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금)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종합

12월 31일 오늘의 운세

  • 등록 2020.12.31 09:19:45

쥐띠 운세
36年生  약속을 지켜야 신뢰가 쌓인답니다! 지키지 못할 약속은 거절하는게 유리하군요.
48年生  앞으로 일어날 일은 아무도 모르죠. 뒷감당 할 자신있다면 일을 벌여도 좋아요!
60年生  신경 쓸 일도 아닌데 너무 마음고생하지 않길 바랍니다. 무시해도 괜찮겠습니다.
72年生  상대방의 잘못을 그냥 넘어가면 반복된답니다. 확실히 짚고 넘어가도록 하세요!
84年生  모든 것이 완벽하게 내 마음에 들 순 없어요. 적당한 선에서 타협하는게 좋아요.
96年生  말다툼을 줄이기 위해선 친구들 앞에서 내 속마음은 조금 숨기는게 좋겠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미뤄오던 것이 있다면 이젠 과감하게 결정해야 할 때에요. 버릴 것을 버려봐요.
49年生  가는 말이 고와야 오는 말이 곱답니다! 마음에 안 들어도 예쁜 말로 포장하세요.
61年生  서두르게 되면 눈 앞의 것을 놓칠 수도 있답니다. 여유로운 마음을 가져야해요.
73年生  말 하지 않으면 아무도 몰라요. 먼저 요청한다면 상대도 흔쾌히 응답할 거에요.
85年生  안녕은 영원한 헤어짐이 아니겠지요~ 다음 만남을 기약하는게 마음 편하겠어요.
97年生  '나 정도는 괜찮지'하는 자신감 정도는 장착해야 합니다. 자존감을 높여보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무관심보단 잔소리가 더 좋지 않을까요? 듣기 싫더라도 관심이라 여기면 좋아요.
50年生  가장 현명한 정답은 책에 있답니다! 관련된 서적을 통해서 답을 찾는게 유리해요.
62年生  나의 의견을 강요하기보다 어느정도 수긍하고 설득하는 편이 더 빠를 수 있어요.
74年生  가치있는 일에 많은 노력이 필요한 것은 당연하답니다. 노력해야 얻을 수 있어요.
86年生  주변 상황과 상대방의 눈치를 살펴봐야 할 하루입니다! 눈치가 밥 먹여주네요~!
98年生  어떠한 일이 생겨도 해결 방법은 다 있습니다. 침착하게만 행동해보길 바랍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지나간 기억은 얼른 떨쳐버리고, 더 나은 방법을 찾기위해 발벗고 나서야 합니다.
51年生  한 순간의 방심으로 큰일까지 번지지 않도록 끝날 때까지 긴장을 놓치지 말아요!
63年生  상대방의 새로운 모습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단점까지도 예뻐보일 수 있어요~!
75年生  좋은 이미지를 위해 나의 본모습을 감추진 말아요. 나의 매력으로 승부 가능해요.
87年生  진실은 언젠간 통하기 마련입니다. 희망을 가지고 좀더 기다려봐도 좋겠습니다.
99年生  생각이 길어지면 답이 모호해질 수 있어요. 지금 이 마음그대로 직진해보세요~!

 

 

용띠 운세
40年生  서툰 표현 속에 진국의 면모가 숨어있을 거에요. 상대방 진심을 알아봐 주세요!
52年生  자식들의 용돈이나 생각지 못한 금전으로 지갑이 두둑해질 수 있는 하루입니다.
64年生  아무리 미운 사람이라도 공적인 일에 있어서는 이성적으로 대해줘야 좋습니다!
76年生  뭐든지 생각대로 해결되진 않을 거에요. 때에 맞춰 계획을 변경시켜도 좋습니다.
88年生  자신감만 있다면 뭐든 해낼 수 있어요. 자존감을 높이는 하루로 보내시길 바라요.
00年生  오해는 빨리 풀어야 마음이 편합니다. 기분 나쁜 일은 그 즉시 말하는게 좋아요!

 

뱀띠 운세
41年生  가벼운 활동만으로 체력을 되돌릴 수 있답니다. 내부에만 머물지 않길 바랍니다.
53年生  누군가 도움을 요청한다면 내 상황부터 살펴보세요~! 내가 괜찮다면 That`s OK!
65年生  혼자 앞서나가다간 표적에 놓이기에 딱 좋네요. 가끔 뒤를 돌아봐주길 바랍니다.
77年生  나의 행동에 따라 흉이냐 길이냐로 바뀔 수 있어요. 젠틀한 행동을 유지해보세요.
89年生  오늘 하루도 수고한 자신에게 보상을 해주세요. 맛잇는 저녁 한 끼도 좋겠습니다.
01年生  칭찬받을 일이 생길 수 있어요. 누가보지 않더라도 내 임무에 최선을 다해보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가까운 사람에게 조언을 구할 수 있으나 감언이설인지 아닌지 잘 걸러 들으세요!
54年生  의심하지 말고 있는 그대로를 받아 들여보세요. 거짓말 할 사람은 아닐 거에요.
66年生  공짜나 서비스가 좋아 양심까지 팔진 않도록 하세요. 망신을 줄일 수 있습니다!
78年生  감당하기 힘든 일엔 손대지 않는게 맞습니다. 오늘은 자만하지 않는게 좋아요~!
90年生  다른 사람의 의견을 들어보면 내 의견에 덧붙일 더 좋은 아이디가 생길 거에요.
02年生  마음이 조급하니 행동도 서두르게 된답니다. 시간은 넉넉하니 여유를 가져봐요.

 

양띠 운세
43年生  왠지 쉽고 간편한 일이라면 어딘가 흠은 없는지 꼼꼼히 살펴볼 필요가 있어요~!
55年生  실패자가 되고 싶지 않다면 결과가 미약하더라도 끝까지 포기하지 않아야 해요.
67年生  작은 성과가 있었다면 이번엔 좀더 큰 것에 욕심내봐요. 얻을 수 있는 운이에요!
79年生  조금 벅찬 일이더라도 혼자서 마무리 짓는게 좋겠습니다. 능력이 배가 될 거에요.
91年生  스스로가 만족할 만큼 2020년 마지막 하루를 후회없이 알차게 보내길 바랍니다.
03年生  가능한 외출은 삼가고 집에서 머무는게 좋겠습니다. 배달음식도 나쁘지 않네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보고싶다 생각될 땐 바로 연락하세요. 이참에 바로 약속을 잡아봐도 좋겠습니다.
56年生  이 기회가 내 것이 되느냐 아니냐는 내게 달려있어요. 먼저 쟁취해보길 바랍니다.
68年生  자신 없다면 잠시 물러나도 괜찮아요. 내가 나서야 할 때가 곧 다시 올 거랍니다.
80年生  오늘은 보다 능률이 상승하는 하루입니다~! 진행중이던 일에 더 집중해보세요!
92年生  구설이나 시비가 생길 수 있으니 미리 주의하는게 좋아요. 말 조심 행동 조심~!
04年生  나서지 않도록 하세요. 잘 모르는 일이라면 참견하지 말고 지나치는게 좋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안 쓰고 쟁여두고만 있던 물건은 없나요? 더 필요한 사람에게 나눠줘도 좋아요.
57年生  시간을 내서라도 명상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생각을 비워야 아이디어도 생겨요!
69年生  해명할 기회가 생길 수 있어요. 내가 정한 뜻이 맞다는 것을 보여줘야 할 때에요.
81年生  누군가 나를 마음에 두고 있을 수 있습니다. 좋은 친구로 지낼 수도 있겠습니다.
93年生  자신감을 가지고 당당하게 접근해보세요. 오늘은 승부수를 띄워야 할 날이군요.

 

개띠 운세
46年生  항상 완벽할 수만은 없죠~! 빈틈이 보였다면 매꿔가면서 나아가는 것이 좋아요.
58年生  말하다 멈추면 오해가 생길 수 있어요. 할 말은 끝까지 다 할 수 있도록 해보세요.
70年生  흥분하여 마음에도 없는 말을 해선 안되니 항상 침착함을 유지할 수 있어야해요.
82年生  시간이 지나면 해결될 일 들이랍니다. 너무 마음 졸이고 있을 필요 없겠습니다!
94年生  조금 더 현실적인 지혜로움이 필요해요. 아랫사람에게 조언을 구해봐도 좋아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목표를 향해 전진하는 것도 좋지만 휴식은 꼭! 필수인 것을 잊지않아야 합니다!
59年生  과로로 몸 상하는 일 없도록 해주세요~! 내 몸은 나의 것만이 아닐 수 있어요.
71年生  큰 것을 얻기 위해 작은 것은 포기할 줄 아는 결단력이 아주 중요한 하루입니다.
83年生  선톡 하나가 좋은 인연이 될 수 있답니다. 잊고 지냈던 사람에게 연락해보세요!
95年生  오해가 생겼다면 지금은 침묵하는 것이 사건을 종료시키는 유일한 방법이에요.

 

                                                                                                       - 더사주 운세

석계역 인근서 차량 13대 연쇄추돌 사고 발생... 1명 사망·16명 부상

[영등포신문=변윤수 기자] 29일 오전 서울 성북구 석관동 석계역 인근 석계고가차도 아래 도로에서 차량 13대가 연쇄 추돌하는 사고가 나 1명이 숨졌다. 경찰과 소방에 따르면 이날 오전 9시 21분경 60대 남성 A씨가 몰던 레미콘 차량이 고가차도에서 빠르게 내려오다가 1차로 쪽 중앙분리대를 스쳤다. 레미콘 차량은 곧바로 방향을 틀어 1t 탑차를 포함해 3개 차로에서 신호를 기다리던 차량들을 덮쳤다. 이들 차량 또한 앞선 차량을 연달아 들이받으면서 오토바이 1대를 포함해 모두 13대가 뒤엉켰다. 이 사고로 탑차 운전자가 심정지 상태로 병원에 이송됐으나 끝내 숨졌다. 또 16명이 부상해 이중 4명은 인근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다. 1명은 중상을 입었으나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사고 수습을 위해 약 4시간 동안 3개 차선이 통제돼 인근에 극심한 차량 정체가 빚어졌다. 성북구청은 오전 10시 9분 '도로 전면 통제 중이므로 인근 도로로 우회 바란다'는 안전 안내 문자를 보내기도 했다. 경찰은 레미콘 운전자인 60대 남성 A씨가 내리막길에서 브레이크를 밟지 못한 것으로 보고 A씨의 진술과 차량의 사고 기록장치 등을 토대로 정확한 사고 원인을




가장많이 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