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금)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사회

10월 15일 오늘의 운세

  • 등록 2021.10.15 05:06:01

 

쥐띠 운세

36年生 파트너와 손발이 척척 맞는 하루네요. 일이 순조로우니 진도도 술술 나가겠어요.

48年生 반가운 사람을 만날 수 있으나 적당하게 반가움을 표시하고 절제하는게 좋아요.

60年生 상대방 기분을 잘 파악해야 콩 한쪽이라도 더 얻어먹을 수 있음을 명심하세요~!

 

72年生 소중한 사람과 갈등이 생기더라도 더 가까워질 수 있는 계기가 될테니 괜찮아요.

84年生 운이 따라주는 날이니 눈높이를 좀더 높여봐도 좋겠습니다. 자신감을 가져봐요!

96年生 이성적인 고민이 있다면 속마음을 상대에게 먼저 털어놓는게 해결책이랍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특정 인물에 대한 뒷 얘기가 나오는 자리라면 가볍게 미소만 유지하길 바라요.

 

49年生 직장에서 내 평판이 좋지 않게 날 수도 있으니 주위 조언을 잘 참고해야 합니다.

61年生 늘 먹던 것이나 입던 것이 아니라 새로운 것에 도전해보고 시도해봐도 좋습니다.

73年生 다른 사람에 대한 양보, 배려가 필요한 날이니 내 기분을 모두 드러내지 말아요.

85年生 조금 어렵더라도 지나간 과거보다는 현재와 미래에 더 집중하는게 현명합니다.

97年生 때론 의지하는 것도 좋은 방법일테니 혼자 끙끙 앓는 어리석은 행동은 삼가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계획에 없던 술자리나 모임은 피하는게 좋으니 내일 스케쥴을 더 생각해보세요.

50年生 사기수가 있습니다. 불필요하게 호의를 베푸는 사람을 잘 살펴볼 필요가 있어요.

62年生 힘들수록 즐거웠던 순간들을 회상해보길 바라요. 열정이 샘솟을 수 있겠습니다.

74年生 이동하거나 변화해야 될 일이 생긴다면 긍정적으로 작용할테니 진행해보세요!

86年生 연인이나 가족에게 화를 내봤자 좋을게 뭐가 있을까요? 조금만 더 참아보세요.

98年生 장난스러운 말 한마디에도 가족들에게 상처가 될 수 있으니 주의를 기울이세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집안 일을 혼자 결정하진 말아요. 꼭 가족들과 상의하여 결론을 내길 바랍니다.

51年生 시작이 반이라는 말이 있지요. 일단 하나라도 시작하고 나중에 생각해야 돼요.

63年生 다소 난해하더라도 자녀들이 스스로 내린 결정이라면 믿고 지지해줘야 합니다.

75年生 자잘하게 세어나가는 돈이 많으니 써야 할 곳과 아닌 곳을 잘 구분하길 바라요.

87年生 혼자서 분주하지만 소득은 크지 않습니다. 그래도 안 움직이는 것보단 나아요!

99年生 지나고나면 아무 것도 아닌 일이에요. 감정싸움에 휘말리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용띠 운세

40年生 아무리 후배가 있다 하여도 먼저 솔선수범하여 주위에 모범을 보이길 바랍니다.

52年生 거들먹거리는 자만심이 아니라 나에 대한 믿음과 자부심은 꼭 필요한 하루에요.

64年生 동료들과의 불편함이 해소되고 좋은 일이 많은 날이니 오늘 하루를 즐겨보세요.

76年生 한 번 서운한 감정이 평생을 두고 후회의 꼬리가 붙을 수 있으니 잘 생각하세요.

88年生 미래를 대비하여 사소한 문제 정도는 무시해버리는 대범함도 필요한 하루에요.

00年生 이성관계에서 힘든 일이 있더라도 믿고 기다려준다면 좋은 결과가 나올 거에요.

 

뱀띠 운세

41年生 선의의 거짓말이라도 주워담지 못할 말은 꺼내지도 않는게 내 신상에도 좋아요.

53年生 늦었다고 포기하지 말고 지금이라도 시작해보세요. 나중에 후회할 수 있답니다.

65年生 비관도 낙관도 아직은 이른 때이니 내게 주어진 본분에만 좀더 열중해보세요~!

77年生 이성간 문제는 다른 사람을 끌이지 말고 당사자와 둘이서 해결하는게 맞습니다.

89年生 약한 모습은 삼가야 합니다. 겸손하게 보이려 하다가 만만하게 보일 수 있어요.

01年生 방해가 있거나 경쟁자가 있더라도 순조롭게 흘러갈테니 멈추지말고 정진하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내가 먼저 흔들리지 말고 중심을 지켜줘야 하니 마음을 굳건히 해보길 바랍니다.

54年生 불난 집에 부채질하는 격이 될 수 있으니 그냥 입을 꾹 다무는 것이 유리합니다.

66年生 남들과 보조를 맞춰 함께 나아가는 것이 최선이니 더 빠른 길은 없을 수 있어요.

78年生 눈치껏 발을 빼는게 좋으니 괜한 무리수로 귀찮은 일을 만들지 않아야 합니다.

90年生 헤어졌거나 다퉜던 친구와 다시 재회하는 것은 같은 후회를 반복할 뿐이랍니다.

02年生 힘든 일이 마법처럼 풀려가는 신통한 날이니 가족들과 즐거운 외식은 어떤가요?

 

양띠 운세

43年生 중간중간 휴식을 취하는 것 또한 열심히 일하는 것만큼 중요함을 명심하세요!

55年生 내일이 더 중요하답니다. 모임은 참석하지 않거나 일찍 빠지는게 좋겠습니다.

67年生 뿌리가 흔들리면 결실을 맺기도 어려워지네요. 내가 먼저 굳건해져야 합니다.

79年生 상대방을 뒤따르거나 앞장서지 말고 나란히 함께 걸어가는 것이 이상적입니다.

91年生 충고도 경험 앞에서는 무용지물일테니 경험없는 충고는 삼가는게 좋겠습니다.

03年生 아침 시간을 부지런하게 보내야 좋은 일이 많고 할 수 있는 일도 많을 거에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상대를 확실하게 판단하기 전까진 섣불리 내 마음이나 고민을 오픈하지 말아요.

56年生 아랫사람 일에 지나치게 간섭하지 말아요. 알아서 잘 해낼 수 있을게 분명해요.

68年生 애초애 책임질 일은 만들지 않는게 좋습니다. 특히 빈말하는 일은 삼가야 해요.

80年生 겉모습에 속아 실망할 수 있는 날이니 내부 또한 꼼꼼하게 살펴보길 바랍니다.

92年生 큰 욕심만 없다면 편안하고 순조로운 하루입니다. 다만 조금 따분할 수 있어요.

04年生 자랑은 적당히 해야 찬사도 받을 수 있습니다. 겸손의 미학을 생각하길 바라요.

 

닭띠 운세

45年生 공짜를 너무 바라진 말아요. 약간의 기쁨은 있으나 정신이 피폐해질 수 있어요!

57年生 계획했던 돈보다 조금 더 들수도 있으니 자금관리에 좀더 신경써보길 바랍니다.

69年生 어차피 내일도 볼 사람이라면 마음을 열고 진솔한 대화만이 현명한 처세랍니다.

81年生 타인의 도움으로 이로운 일이 생길 수 있을테니 사람 대함에 신중하길 바라요.

93年生 진심으로 반성하는 모습이 모인다면 이제 그만 용서하고 털어내는게 좋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더이상의 고집은 통하지 않으니 주위 사람들에게 피드백 받아 수정해 보세요~!

58年生 빠르게 많이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실수없이 정확하고 확실하게 하는게 좋아요.

70年生 직접적으로 관여하지 말고 간접적으로 상대방에게 위로의 말을 건네길 바라요.

82年生 상대와 뜻이 다르더라도 나중에 다~ 나에게 돌아올테니 신뢰를 먼저 줘보세요.

94年生 애정운이 좋아 새로운 인연을 만날 수도 있습니다. 눈높이를 조금만 낮춰보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연락을 미뤄왔던 사람에게 안부를 물어보세요. 좋은 기회도 함께 딸려오겠어요.

59年生 상대를 위해 있는 그대로 말하지 말고 거짓말도 조금 섞어서 해주는게 좋습니다.

71年生 치밀한 계획을 세우느라 시간을 허비하기 보단 그냥 되는대로 질러보길 바라요.

83年生 어색하더라도 부모님께 애교를 부려봐도 좋은 하루에요. 득은 바라지 말아요.

95年生 다소 피곤한 날이 될 수 있지만 뿌듯함이 더 많은 하루로 마무리 되겠습니다~!

 

                                                                                                       - 더사주 제공

석계역 인근서 차량 13대 연쇄추돌 사고 발생... 1명 사망·16명 부상

[영등포신문=변윤수 기자] 29일 오전 서울 성북구 석관동 석계역 인근 석계고가차도 아래 도로에서 차량 13대가 연쇄 추돌하는 사고가 나 1명이 숨졌다. 경찰과 소방에 따르면 이날 오전 9시 21분경 60대 남성 A씨가 몰던 레미콘 차량이 고가차도에서 빠르게 내려오다가 1차로 쪽 중앙분리대를 스쳤다. 레미콘 차량은 곧바로 방향을 틀어 1t 탑차를 포함해 3개 차로에서 신호를 기다리던 차량들을 덮쳤다. 이들 차량 또한 앞선 차량을 연달아 들이받으면서 오토바이 1대를 포함해 모두 13대가 뒤엉켰다. 이 사고로 탑차 운전자가 심정지 상태로 병원에 이송됐으나 끝내 숨졌다. 또 16명이 부상해 이중 4명은 인근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다. 1명은 중상을 입었으나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사고 수습을 위해 약 4시간 동안 3개 차선이 통제돼 인근에 극심한 차량 정체가 빚어졌다. 성북구청은 오전 10시 9분 '도로 전면 통제 중이므로 인근 도로로 우회 바란다'는 안전 안내 문자를 보내기도 했다. 경찰은 레미콘 운전자인 60대 남성 A씨가 내리막길에서 브레이크를 밟지 못한 것으로 보고 A씨의 진술과 차량의 사고 기록장치 등을 토대로 정확한 사고 원인을




가장많이 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