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금)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종합

[띠로 보는 오늘의 운세] 4월 7일(일)

  • 등록 2024.04.07 00:00:01

 

쥐띠

36年生 지금은 현실을 냉철하게 판단하여 헛된 생각을 버리는 것이 유리하겠습니다.

48年生 남에게 베푼 것은 돌고 돌아 언젠가는 자신에게 좋은 쪽으로 돌아올 것입니다.

60年生 끊고 맺는 것을 확실히 하여, 들어줄 수 없는 것은 애초에 거절하도록 하세요.

 

72年生 맡은 일은 다른 사람에게 넘기지 말고 끝까지 책임지고 해결하는 것이 좋아요.

84年生 도전이 있어야 발전이 있으니 하고 싶은 일이 있다면 망설이지 말고 시작해요.

96年生 친구 의견에 섣불리 동조하지 말고 행동하기 전, 냉정히 생각해 보는 게 좋아요.

08年生 순수한 열정으로 보일 수 있으나 불안한 현실은 지울 수 없다는 것을 인지해요.

 

소띠

 

37年生 원칙만 따지지 말고 적당히 융통성을 부려서 부드럽고 유연하게 행동하세요.

49年生 운의 변화가 많은 날이니 즉흥적으로 결정하지 말고 신중히 생각하는 게 좋아요.

61年生 안 풀린다고 중도에 포기하지 말고 끈기 있게 하나씩 해결해 나가도록 하세요.

73年生 오늘은 절제와 계획이 꼭 필요해요, 주변에서 많은 유혹이 있어도 뿌리치세요.

85年生 모든 일의 성사보다는 본인의 마음가짐이 중요해요, 시시비비를 가려야 합니다.

97年生 싱글은 만남 운도 있고 인기 운도 들어와 이성들에게 관심을 받게 될 수 있어요.

09年生 다툼에 휘말릴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의 언쟁에 관여하게 될 수 있겠습니다.

 

호랑이띠

38年生 오늘은 듣고 싶은 말을 들을 수도 있으니 사람들에서 얘기를 꺼내 보세요.

50年生 수면이 부족하여 많은 피로와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으니 신경을 써야 합니다.

62年生 기회라는 생각이 들면 빠르게 상황 판단을 하여 신속하게 행동하는 것이 좋아요.

74年生 기회는 불시에 찾아오는 것이니 문제가 없도록 항상 준비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86年生 기대가 크면 그만큼 실망도 클 수 있으니 일에 너무 크게 기대는 걸지 마세요.

98年生 연애운이 강하게 들어오니 밖에서 활동하면 매력적인 사람을 만날 수 있어요.

 

토끼띠

39年生 좋은 일이 있어도 너무 티 내거나 자랑하면 질투나 시기를 받을 수 있습니다.

51年生 오늘은 감당하기 어려운 일에 봉착할 수 있지만 인내하면 극복할 수 있답니다.

63年生 대인관계 운이 좋은 날이니 최대한 사람들과 만남을 많이 가져야 도움이 됩니다.

75年生 실수나 잘못을 알아도 눈감아 주는 아량과 배포를 보여주는 것도 필요합니다.

87年生 새로운 변화를 겁내지 말고 적극적이고 진취적인 모습을 보이는 것이 좋아요.

99年生 본인보다 힘이 강하거나 능력이 좋은 상급자를 상대하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용띠

40年生 잘난 체하다 망신당할 수 있으니 오늘은 알아도 모른 체하고 넘어가야 좋아요.

52年生 타인의 감성적인 부분을 잘 이해하게 되면 관계가 좋아지게 될 수 있습니다.

64年生 시킨 일을 수시로 확인하여 잔소리하지 말고 한번 믿고 맡겨놓는 것이 좋습니다.

76年生 결과를 보려고 서두르지 말고 차근하게 하나씩 해 나가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88年生 오늘은 너무 염려하거나 신경 쓰지 않아도 하는 일들이 모두 잘 풀릴 수 있어요.

00年生 사소한 일이라도 해보고 싶은 일을 해 보거나 갖고 싶은 것에 노력해야 합니다.

 

뱀띠

41年生 매사를 편하게 바라보고 싶지만, 상황이 그렇게 만들어지지 않을 운세입니다.

53年生 주변에서 반대하는 일이나 책임져야 하는 일은 벌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65年生 주변 사람들의 의견을 듣고 일을 처리하면 무리 없이 마무리를 지을 것입니다.

77年生 남을 과하게 신경 쓰거나 너무 의식하지 말고, 더 높은 곳으로 올라갈 때입니다.

89年生 초조하다고 덤비면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자연스럽게 대화로 이끌어 가세요.

01年生 상대에게 잘 보이려 했던 행동이 오히려 역효과 일 수 있으니 편안히 행동해요.

 

말띠

42年生 충분한 휴식을 취한 뒤 다음 계획을 생각하여 준비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54年生 반려동물을 키운다면 목욕을 시킨 후 산책을 해 보는 것도 괜찮은 하루입니다.

66年生 확실하단 판단이 서면 망설이지 말고 강력히 밀고 나가야 좋은 결과를 볼 겁니다.

78年生 현실에 안주하지 말고 새로운 일에 도전하여 변화시킬 필요가 있는 날입니다.

90年生 남이 움직이기를 기다리지 말고 자신이 먼저 움직일 때 기회가 올 것입니다.

02年生 때로는 내리기 싫은 결론도 내려야 할 것이고, 그게 오늘일 수 있겠습니다.

 

양띠

43年生 작은 일에 흥분하거나 짜증 내지 말고 특히 감정적인 말이나 행동을 삼가요.

55年生 자신을 괴롭혔던 일들이 해결되고 운세가 개선되는 조짐이 보이는 날입니다.

67年生 무리한 계획은 세우지 말고 실천 가능한 일을 차분히 검토하여 진행해 보세요.

79年生 남에게 오해를 받을만한 말이나 행동은 삼가고 언행에 신중히 하는 것이 좋아요.

91年生 자신의 버릇이나 습관을 돌아보고 단점을 빨리 파악해서 수정하는 것이 좋아요.

03年生 한 가지 일에 열심히 집중하여 매진하면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는 날입니다.

 

원숭이띠

44年生 주변 눈치를 살피거나 체면치레에는 신경 쓰지 말고 소신껏 움직여야 좋습니다.

56年生 감성적으로 모든 것을 판단하지 말고 이성적으로 판단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68年生 눈앞의 이익보다는 먼 미래를 내다보듯이 나무보다는 숲을 보는 혜안을 길러요.

80年生 힘들다고 포기하지 말고 극복하려고 애쓰고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주도록 해요.

92年生 평소보다 조금 더 욕심을 부려도 자신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는 날입니다.

04年生 겸손함을 보여야 합니다, 무엇보다 사람들과 관계를 우선시하는 하루가 되세요.

 

닭띠

45年生 오늘은 혼자 움직이지 말고 가까운 사람과 함께 움직이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57年生 내면의 소리에 귀를 기울인다면 어려움을 피하고 바른길을 찾을 수 있습니다.

69年生 시간이 지났더라도 자신의 잘못으로 상처를 받은 사람에게는 사과해야 합니다.

81年生 긍정적 기운이 가득하니 무슨 일을 하든 좋은 성과가 있으니 낙관해도 좋습니다.

93年生 도울 수 있는 여건이 된다면 마다하지 말고 도움을 주는 것이 좋겠습니다.

05年生 본인을 다스리는 계획하는 힘에 따라서 이룰 것의 크기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개띠

46年生 오늘은 관련 없는 일에 얽혀서 시간을 낭비하는 행동은 하지 않는 것이 좋아요.

58年生 유비무환 정신으로 잘 나갈 때 문제점이 없는지 확인하는 마음을 가지세요.

70年生 다툼에 휘말려 에너지를 허비하기보다 가치 있는 일에 시간과 노력을 투자해요.

82年生 지나친 욕심만 아니라면 얻고 싶은 것을 문제없이 얻을 수 있는 날입니다.

94年生 겉모습만 보고 사람을 얕잡아 보거나 무시하다 큰코다칠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06年生 핵심을 흐리지 말고 제대로 볼 수 있어야 해결책이 생긴다는 걸 잊지 말아요.

 

돼지띠

47年生 명예나 지위 등에 있어서도 좋은 일을 기대할 수 있는 하루가 될 것입니다.

59年生 좋은 일이든 나쁜 일이든 그때그때 즐기거나 대처하는 것이 최선일 것입니다.

71年生 얻고자 하는 게 있으면 운보다 자신의 땀과 노력으로 얻는 것이 값질 것입니다.

83年生 오늘은 사랑이 깃든 술잔을 나누면서 대화하면 가정이 화목할 수 있습니다.

95年生 사람들 앞에 나서지 말고 겸손하고 예의 바른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유리해요.

07年生 온라인에서 악성 댓글을 남기거나 누군가에게 상처 주면 그대로 돌려받습니다.

 

                                                                                                      - 더사주 제공

서울시의회, 제323회 임시회 개최

[영등포신문=이천용 기자] 서울시의회(의장 김현기)는 4월 19일부터 5월 3일까지 15일간의 일정으로 제323회 임시회를 개최한다. 이번 임시회에서는 총 131건의 안건을 심의‧의결할 예정이다. 김현기 의장은 개회사를 통해 “64년 전 오늘은 자유와 민주를 향한 민의가 표출된 4‧19혁명이 있었던 날”이라며 “서울시의회는 항상 민의를 수렴하는 민생의회가 되겠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 “이번 국회의원 총선거에서 표출된 주권자의 민의를 정확히 헤아려야 한다”며, “집행기관에 총선 과정에서 나온 시정과 교육행정 관련 사안에 대해 능동적인 검토를 해 줄 것”을 당부했다. 특히 김 의장은 ‘정치는 단념의 기술’이라고 정의한 막스 베버의 말을 인용하며, “의원들의 생생한 현장 경험과 집행기관의 전문성이 결합한다면 민의를 반영하는데 대단히 효과적일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 의장은 ‘기후동행카드’에 이어 ‘서울런’과 ‘서남권‧강북권 대개조 비전 발표’는 시민들에게 비전과 희망을 높이고 있다며 민의를 반영한 우수정책으로 꼽았다. 서울런은 “학생들에게 필요한 것은 스타강사의 강의가 아니라 이들을 지지하고 격려하는 페이스 메이커였다는 것을 깨달았다”는 멘토 대학생의 소감을 전




가장많이 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