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금)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종합

1월 22일 오늘의 운세

  • 등록 2021.01.22 06:42:51

 

쥐띠 운세

36年生 이익에 너무 매달리지 말아요~ 때론 손해가 있으면 더 큰 이익이 올거랍니다!

48年生 믿는 사람에게 발등 찍힐 수 있으니, 금전 거래에 유의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60年生 거짓말은 신뢰를 잃게 만든답니다! 신뢰를 얻기 위해서 진실을 보여줘야 해요.

 

72年生 생각하는대로 이루어지는 날이네요. 긍정적으로 생각하면 그대로 이루어져요.

84年生 정에 얽매이면 나만 피곤해져요..! 이미 변한 사람은 끊어내는 것도 괜찮아요.

96年生 원수는 외나무다리에서 만나죠! 하지만 오늘만큼은 먼저 양보하도록 하세요.

 

소띠 운세

37年生 가야할 길을 잃었다면 처음의 목적지를 잘 생각해보세요. 금방 찾을 수 있어요!

 

49年生 혼자도 슬플 건 없답니다! 흔하지 않는 혼자서 즐길 수 있는 오늘을 즐겨보세요!

61年生 웃음을 잃을 수 있지만 사람들로 인해 다시 웃을 수 있으니 약속을 잡아보세요.

73年生 꺼림칙하더라도 일단 다른 사람의 손을 잡아보세요. 의외의 이익이 있을거에요.

85年生 똑같이 하던 일에도 다시 확인 해봐야 시간도 줄이고 실수를 줄일 수 있답니다!

97年生 돈보다도 소중한 것이 바로 내사람이에요. 이익보다는 사람을 택하도록 하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미뤘다가 낭패만 볼 수도 있답니다! 귀찮더라도 내 일은 내가 하도록 하세요~

50年生 이미 끝난 일이랍니다! 다음 기회를 기약하며 상대방에게 박수를 쳐주세요!

62年生 하고 싶은 일보다는 내게 더 큰 이익을 주는 일을 선택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74年生 준비가 안 되었다면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좋겠어요. 기회는 또 찾아온답니다!

86年生 시도하는 대로 좋은 결과를 보게 되니, 기회가 되면 모두 도전해봐도 좋습니다!

98年生 여유가 된다면 마음의 양식을 쌓아보세요. 에세이라도 책 한권 읽으면 좋아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얼마의 수입이 있었냐 보다는 얼마나 의미 있는 곳에 지출했냐를 따져보세요.

51年生 노력에 따라 결과는 바뀌는 것이랍니다. 내가 노력했다면 기대해봐도 좋겠어요.

63年生 꽁꽁 감추면 나만 썩게 되죠. 한번 쯤은 모두 내려놓고 속마음을 털어보세요.

75年生 조바심 내면 오히려 상황만 길어진답니다. 침착하게 현재 상황을 마무리하세요.

87年生 어긋나면 어근난대로 진행해보세요. 조금 더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을거에요!

99年生 굳이 혼자서 짊어질 필요는 없어요~ 힘들면 주변 사람과 함께 나누도록 하세요.

 

용띠 운세

40年生 되로 주고 말로 받을 수도 있으니, 오늘은 자상한 말을 건네도록 노력하세요.

52年生 이미 여기까지 왔으니 이왕 시작한 일이라면 끝까지 포기하지 말고 달려보세요!

64年生 공들인 탑이 무너질 수도 있으니 조급할수록 여유로운 마음을 가지도록 하세요.

76年生 과정이 만족스러우면 결과도 만족스러울 거에요. 결과는 잊고 과정을 즐기세요!

88年生 주변에서 재촉해도 상관말아요. 최선의 선택을 위해 오래 고민해도 괜찮아요.

00年生 내일 할일을 굳이 땡겨서 하지말고 오늘 여유로운 하루를 맘껏 즐겨도 좋아요.

 

뱀띠 운세

41年生 결과가 안 좋다면, 원인에 문제가 있을거에요! 원인부터 살펴보도록 하세요.

53年生 평소 가깝게 지내던 사이라도, 다른 사람들 앞에서는 예의를 갖추도록 하세요.

65年生 연락 안하는 친구가 진짜 친구라 하죠? 하지만 오늘은 먼저 연락하도록 하세요!

77年生 다른 사람들의 주장에 이끌려 가지 말고, 아니라면 반박할 수도 있어야 합니다!

89年生 나를 감추려 하지 말고, 나를 보여주도록 하세요! 가식보을 벗는 것이 좋겠어요.

01年生 괜히 불똥이 튈 수도 있으니 다른 사람의 싸움에는 관여하지 않는 것이 좋겠어요.

 

말띠 운세

42年生 기다리는 시간이 너무 아깝죠! 내가 먼저 시도해봐도 괜찮으니 도전해보세요!

54年生 다른 사람을 위한 일이라면 내가 손해를 볼 수 있으니 최대한 뒤로 미루세요.

66年生 남탓만 하면 나는 아무런 발전이 없어요. 내잘못은 무엇인지부터 살펴봐야해요.

78年生 다른 사람과의 갈등은 내게 득이 될 것이 없어요. 남몰래 져주는 척 넘어가세요.

90年生 간절히 원하는 사람에게 기회가 주어지게 된답니다. 이기회에 최선을 다하세요!

02年生 내 잘못에 이런 저런 변명보다는 쿨~하게 인정하는 것이 더 유리하게 된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여기 저기 여러 사람들의 말에 흔들릴지라도 초심은 항상 잊지 말아야 합니다!

55年生 윗사람의 조언이 가장 좋답니다. 고민이 있다면 찾아가서 조언을 구해보세요.

67年生 문제는 질질 끌어도 좋을건 없어요! 오늘 문제는 지금 바로 해결하도록 하세요!

79年生 혼자 고민한다고 해서 해결방법은 없어요. 주변 사람들에게 털어놓도록 하세요.

91年生 모든 것이 준비되었어도 때가 아니라면 아무것도 못하니 때를 더 기다려보세요!

03年生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힐 수 있으니, 오늘은 혼자 일을 해결하는 것이 더 좋겠어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생각만 하면 아무것도 아니랍니다! 직접 실행에 옮길 계획부터 만들어 보세요.

56年生 다른 방해가 있더라도 오늘은 오늘 세운 계획을 따르는 것이 더 유리합니다.

68年生 괜찮아요~ 실수는 누구나 한답니다! 혼자 있지말고 누군가 만나는 것이 좋아요.

80年生 주춤하면 기회는 뺏기게 된답니다! 더 독하게 맘 먹고 기회를 잡도록 하세요!

92年生 가까이에 있는 사람들이 도움을 줄 것이니, 오늘은 도움을 요청하도록 하세요.

04年生 능력 이상의 도움을 요구하면 정중히 거절하는 것이 손해를 줄이는 방법입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내가 먼저 존중해줘야 나도 존중 받을 수 있답니다! 가는 말이 먼저 고와야죠~

57年生 드디어 끝이 보이네요! 그동안 수고한 나를 위해서라도 끝까지 노력해야합니다.

69年生 큰목표를 한 번에 이룰 순 없죠! 큰목표를 위한 작은 목표부터 이뤄나가 보세요!

81年生 넓기만 한 인간관계보다는, 좁더라도 깊은 관계 한명만 있어도 성공한 거에요~

93年生 순조로운 하루지만 끝에는 꼬여버릴 수 있으니, 늘 긴장을 놓지 않도록 하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무엇이든지 과한 욕심은 무리수를 낳게 되죠. 적당한 욕심이 가장 좋습니다~

58年生 쇠뿔도 단김에 뽑아야죠! 이왕 하기로 마음 먹었다면 시작부터 진행해보세요!

70年生 여러가지 일을 건드리기보다는 한가지 일에 집중해야 좋은 결과가 있을거에요~

82年生 친한 사이에도 선은 지켜줘야해요. 오늘은 배려와 매너를 몸에 익혀야 합니다.

94年生 주변 사람과 소통하면서 요즘 트렌드를 따라가보세요. 좋은 일이 생길거랍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표현하지 않으면 오는 것도 없답니다. 가야 오는 것이 있다는 것을 잊지말아요!

59年生 말이 많으면 하지 말아야 할 말까지 하게 된답니다! 말을 줄이는 것이 좋겠어요.

71年生 완전히 끝날 때 까지 끝난 것이 아니에요~ 오늘의 비하인드를 기대해도 좋아요!

83年生 주변을 정리해야 집중 될거에요. 오늘은 내 책상부터 정리하는것이 좋겠습니다.

95年生 생각으로 하지 말고 직접 행동으로 방법을 시도해보면 맞는 방법이 있을거에요.

석계역 인근서 차량 13대 연쇄추돌 사고 발생... 1명 사망·16명 부상

[영등포신문=변윤수 기자] 29일 오전 서울 성북구 석관동 석계역 인근 석계고가차도 아래 도로에서 차량 13대가 연쇄 추돌하는 사고가 나 1명이 숨졌다. 경찰과 소방에 따르면 이날 오전 9시 21분경 60대 남성 A씨가 몰던 레미콘 차량이 고가차도에서 빠르게 내려오다가 1차로 쪽 중앙분리대를 스쳤다. 레미콘 차량은 곧바로 방향을 틀어 1t 탑차를 포함해 3개 차로에서 신호를 기다리던 차량들을 덮쳤다. 이들 차량 또한 앞선 차량을 연달아 들이받으면서 오토바이 1대를 포함해 모두 13대가 뒤엉켰다. 이 사고로 탑차 운전자가 심정지 상태로 병원에 이송됐으나 끝내 숨졌다. 또 16명이 부상해 이중 4명은 인근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다. 1명은 중상을 입었으나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사고 수습을 위해 약 4시간 동안 3개 차선이 통제돼 인근에 극심한 차량 정체가 빚어졌다. 성북구청은 오전 10시 9분 '도로 전면 통제 중이므로 인근 도로로 우회 바란다'는 안전 안내 문자를 보내기도 했다. 경찰은 레미콘 운전자인 60대 남성 A씨가 내리막길에서 브레이크를 밟지 못한 것으로 보고 A씨의 진술과 차량의 사고 기록장치 등을 토대로 정확한 사고 원인을




가장많이 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