 사랑 받을 순 없답니다! 미움 받을 용기를 가져보길 바랍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정-말 급박한 상황이 아니라면 선약을 먼저 지켜야 해요. 신뢰도 문제입니다!
49年生  다른 모습으로 나를 색칠하지 말아요. 내 본 모습을 보여줘도 아무 문제 없어요.
61年生  오늘은 아까워하지 말고 투자해야 성사가 되는 날이니 과감이 없어야 좋겠어요.
73年生  과거는 과거일 뿐이랍니다~! 지난 일로 묻어두고 지금에 더 집중하도록 하세요.
85年生  중요한 일은 오전에 처리하도록 하세요. 오후보다는 오전이 더 좋은 하루네요!
97年生  고집을 부려야 할때와 부리지 않아야 할때를 잘 구분해서 고집부려야 합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너무 겸손한 것도 오히려 교만으로 보일 수 있답니다! 조금은 인정하길 바라요.
50年生  두 가지 모두를 완벽하게 처리하고 싶다면 하나부터 제대로 끝내보길 바랍니다.
62年生  괜한 다툼으로 인해 머리 아픈 날이겠지만 늦저녁 쯤 자연스레 해결될 거에요.
74年生  아무런 소득 없는 일에 밀당할 필요 없어요. 줄을 놓아버리는 것이 이득이에요!
86年生  희생이 필요한 날입니다. 나 하나 희생하면 오늘은 사고 없이 지나갈 수 있어요.
98年生  일어나지 않은 일에 소문이 생기진 않지요. 내 행동에 좀더 주의를 기울여봐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마음이 혼란스러울 수록 다른 일에 집중해보길 바랍니다. 빨리 잊어야만 합니다.
51年生  잘 나간다 하여 방심하면 안 됩니다! 잘 나갈 때 일수록 자신을 잘 다스려야해요.
63年生  기운이 불끈! 솟아나는 하루네요. 내가 웃으면 주변도 웃음 천국이 될 거랍니다.
75年生  지루한 일들은 뒤로 미루지 말고 오히려 먼저 시작하면 재미가 붙을 수도 있어요.
87年生  내 위치가 높아졌다면 그만큼 겸손해야 해요. 겸손한 리더가 최고의 리더입니다.
99年生  내 의견이 형편없지 않답니다. 오늘은 소신대로 능력껏 밀고 나가도 좋겠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사람마다 열심의 기준도 만족의 기준도 다르답니다. 그러려니 넘어가도 좋아요.
52年生  이미 시작한 일에 후회하지 말고 이왕이면 만족스러운 결과로 이끌어내보세요!
64年生  나서는 때에도 때가 있답니다! 오늘은 조금 더 기다렸다가 나서는 것이 좋아요.
76年生  근거 없는 자신감만 앞세우면 그르치게 되죠. 확실한 일에 자신감을 가져보아요.
88年生  집에서 일어난 일들은 주변 이웃들에게 도움을 요청해봐도 나쁠건 없겠습니다.
00年生  잠깐이면 되겠지~ 라는 생각이 책임을 지게 될 수 있어요. 한 눈 팔지 말아요~!

 

뱀띠 운세
41年生  어려울 때 일수록 더욱 집중해야죠! 새로운 일보단 현 상태를 유지하길 바라요.
53年生  많은 것을 해내기 보다 정확하게 해내는 것이 더 중요하니 더 욕심내진 말아요!
65年生  잘 풀리던 일에 문제가 생길 수 있지만 귀인의 도움으로 수월해질 수 있습니다.
77年生  결혼은 현실이라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처음의 초심을 되새겨보길 바랍니다.
89年生  주변의 인정은 여기까지만 누리고 지금부터는 더 높이 올라가도록 노력해봐요!
01年生  우연찮게 들어온 재물은 베푸는게 좋아요. 어차피 내 것이 아니었을지 몰라요~!

 

말띠 운세
42年生  최종목표가 돈이 아니라면 오히려 마음이 편할거에요. 목표를 조금 바꿔보세요.
54年生  지금 상황이 안  좋다고 후퇴할 필요는 없어요! 조금더 밀고 나가도 좋겠습니다.
66年生  돌아서면 없어지는게 돈이죠. 너무 쟁취하거나 잡아두려고 애쓰지 않아도 돼요.
78年生  누구에게나 단점이 있는 것처럼 장점도 있답니다. 장점부터 찾으려 노력해봐요!
90年生  걸리기 전에 먼저 이실직고 하는게 좋겠습니다. 먼저 선수를 쳐야 유리합니다!
02年生  어려움 뒤에는 반드시 웃을 일이 있답니다. 웃고 싶다면 지금을 이겨내야 해요.

 

양띠 운세
43年生  상대방과 친하지 않을수록 더욱 예의를 갖춰야죠. 말 한마디도 신경쓰길 바라요.
55年生  서두르지 않으면 마무리가 좋답니다. 여유롭게 마지막까지 확인하도록 하세요!
67年生  한 번 배울 때 확실하게 배워놓길 바랍니다. 한 번이 열 번이면 시간낭비랍니다.
79年生  오래 된 친구와 갈등이 생길수 있으나 쉽게 풀릴 갈등이니 노심초사하지 말아요.
91年生  업무가 더 지체되지 않도록 해야 할 일이 있다면 제시간에 집중해서 끝내야해요.
03年生  여력이 되지 않는다면 처음부터 거절하는 것이 좋습니다. 희망을 주지 말아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쉽게 얻는 것은 내 것이 아니라 생각하세요. 빠져나가도 미련없이 보내주세요~!
56年生  날 위한 적절한 지출은 오히려 장려하길 바랍니다. 꾸미는 일을 멀리하지 말아요.
68年生  주어진 일을 감사히 받아들이길 바랍니다. 그만큼 내가 능력있다는 얘기입니다.
80年生  시간에 맡겨두면 유유히 흘러갈거에요. 달을 보았으니 해를 기다려보길 바라요.
92年生  되지도 않는 일을 붙잡는다 해도 해결이 다 되진 않죠. 휴식을 취해도 괜찮아요.
04年生  갈대같은 모습은 신뢰를 져버리기에 딱 좋네요! 한 방향으로만 직진해보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남의 떡이 더 큰 거 아니에요~ 보고 싶은대로 보지말고 이성적으로 생각하세요.
57年生  받은 은혜는 돌려줘야죠! 상대방이 언제 나를 필요로 하는지 잘 지켜봐주세요.
69年生  다른 사람의 감정 호소에 넘어가지 말고 오히려 더 단호하게 거절해야 좋아요.
81年生  고민이 있다면 같은 동년배에게 털어놔야 좋아요. 엉뚱한 곳이 아닌지 보세요!
93年生  오늘만큼은 빠른 것도 좋지만 조금 더뎌도 완벽하게 해내는 것이 더 중요해요.

 

개띠 운세
46年生  복잡하게 생각해도 해결책이 쉽게 나오지 않으니 간단하게 생각해보길 바라요.
58年生  상황이 닥쳤을 때 수습해도 괜찮으니 일어나지 않은 일에 상상을 더하진 말아요.
70年生  친절을 베풀더라도 적당한게 좋습니다. 괜한 오해가 없도록 주의하길 바랍니다!
82年生  오늘의 주인공을 따지지 말아요~! 그냥 내 인생의 주인공은 바로 자신이랍니다.
94年生  공짜를 너무 좋아하다간 달콤한 말에 속아 바가지를 쓸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다소 믿음직스러운 모습이 아니더라도 일단 믿어보세요. 반전매력이 숨어있어요.
59年生  더큰 임무와 책임을 맡게 될 기회가 있다면 거절하지 말고 맡아봐도 좋겠습니다.
71年生  빠르게 마무리 짓는 것보다 원칙에 따라 바른 길로 가는게 더 능률을 높여줘요~!
83年生  마라톤에 늦는다고 뭐라하는 사람 없답니다! 완주하는 것을 목표로 두길 바라요.
95年生  조급하지 않아도 좋아요. 앞에있는 사람보다 더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을거에요.

 

                                                                                                           - 더사주 제공

최구기 서울병무청장, ‘불시 병력동원소집훈련’ 점검 및 관계자 격려

[영등포신문=이천용 기자] 서울지방병무청 최구기 청장은 4월 24일 서울시 소재의 육군 제56보병사단 공병대대를 방문, 올해 서울지역 충무훈련 기간 중 불시 병역동원소집훈련에 참여한 예비군과 군 관계자를 격려했다. 충무훈련은 전시 등 유사시를 대비해 병력, 물자 동원 등 전반에 걸쳐 종합적으로 실시하는 실제 훈련으로써 민·관·군의 비상시 대응능력을 배양하고 안보태세 확립의 대단위 종합훈련이며, 불시 병력동원소집훈련은 긴급동원 병력 충원을 위해 동원 미지정 예비군을 대상으로 4일 전에 동원지정 후 소집일 1일 전까지 통지서를 교부 후 불시에 입영토록 해 동원 절차를 숙달시키는 훈련이다. 올해 훈련은 군에서 긴급하게 필요로 하는 병력의 불시 소집 등 실제 훈련을 시행함에 있어 병력 외 물자동원이 동일한 시간대에 입영토록 하는 등 통합훈련을 시범 실시했고, 실제 훈련을 통한 충무계획의 보완 및 전시 동원집행 계획의 실효성을 검증하는 매우 뜻깊은 훈련이었다. 한편, 이날에는 서울시 관내 전시 병무담당을 대상으로 전시 임무 수행 능력 배양을 위해 현장 체험 교육도 추가로 진행됐다. 서울병무청 관계자는 “이번 서울시 관내 병력동원과 관련한 충무훈련은 전시상황과 유사한




가장많이 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