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7 (수)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종합

11월 17일 오늘의 운세

  • 등록 2022.11.17 00:00:43

 

쥐띠 운세

36年生 정신적,육체적으로 상당히 지쳤으니 휴식이 절대적으로 필요하고 안정을 취해요.

48年生 총대메고 책임 질 일이 생겼어요. 그러면서 자신의 한계치를 체험해 보고자해요.

60年生 서로에 대한 이해를 높여야 합니다. 혼자만의 의견을 주장하다보면 다툼생겨요.

 

72年生 내가 반전을 꿈꾸고 있어요. 하는 일들에 있어서 혁신과 방향성으로 진행해봐요.

84年生 주변을 견제하거나 견제 받는 상황입니다. 주변을 의식하면서 변화도 모색해요.

96年生 사람에게 조언하고 컨설팅해주는 일을 해요. 쓰임이 많은 자신이 자랑스러워요.

 

소띠 운세

37年生 남의 잘못을 바로잡으려 하고 있네요. 좋은 의도지만 상대는 싫어할 수 있어요.

 

49年生 내가 결정권자로서의 역할을 해요. 회사분쟁에서, 가족간 트러블 내가 해결해요.

61年生 나에게 인연이 다가옵니다. 생각도 바뀌고 신념이 변하니 주변인들도 달라져요.

73年生 좋은 기회가 생겼어요. 변화도 시도하고 나의 이익도 실현하는 상황이 생겨나요.

85年生 마무리하고 갈무리하는 시기입니다. 이제는 가만히 앉아서도 얻어지는 게 있어요.

97年生 인생에 대한 교정이 필요해요. 전문가의 상담을 통해 진짜 내인생을 찾아보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나의 한계를 극복하고 느끼는 희열을 잊을 수가 없어요. 인생전반을 돌이켜봐요.

50年生 상대의 의중을 살펴보세요. 나의 도움을 기다리고 있고 원한다면 도움을 주세요.

62年生 정리할 건 정리하고 일단락시키고 옥석을 가려내는 시기죠. 인생2막을 설계해요.

74年生 터닝포인트의 시기입니다. 현재의 것 잘 마무리하고 새로운 출발위해 준비해요.

86年生 불규칙적인 생활을 지속한다면 일은 오래하기 어렵죠. 루틴 만들어 건강챙겨요.

98年生 한쪽으로 치우쳐서 그것에만 집중하면 많은 것을 잃게 되니 중심을 잡으세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내가 극복하지 못하는 일도 있습니다. 당연한 것이니 너무 낙심하진 말아요.

51年生 새로운 시각으로 세상을 새롭게 바라보니 생각보다 실망하게 되는 일 많아요.

63年生 생각치도 못한 행운이 나에게 찾아와요. 우연 같지만 다 나의 노력 덕분입니다.

75年生 안정을 기하기 위해 여기를 찾네요. 주변도움으로 휴식의 시간이 큰도움 돼요.

87年生 이것저것 손볼것이 많이 생겨요. 잘못된 것을 지금 이기회에 바로잡도록 해요.

99年生 리더의 자격 부여받아요. 자기 장점처럼 사람들의 마음을 잘 들어주도록 해요.

 

용띠 운세

40年生 뜻하지 않는 장애로 인해 잠시 쉬어갈 타임입니다. 쉬면서 때를 기다려보아요.

52年生 신경쓸 일도 많고 생각도 많고 스트레스가 최고치네요. 생각 멈추도록 하세요.

64年生 순간적인 판단력과 설득력으로 문제 해결하게 되네요. 진정한 능력자이시네요.

76年生 자기꾀에 오히려 자기가 넘어갈 수 있는 상황입니다. 결정같은건 혼자하지마요.

88年生 자기 계발을 소홀히 하지마세요. 자기 계발을 멈추는 순간 위험이 생겨납니다.

00年生 답답한 일상이 와도 곧 사라질 난관이니 지금은 자신의 위치에서 최선 다해요.

 

뱀띠 운세

41年生 아이처럼 순수하며 변덕 심해서 주변사람들을 피곤하게 하고 있어요. 자중해요.

53年生 노력은 적게 하고 크게 얻고 싶은 것은 모든 사람의 마음이죠. 오늘은 가능해요.

65年生 재산에 대한 관리점검이 필요해요. 돈 나갈일 많아지니 미리 지출계획 세워요.

77年生 전쟁이 끝나고 휴식의 시간 주어지고 전리품까지 받게되니 잠시나마 행복해요.

89年生 감언이설에 속아 후회의 시간이 될 수 있어요. 이성의 꼬임에 특히 조심하세요.

01年生 처세와 언변에 유능합니다. 그러나 오늘만큼은 말이나 행동에 주의를 해주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종교나 철학에 관심이 있다면 공부해봐요. 당신이 원한 정서를 찾을 수 있어요.

54年生 견제하고 견제받는 적자생존 모습은 이제 정리할 때가 된듯해요. 다 부질없어요.

66年生 내가 하고자 하는 일에 목표와 확신이 생겼어요. 자기 소신에 자신감을 가져요.

78年生 지금까지의 노고에 깊은 존경을 표합니다. 자신에 대해 사랑하는 마음을 가져요.

90年生 자신에 대한 점검이 필요한 시기네요. 하는 일에 대한 자기평가를 해보도록해요.

02年生 자신의 능력이 최고치로 발휘되는 날입니다. 긴장 말고 평소대로 하도록 하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서서히 서로에게 도움을 주고 있으니 사람간의 관계를 서둘러 맺으려 하지마요.

55年生 나를 도와주려는 사람 있다면 감사한 마음으로 받아요. 다음엔 내가 주면 돼요.

67年生 누군가에게 내가 도움 된다면 마음을 다해 도와줘요. 나중에 복 되어 돌아와요.

79年生 내가 좋아서 하는 것이라면 최선을 다해서 해봐요. 그게 내 일이 될 수 있어요.

91年生 욕심을 내면 오히려 화가 되어 돌아와요. 내가 감당하기 힘든 일임을 명심해요.

03年生 지금당장 효과가 없다고 해도 언젠가는 나의 일에 큰 도움되는 경험이 됩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힘든 것은 혼자보다는 함께 이겨내면 좋아요. 힘들면 주변에 도움을 요청해요.

56年生 참된 스승, 멘토를 만날 운입니다. 위기의 순간을 잘 넘어가게 도움 청해봐요.

68年生 잘 되다가 지체가 온듯한 느낌입니다. 당장 해결하려 하지 말고 때를 기다려요.

80年生 자신의 진로와 역할에 대해서 진중하게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세요.

92年生 막힘없이 나가던 일이 지연되고 막히니 답답하네요. 쉬어가는 타임을 가져봐요.

04年生 갑갑하고 답답해서 심란하네요. 경쟁하려는 마음은 접어두고 함께 해나가봐요.

 

닭띠 운세

45年生 다 된밥에 숟가락 하나 얹은 격이네요. 도움 준 사람에게 감사함을 꼭 표현해요.

57年生 나에게 귀인이 온 듯. 나의 수고스럼을 다 해결해주네요. 나중은 내가 보답해요.

69年生 신경쓰고 애써도 별 성과 없어 재미가 없어요. 보람은 없어도 꾸준히 해야 해요.

81年生 내가 감당하기 버거운 상대이네요. 이기려 하지 말고 적당히 눈치껏 맞춰주세요.

93年生 해도 표도 없고 존재감도 없어 하기 싫지만 조금만 애쓰면 인정받을 수 있어요.

 

개띠 운세

46年生 부정적인 생각이나 고민으로 의욕이 떨어져 있네요. 잠시 생각을 멈춰 주세요.

58年生 자기 통제력을 발휘해야 합니다. 감정적으로 일 해결하면 오히려 화를 입어요.

70年生 독특한 아이디어가 생각납니다. 엉뚱한 생각속에서 삶의 활력을 찾을 수 있어요.

82年生 남에게 아쉬운 소리를 못해 그많은 일을 혼자 하고있네요. 함께 하자 말해봐요.

94年生 오는 사람 안막고 가는 사람 안잡아 이성관계가 복잡해요. 정리할 건 정리해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말한마디로 천냥빚도 갚는다 했어요. 오늘은 상냥한 말로 주변인들과 교류해요.

59年生 원칙주의자 당신! 사람들에게 잔소리가 많지만 오늘만큼은 참아보도록 노력해요.

71年生 욕심을 부리면 사람들에게 자신의 속내가 다 드러나기 때문에 하지말도록 해요.

83年生 불평불만의 소리를 하지마요. 말은 한대로 일어나는 법이니 좋은 말만 하세요.

95年生 귀인은 늘 내곁에 있지만 내가 알아차리지 못했을 뿐! 주변사람들 먼저 챙겨요.

 

                                                                                                      - 더사주 제공

 

 

서울시의회 국민의힘 원내대표단, 제10차 당정협의회 및 교육청 정책협의회 개최

[영등포신문=이천용 기자] 서울시의회 국민의힘(대표의원 최호정, 서초4)은 지난 16일 제10차 서울시 당정협의회와 서울시교육청 정책협의회를 열고, 제323회 임시회를 대비해 주요 현안을 점검했다. 원내대표단은 국민의힘 최호정 대표의원을 비롯해 허훈 정무부대표, 박상혁 기획부대표, 옥재은·김종길 대변인, 곽향기 법률부대표, 김경훈 대외협력부대표, 김규남 청년부대표가 참석했다. 서울시에서는 강철원 정무부시장을 비롯해, 기획조정실장, 경제정책실장, 도시교통실장, 재난안전관리실장, 주택정책실장, 도시공간본부장, 균형발전본부장, 한강사업추진단장 등이 참석해 이번 임시회에 시에서 제출한 의안과 주요사업을 설명했다. 당정협의회의 주요 안건은 ‘야외축제 인파 안전관리’와 ‘기후동행카드의 시민편의 서비스 확대’, ‘리버버스 추진현황’, ‘강북권 활성화’와 ‘재개발‧재건축 사업지원 방안’, ‘철도지하화 계획’, ‘민선8기 후반기 조직개편안’ 등이었다. 당정은 먼저 3월부터 급증하는 야외 봄꽃 축제에 대비한 인파 안전사고 예방과 관리를 점검했다. 대규모 축제에 대한 사전 점검회의와, 현장 인파관리상황 등을 확인하며, 시민 안전이 최우선 되는 축제관리에 만전을 기해달라고 했다.

서울병무청-서울글로우안과, 병역명문가 예우 위한 업무협약 체결

[영등포신문=이천용 기자] 서울지방병무청(청장 최구기)은 17일, 서울시 노원구에 위치한 서울글로우안과(대표원장 차용재)와 ‘병역명문가 예우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 체결로 전국의 3대(代) 가족(조부, 부·백부·숙부, 본인·형제·사촌) 모두가 현역복무 등을 마친 병역명문가(본인 및 가족 포함)는 서울글로우안과에서 서비스 이용료의 40% 감면 혜택을 제공받게 된다. 서울글로우안과는 노원구에 위치한 300평 규모의 안과로써 대학병원급의 최신장비를 갖추고 있으며 안구건조증, 노안, 백내장 등 다양한 눈질환을 치료하고 있다. 또한 백내장,시력 교정 등 수술 전후 안구건조증 관리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환자들의 만족도 향상에 힘쓰고 있다. 차용재 서울글로우안과 대표원장은 “3대가 성실하게 병역의 의무를 다한 병역명문가분들에게 혜택을 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고, 병역명문가분들이 국가를 위해 헌신한 노고에 감사하는 의미로 이번 혜택을 준비했다”며 “서울글로우안과는 차별화된 의료서비스를 제공해 질병회복과 시력향상을 보장하고, 신뢰성 있는 안과로써 계속 발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최구기 청장은 “병역명문가 예우를 위한 선양사업에 동참하여 주신 것에 감사




가장많이 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