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금)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종합

2월 10일 오늘의 운세

  • 등록 2022.02.10 05:51:21

 

쥐띠 운세

36年生 아무 노력없이 얻어지는 것은 없지요. 새로운 정보를 위해선 그만큼 움직여봐요.

48年生 오늘은 구설이나 시비가 생길 수 있으니 주변 사람들과 조금 멀리하는게 좋아요.

60年生 뭘 잘했는지 어떤 실수가 있었는지 돌아보는 시간은 발전의 계기가 될 수 있어요.

 

72年生 받고싶다면 그만큼 해줘야 한다는 것을 잊지 말아요. 준만큼 돌려받을 수 있어요.

84年生 '낄끼빠빠'라는 말처럼 오늘은 눈치를 잘 챙겨 주변 분위기를 맞춰보길 바랍니다.

96年生 자신있는 행동이 나의 추종자들을 만든답니다. 서두에서 이끌어봐도 좋겠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준비와 점검에 꼼꼼하다면 실수도 적어지기 마련이지요. 한 번 더 확인해보세요!

 

49年生 오늘은 사람들과 관계를 다지기에 좋은 날이니 발벗고 나서서 도와주길 바라요.

61年生 믿어도 되는 사람인지 보려면 시간 약속을 잘 지키는지 살펴보는 것도 좋습니다.

73年生 사람 마음을 사기 위해선 정직함이 필요하답니다. 거짓없는 마음으로 대해봐요.

85年生 막히는 일이 있다면 주변의 조언을 구하여 빠르게 해결하는게 더 우선이랍니다.

97年生 오늘 피곤하고 힘들다고 내일로 미뤄선 안 돼요. 내일의 일만 더 늘어날 뿐이죠.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인정할 건 인정하는게 좋겠습니다. 그래야 다음 문제도 수월해질 수 있을 거에요.

50年生 이미 끝난 일이라도 후회하지 않을 정도로 마무리를 잘한다면 뿌듯할 수 있어요.

62年生 실수는 나를 변화시키는 기회로 삼아야 합니다. 같은 실수가 없도록 주의하세요.

74年生 잘못 된 결과가 있다면, 결과를 탓하기 전에 원인부터 파악하는게 순서랍니다~!

86年生 여러 사람과 함께 상의해서 답을 얻어보길 바랍니다. 보다 현명한 답이 있답니다.

98年生 가족마저 도움되지 않는 날이라면 책을 통해 정보를 얻어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가끔은 반칙이 필요할 때도 있지요. 오늘은 그 때이니 조금 비겁해져도 좋습니다.

51年生 이기적이게 보이더라도 오늘만큼은 내 일이 아니라면 뒤로 미루는게 유리합니다.

63年生 아랫사람에게 채찍만 주어서도 당근만 주어서도 안 됩니다. 골고루 줘야 합니다.

75年生 미리미리 챙기는 습관을 가져보세요. 내일 필요한 물건도 미리 챙겨두면 좋네요!

87年生 대충 찔러보고 말거라면 애초에 시도조차 하지 않는게 번거로운 일을 줄입니다.

99年生 웃는 얼굴에 침 뱉긴 어렵지요. 먼저 미소로 대한다면 승산이 있는 하루랍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범인도, 물건도... 등잔 밑이 어두운 법이니 찾아야 할 것은 주변부터 살펴보세요.

52年生 마음대로 되는 일이 없더라도 인내하고 참아보세요. 내일은 웃을 날이 더 많아요.

64年生 편견이 쉽게 바뀌지 않는다면 상대방과 하루 빨리 멀어지는게 좋을 수 있답니다.

76年生 우물 안에서 나와야 더 넓은 세상을 볼 수 있지요. 변화하길 두려워하지 말아요.

88年生 내 책임이 될 수도 있으니 무심코라도 지키지 못할 약속은 하지 않는게 중요해요.

00年生 내 일상에 변화를 줘보세요. 단조로운 일상에 특별한 무언가가 생길 수 있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당장 눈 앞의 이익보다는 더큰 미래에 있는 가능성에 희망을 걸어봐도 괜찮아요.

53年生 서로 친하게 지내는 것은 좋으나 선은 지켜줘야 합니다. 예를 다하는게 중요해요.

65年生 난감한 부탁이라면 애초에 거절하는게 귀찮은 일과 책임을 덜어낼 수 있답니다.

77年生 여유로움이 게으름이 되지 않도록 오늘은 조금더 서두르면 만사형통 하겠습니다.

89年生 내가 잘난 것을 굳이 허세부리지 않아도 드러나기 마련이니 좀더 겸손해보세요!

01年生 신경전이 생기면 내가 불리할 수 있으니 조금 숙이고 들어가는게 더 유리합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운을 좋게 만드는 것은 내게 달려 있답니다. 오늘 하루 긍정적으로 생각해보세요.

54年生 원하는 목표를 이루기 좋은 하루랍니다. 브레이크없이 질주해봐도 유리하군요.

66年生 농담, 진담을 잘 구별해야 할테니 분위기에 맞게 상대에 맞게 반응하길 바라요.

78年生 오늘은 적당하게 스스로 자제할 수 있어야 하니 재미로만 끝내도록 명심하세요.

90年生 조금만 내려놓으면 지친 삶에 활기가 생길 거에요. 욕심은 잠시 넣어둬도 좋아요.

02年生 단기전보다 장기전으로 생각해야 합니다. 시간이 길어지더라도 더 유리하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괜한 지출에 너무 마음쓰지는 말아요. 곧 돌아올 지출이라 생각하면 마음 편해요.

55年生 서로 무관심한 사이라도 좋아질 수 있으니 먼저 웃는 얼굴로 다가가보길 바라요.

67年生 돈은 돌고 돌지요. 재물운이 어느정도 있을테니 오늘은 조금의 투자도 좋습니다.

79年生 중도에 포기할 것 같다면 애초에 시작하지 않는게 덜 손해보는 길인걸 명심해요.

91年生 오전보다 늦은 오후의 운이 좋으니 시간이 된다면 저녁 약속을 잡아봐도 좋네요.

03年生 혼자 해결되지 않는 일이라면 나의 인맥을 동원해서 해결해도 나쁘지 않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양보와 배려 모두 좋지만 오늘은 내 상황을 먼저 한 번 살펴보고 움직여야 해요.

56年生 집안 청소도 좋고 목욕도 좋습니다. 깨끗하게 주변을 정리하는 날로 보내봐요!

68年生 정신없는 날이라도 식사는 거르지 않는게 좋겠습니다. 패스트푸드도 좋습니다.

80年生 잘 모르더라도 당당하게 말해보세요. 뭐 하나라도 건질 수 있는 좋은 날이에요.

92年生 힘들 때 도와준 사람들을 잊지 않길 바랍니다. 친절은 돌고 도는 것이랍니다~!

04年生 나선 자리일수록 더욱이 예의를 지켜주세요. 첫 인상이 기회를 만들어 줍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실패는 누구나 할 수 있답니다. 실패를 거듭할수록 더 단단해지는건 '나'랍니다.

57年生 엉뚱한 곳에 집중하지 말고 정해진 시간만큼 짧고 굵게 집중하는게 중요합니다.

69年生 주변 사람과 충분한 상의를 거친 후 내린 결정이라면 어떤 결과라도 만족해봐요.

81年生 승산이 보인다면 무리하게 덤벼봐도 나쁘지 않으니 과감하게 모든걸 걸어봐요!

93年生 옳지 못한 일에는 똑 부러지게 대응하는게 좋습니다. 아닌건 아니라고 말해봐요.

 

개띠 운세

46年生 귀인이 나타날 수 있답니다. 만나는 사람이 있다면 극진하게 대해보길 바랍니다.

58年生 화려한 겉모습에 속아 실속없는 일에 함부로 도전하지 않도록 주의하길 바라요.

70年生 차라리 내 탓을 하는게 더 속 편할 수 있답니다. 남탓하며 감정 낭비는 삼가세요.

82年生 오늘만큼은 집 안에서 하는 취미생활이 아닌 밖에서 활동적인 움직임이 좋네요.

94年生 좋은 정보는 서로 공유해야 합니다. 서로 돕고도와 상부상조하는 것이 유리해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많은 욕심을 부리다간 있는 것도 잃을 수 있답니다. 가진 것부터 잘 간수해봐요.

59年生 별일 아닌 것에 감정소모하지 않아도 돼요. 쓴소리도 마음에 담아두지 말아요~!

71年生 따라하기에 급급하기 보단 나의 개성과 강점이 무엇인지 빨리 찾는게 좋습니다.

83年生 어리버리한 모습에 도와주고 싶더라도 내 할일이 우선이니 마음을 잘 잡으세요.

95年生 예민한 감정은 잠시 넣어두세요. 평소와 같은 모습으로 대해야 구설이 없답니다.

 

                                                                                                        - 더사주 제공

 

석계역 인근서 차량 13대 연쇄추돌 사고 발생... 1명 사망·16명 부상

[영등포신문=변윤수 기자] 29일 오전 서울 성북구 석관동 석계역 인근 석계고가차도 아래 도로에서 차량 13대가 연쇄 추돌하는 사고가 나 1명이 숨졌다. 경찰과 소방에 따르면 이날 오전 9시 21분경 60대 남성 A씨가 몰던 레미콘 차량이 고가차도에서 빠르게 내려오다가 1차로 쪽 중앙분리대를 스쳤다. 레미콘 차량은 곧바로 방향을 틀어 1t 탑차를 포함해 3개 차로에서 신호를 기다리던 차량들을 덮쳤다. 이들 차량 또한 앞선 차량을 연달아 들이받으면서 오토바이 1대를 포함해 모두 13대가 뒤엉켰다. 이 사고로 탑차 운전자가 심정지 상태로 병원에 이송됐으나 끝내 숨졌다. 또 16명이 부상해 이중 4명은 인근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다. 1명은 중상을 입었으나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사고 수습을 위해 약 4시간 동안 3개 차선이 통제돼 인근에 극심한 차량 정체가 빚어졌다. 성북구청은 오전 10시 9분 '도로 전면 통제 중이므로 인근 도로로 우회 바란다'는 안전 안내 문자를 보내기도 했다. 경찰은 레미콘 운전자인 60대 남성 A씨가 내리막길에서 브레이크를 밟지 못한 것으로 보고 A씨의 진술과 차량의 사고 기록장치 등을 토대로 정확한 사고 원인을




가장많이 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