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금)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종합

7월 6일 오늘의 운세

  • 등록 2021.07.06 05:41:46

 

쥐띠 운세

36年生 딴 사람보다 나부터 챙기세요. 내가 안정적이여야 다른 사람도 챙길 수 있어요.

48年生 마음의 양식을 쌓는 것이 독서만은 아니에요~! 영화나 문화생활을 즐겨보세요.

60年生 오늘은 의욕도 넘치고 웃을 일도 많은 날이에요. 시간을 아껴써보길 바랍니다.

 

72年生 마음에 안 들더라도 참고 넘어길 바랍니다. 전체적인 분위기가 내게 달렸어요!

84年生 가는 정이 있어야 오는 정이 있지요. 베푼만큼 돌려 받는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96年生 아직 포기하기엔 이르답니다! 돌아가더라도 다른 길을 택하는게 유리합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강요보다 설득하는 것이 빠릅니다. 진심을 다해 소통하는게 중요하겠습니다.

 

49年生 도와주고 싶은 마음이 없다면 안 도와줘도 괜찮아요! 내 기분부터 살펴보세요.

61年生 어느 것이 좋은지 가성비를 따지지 않아도 됩니다. 그 시간을 아끼는게 나아요.

73年生 빨리가는 것이 성공은 아니에요. 나만의 속도로 정확한 길을 걷는 것이 좋아요.

85年生 먹고싶다고 다 먹으면 배탈이 나고 말지요. 오늘은 절제하는 자세가 중요해요.

97年生 가식으로 나를 감추지 말아요! 오늘은 나의 솔직한 모습을 보여주는게 좋아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혼자 해결 못하면 주변 사람들에게 알리는게 좋아요. 그래야 빠르게 해결돼요!

50年生 이해만을 바랄 순 없죠. 내가 먼저 이해해주면 상대방도 나를 이해해줄 거에요.

62年生 이 인연이 나중에 어떻게 발전할지 모르니 작은 인연도 소중하게 다뤄보세요.

74年生 혼자 해내기보단 두 사람이 맞대고 생각했을 때 더 좋은 해결책이 나온답니다.

86年生 변하지 않는 사람도 있답니다. 상대방을 다 같은 사람이라 여기지는 말아요~!

98年生 조금의 노력에도 능률이 오르는 날이니 원하는 일이 있다면 시도해도 좋아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오늘 야외보다 실내에 머무르는게 좋아요. 그리고 일찍 귀가하는 것이 좋아요.

51年生 뒤에서 밀어주는 조력자가 되어보세요. 나 또한 배우는 것이 많은 하루겠어요.

63年生 시간을 쪼개서라도 대화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새로운 사실을 알 수도 있어요.

75年生 쉽게 찾아오는 기회가 아닐 수 있답니다. 이득을 잘 따져보는게 중요하답니다.

87年生 나중에 쌓인 오해는 풀기 힘들답니다. 불편하다면 솔직하게 말하는게 좋아요!

99年生 아무 표현도 없으면 아무도 나를 알아주지 않는답니다. 표현에 인색하지 마요.

 

용띠 운세

40年生 욕심은 부리지 않는게 좋아요. 특히나 내가 가지고 있는 것이라면 더더욱이요!

52年生 사람들의 마음이 모두 같을 순 없을테니 다른 의견이라도 이해해길 바랍니다.

64年生 소망하던 것이 이뤄질 수 있는 좋은 행운의 날입니다. 부지런히 움직여보세요.

76年生 포기하지 않으면 결과는 있을 수 있어요. 작은 결과라도 포기는 하지 말아요~!

88年生 만남이 있으니 헤어짐도 있는 법이에요. 미련을 버리면 새로운 시작도 있어요.

00年生 나와 잘 맞는 사람과 좋은 시간을 보내기에도 촉박한 하루가 될 수 있겠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오늘은 과정보다 결과를 생각하며 부지런하게 움직이는 하루로 보내길 바라요.

53年生 도움 받는데 무슨 눈치가 필요한가요~! 나중에 나도 반드시 도와줄 수 있어요.

65年生 여기 저기서 좋은 제안은 있겠지만 조금 더 조건을 따져보는 것이 유리합니다.

77年生 다퉜다고 해서 서로에게 좋을 건 하나 없어요. 내가 먼저 양보하는게 좋습니다.

89年生 큰 발전을 볼 수 있는 하루네요. 높디 높은 벽이라도 다시 한 번 도전해보세요!

01年生 똑같은 사람이라도 좀더 겸손한 사람이 좋은 기회를 얻을 수 있음을 명심해요.

 

말띠 운세

42年生 생각한 것처럼 흘러가지 않는 것은 당연하답니다. 너무 기운빠지지 말아요~!

54年生 다른 사람들이 왈가왈부하지 못하도록 완성도를 더 높이는 것이 중요하답니다.

66年生 미뤄왔던 일들을 처리하길 바랍니다. 생각이 났을 때 바로 처리하는게 좋아요.

78年生 야수의 심장을 가져보세요. 상대방을 조금 더 믿고 지켜볼 필요가 있겠습니다.

90年生 스트레스는 바로 풀어주는게 좋아요. 사람들과 만나며 어울리는 것도 좋아요!

02年生 아프면 나만 손해에요. 멋부리기 전에 건강부터 챙기는게 현명한 처사랍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때론 내 생각이 틀릴 때도 있죠. 그럴땐 빠르게 인정하고 넘어가는게 중요해요.

55年生 주변에 나를 위한 귀인이 있어요. 아직 누군지 모를테니 모두 잘해주도록 해요.

67年生 처음부터 많은 것을 보여줄 필요 없어요~! 아직은 약간의 가식이 필요하답니다.

79年生 경쟁을 통해서는 배울 수 있는 것도 많답니다. 경쟁을 피하려고만 하지 말아요!

91年生 한 번의 거짓말이 열 거짓말을 낳게 되니 처음부터 솔직해지는 것이 유리합니다.

03年生 넘지 못할 높은 벽이라 해도 도전해보세요. 친구와 함께라면 못할 것이 없네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모든 일에는 순서가 있는 법이죠. 급하다고 해서 건너뛰는 일은 없도록 하세요!

56年生 사람마다 단점이 다르고 장점도 다르답니다. 상대방의 장점부터 보길 바랍니다.

68年生 상대방이 어떤 사람인지 먼저 파악할 필요가 있어요. 조금 더 깊게 바라보세요.

80年生 주변에 기복 심한 사람이 있네요. 신경쓰지 말고 내버려두는 것이 상책입니다!

92年生 참는다고 해결될 문제들은 아닐거에요. 내가 먼저 나서서 돌파구를 찾아보세요.

04年生 오늘은 초록빛이 좋은 운을 가져다 줄 거에요. 초록 아이템을 몸에 지녀보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마음 상하는 일이 있더라도 잊어버리세요! 결국 내 정신건강을 위한 것이에요.

57年生 무리해선 안 돼요. 운동도, 해야할 일도 할 수 있는 정도만 해내는게 좋겠습니다.

69年生 컨디션이 난조하다면 잠시 쉬어가길 바라요. 약속을 미루더라도 이해할 거에요.

81年生 상대방의 진심과 거짓을 잘 파악해야 합니다. 달콤한 말에 속지 않도록 하세요.

93年生 지갑이 얇아지는 날이지만 꼭 써야 하는 일이라면 시원하게 지출하는게 좋아요.

 

개띠 운세

46年生 나를 위한 투자를 아끼지 말아요! 걱정과 두려움보다 만족감이 더 클거에요~!

58年生 당장 눈 앞의 이익보다도 내 이미지를 생각해보세요. 나중을 위한 선택이에요.

70年生 새로운 시도가 실패할 수도 있으니 오늘은 익숙한 길을 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82年生 혼자 할 수 있는 일을 계획해보세요. 혼자 여행을 다녀오는 것도 괜찮겠습니다.

94年生 오늘을 즐기는 사람이 내일도 즐길 수 있어요. 하루하루를 즐겨보길 바랍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실패는 다시 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기는 단어이기도 하죠. 너무 낙심하지 말아요.

59年生 쉽게 깨질 인연이라면 진작에 깨지고 없을 거에요. 조금 더 믿어주길 바랍니다.

71年生 갑자기 많아진 일에 불평하지 말아요! 그만큼 내 능력이 빛을 발하는 거랍니다.

83年生 내일부터 안 볼 사이라 해도 예의는 갖춰야 해요. 나중에 어떻게 될지 모릅니다!

95年生 미루면 미룰수록 귀찮아진답니다. 조금이라도 발을 내딛는 것이 중요하답니다.

 

                                                                                                         - 더사주 제공

영등포구민간어린이집연합회, EK보육경영연구소와 업무협약

[영등포신문=이민경 시민기자] 영등포구민간어린이집연합회(회장 김지현)와 EK보육경영연구소(대표 성기홍)는 지난 9일, EK본사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업무협약식에는 연합회 김지현 회장, 유현아 부회장, 박주원 기획부장, 김종호 감사, 정향 1지구장과 김경자 4지구장, EK보육경영연구소 성기홍 대표를 비롯한 ES본부 대외협력팀 관계자가 함께했다. 김지현 회장은 “EK그룹에서 한 구를 대상으로 업무협약을 체결한다는 것이 보편적인 일은 아닐 것이다. 그만큼 EK보육경영연구소에서 특별히 영등포민간어린이집연합회를 배려한다는 느낌을 받았다”며 “어려운 보육 현실 속에서도 꿋꿋이 자리를 지키고 있는 영등포구민간어린이집연합회는 비록 양적으로는 약간 위축됐지만 질적으로는 준비된 우수한 기관이라 자부한다. 앞으로 서로 협약된 내용들을 잘 지키고 상호 노력하며 더 좋은 관계가 유지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성기홍 대표는 “유보통합 등 힘든 시기에 준비된 영등포구민간어린이집연합회 분들을 뵈니 든든하다. 저희 키드키즈와 함께 하면 준비하는데 더 큰 경쟁력을 갖추고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사명감을 가지고 하는 가치 있는 일에 조금이나마 일조하고 도움이




가장많이 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