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9 (화)

  • 구름많음동두천 9.0℃
  • 구름많음강릉 10.1℃
  • 구름조금서울 8.4℃
  • 맑음대전 10.1℃
  • 대구 11.0℃
  • 구름많음울산 14.2℃
  • 황사광주 10.1℃
  • 구름조금부산 14.3℃
  • 맑음고창 8.5℃
  • 흐림제주 12.6℃
  • 구름조금강화 8.0℃
  • 구름많음보은 10.4℃
  • 구름조금금산 9.1℃
  • 맑음강진군 11.2℃
  • 구름많음경주시 13.7℃
  • 맑음거제 13.7℃
기상청 제공

종합

4월 6일 오늘의 운세

  • 등록 2021.04.06 05:48:08

 

쥐띠 운세

36年生 오늘은 쉽게 지칠 수도 있겠네요. 집중력이 필요한 일은 내일로 미뤄도 좋아요.

48年生 주변에 나를 위한 사람들이 많으니 도움을 요청해봐도 흔쾌히 들어줄 거에요~!

60年生 익숙한 사람과 만남이라 해도 옷차림에 신경써보세요. 이미지를 유지해야 돼요.

 

72年生 나와 잘 맞는 사람은 꼭 있을 거랍니다. 좋은 관계를 계속 유지하는 것이 좋아요.

84年生 미련을 버리고 맡을 일에만 몰두해야 하는 날이니 진득하게 임해보길 바랍니다.

96年生 금전거래는 삼가는 것이 좋겠어요. 금전거래를 한다면 준다고 생각해야 합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계획한 일에 문제가 생기더라도 좋은 소식을 들을 수 있으니 포기하지만 말아요!

 

49年生 내가 먼저 분위기 메이커가 되어보세요. 알게모르게 인기가 상승하고 있습니다.

61年生 혼자 모든 것을 감당하기에 벅차지 않나요? 누군가에게 도움을 요청해보세요!

73年生 평판이 나빠질 수 있으니 확실한 소문이 아니라면 혼자만 알고 있는게 좋아요.

85年生 길게 끄는 것은 좋지 않답니다. 오늘은 빠르고 강하게 끝내는 것이 좋겠습니다.

97年生 오늘의 스트레스는 오늘 풀어버려야죠~! 저녁에 친구와 치킨&맥주 어떤가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새로운 시도는 다음으로 미루세요. 오늘은 익숙한 것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50年生 책임자가 될 수도 있으니 직접 연관된 일이 아니라면 살짝 발 빼는게 유리해요.

62年生 남들보다 느린것 같아도 괜찮아요! 일단 완주하는 것에 의의를 두는게 좋아요.

74年生 상대방의 성의가 부담스럽더라도 받아주세요. 상대방의 진실 된 마음이랍니다.

86年生 잠깐의 휴식은 오히려 일의 능률을 높여준답니다. 잠시 SNS를 구경해도 좋아요.

98年生 더 새로운 아이디어가 필요하다면 최대한 많은 사람들에게 자문을 구해보세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괜한 행동으로 신망을 잃는 상황은 없어야 하니 대화로 먼저 풀어나가야 해요.

51年生 크고 작은 것을 따질 필요 없어요. 지금 당장 주어진 일에만 몰두해보길 바라요.

63年生 이왕 마음먹었다면 미련을 갖지 말아요! 냉정함이 더 필요한 하루가 되겠어요.

75年生 대신 해줘야 하는 일이 있다면 가능한 완벽하게 처리해서 전달하는게 좋아요~!

87年生 책임자가 되어도 좋으니 오늘은 빼지말고 적극 참여하여 발을 넓혀보길 바라요.

99年生 새로운 사람을 만나려면 나도 움직여야 합니다. 여기저기 돌아다녀봐도 좋아요.

 

용띠 운세

40年生 나의 리드십이 빛을 발하는 날이니 먼저 앞장서서 끌어줘봐도 나쁘지 않습니다.

52年生 시간 낭비를 줄이기 위해서는 해야 할 일을 정하고 움직이는 것이 최선입니다~!

64年生 나는 친하다고 얘기를 했지만 상대는 아닐 수 있으니 적정선을 지켜보길 바라요.

76年生 계획했던 것이 순조롭게 이뤄지지 않을 수 있지만 유연하게 대처해보길 바라요.

88年生 도와주고 싶다면 내 일부터 끝내는게 순서지요. 그래야 상대도 나도 맘 편해요.

00年生 좀더 가까운 관계가 되고싶더라도 분위기를 봐가며 화두를 던지는게 중요해요.

 

뱀띠 운세

41年生 무작정 덤비면 손해만 본답니다. 작게라도 계획을 세운 다음 덤비는게 좋아요.

53年生 기분 좋은 일이 있더라도 시샘과 질투가 넘실대니 표정관리에 유념하길 바라요.

65年生 부부 서로가 화합하지 못한 일이라면 다시 한 번 생각해보는게 결국 득이에요.

77年生 뭐든 결과까지 볼 수 있는 날이니 오늘은 쉼없이 달려 뿌듯함을 만끽해보세요.

89年生 병주고 약준다는 말이 있지만 약까지 꼭 줘야만 관계가 탄탄하게 유지된답니다.

01年生 피한다고 해서 해결될 문제는 아닐테니 오늘은 정면돌파로 부딪쳐보길 바라요.

 

말띠 운세

42年生 내가 갑이고 상대방이 을은 아니에요. 모든 관계는 동등한 것임을 잊지말아요.

54年生 정확하지 않은 정보를 발설하면 가해가자 될 수있으니 혼자 처리하는게 좋아요.

66年生 느낌이 쎄- 하다면 잠시 멈추는게 좋겠습니다. 나의 감이 들어맞는 날이군요~!

78年生 오늘은 다른 사람보다 가족을 먼저 챙기는게 좋아요. 오랜만에 외식은 어때요?

90年生 애매한 표현은 오히려 부정적인 결과만 낳을 수 있으니 확실한 표현이 좋습니다.

02年生 새로 관심가는 사람이 생겼더라도 옛것만큼은 아닐 수 있으니 신중해야 돼요!

 

양띠 운세

43年生 쉬운 길이 있다면 쉬운 길로 가세요. 굳이 어려운 길을 가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55年生 처음부터 만족스럽진 못하겠지요. 어느정도 기대치를 낮춰두는 것도 좋습니다.

67年生 가족관계라도 어떻게 돌변할 지 모르니 금전거래는 특히 신중해야 되겠습니다.

79年生 거짓 광고나 후기만 있는 것은 아닐테니 끌리는게 있다면 믿어봐도 좋습니다!

91年生 답이 정해진 질문을 해오는 사람은 그냥 기분 좋은 말로 돌려보내는게 나아요.

03年生 건강에 무리를 주면서까지 할 필요는 없으니 쉴 땐 마음껏 쉬어주길 바랍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좋은 아이디어도 시작이 있어야 좋은 아이디어가 된답니다. 바로 움직이세요!

56年生 싼데는 이유가 있답니다. 오늘은 저렴한 가격보다 비싸도 품질을 따져보세요.

68年生 너무 앞만보고 달리진 않았나요? 내 주변 사람들도 한 번씩 챙겨주길 바라요.

80年生 새로운 문화에 맞춰 익숙해질 필요가 있답니다. 요즘 유행은 뭔지 살펴보아요.

92年生 힐링도 별거 아니에요~! 친구와 전화로 수다떠는 것도 소소한 힐링이 된답니다.

04年生 스트레스를 잊고 방치하지 말아요. 음식으로라도 수다로라도 털어버려야 해요.

 

닭띠 운세

45年生 다른 사람에게 만만하게 보이지 말아요. 해야 할 말은 꼭 하고 넘어가야 좋아요.

57年生 나를 위한 지출을 권장합니다. 가족들도 아닌 꼭 '나'를 위해 써보길 바랍니다!

69年生 복잡하면 해결도 복잡해진답니다. 오늘은 오히려 가볍게 생각하는게 좋습니다.

81年生 팀워크를 먼저 생각해보세요. 부탁이 있다면 말로라도 도움을 줘보길 바랍니다.

93年生 시간과 정성을 쏟았을 때 아깝다는 생각이 든다면 간절히 원하는게 아니랍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말하지 않으면 아무도 모른답니다.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모두 하는게 좋아요.

58年生 잘 모른다면 모른체 넘어가는 것이 좋으니 허세처럼 보이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70年生 잠깐의 여유를 내서라도 내 자리 정리와 정돈으로 기분전환을 해주길 바랍니다.

82年生 혼자서 모든 것을 잡고 있을 필요는 없으니 인연이 아닌 것 같다면 놓아주세요.

94年生 합의점을 못 찾을 것 같지만 서로 한 발짝씩만 물러서면 손쉽게 찾을 수 있어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오기와 집착으로 보여지지 않는게 중요하니 적당할 때 치고 빠지는게 유리해요.

59年生 좀더 시간적인 여유를 가지고 기본이 탄탄해졌을 때 다른 일을 진행해야 합니다.

71年生 사람 보는 눈이 정확합니다. 이상한 낌새가 느껴진다면 조금 거리를 둬보세요~!

83年生 오늘은 스스로를 대견하게 여겨보세요. 발전이 없어도 유지만으로도 대단해요.

95年生 아마추어에서 그치지 말고 전문가를 목표로 두고 하는 김에 더 열심히 해보세요!

 

                                                                                                          - 더사주 제공

서울보훈청, 2024년도 첫 타운홀미팅 개최

[영등포신문=나재희 기자] 국가보훈부 서울지방보훈청(청장 남궁선)은 지난 18일 MZ세대 공직자가 중심이 된‘보훈새로고침’ 혁신모임 직원들과 함께 2024년도 첫 타운홀미팅을 성공적으로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미팅은 영웅을 기억하고 존중하는 보훈문화를 정착시키고 다양한 사회 이슈를 반영한 새로운 방식의 보훈을 주제로 세부 추진과제를 개발하기 위해 마련됐다. 남궁선 서울보훈청장은 “우리의 일상에서 국민 모두가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보훈문화 정착을 위해 서울지방보훈청만의 비전과 전략수립이 필요하다”며 “올해는 국가보훈부 승격 후 처음 맞이하는 해로서 국민을 비롯한 보훈가족의 보훈정책에 대한 관심과 기대가 큰만큼 기존 업무방식과는 다른 차별화된 업무추진을 위한 새로운 동력이 필요한 시점”이라고 설명했다. 보훈 새로고침 직원들은 그동안 근무하면서 느꼈던 경험을 바탕으로 사업추진에 대한 새로운 시각과 방안을 제시했으며, 기관장과 직원들 간에 격식 없는 대화가 이어졌다. 혁신모임 직원들은 디지털 시대에 걸맞은 보훈가족을 위한 스마트한 제도 안내 방식 도입과 함께 내 위치 정보와 연동되는 위탁병원 찾기 제작 등을 제안했으며, 전통시장 활성화, 저출산 문제, 탄소중립 등




가장많이 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