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9 (화)

  • 구름많음동두천 9.5℃
  • 구름조금강릉 10.1℃
  • 연무서울 9.5℃
  • 구름많음대전 11.2℃
  • 흐림대구 15.2℃
  • 맑음울산 15.9℃
  • 흐림광주 10.6℃
  • 맑음부산 14.5℃
  • 구름많음고창 9.7℃
  • 맑음제주 15.3℃
  • 맑음강화 9.4℃
  • 구름많음보은 10.0℃
  • 흐림금산 9.6℃
  • 구름많음강진군 12.7℃
  • 맑음경주시 17.1℃
  • 맑음거제 14.1℃
기상청 제공

종합

4월 8일 오늘의 운세

  • 등록 2021.04.08 05:51:22

 

쥐띠 운세

36年生 좋고 싫은 의사표현은 확실하게 해주세요. 다른 사람들 오해가 없는게 중요해요.

48年生 할 수 있을까?라는 생각은 시간만 버리게 되는 거에요. 오늘은 도전해도 좋아요!

60年生 내 곁을 떠난 사람에게 미련을 가질 필요 없으니 쿨~ 하게 보내주는게 유리해요.

 

72年生 대인관계는 얕더라도 넓은 것이 좋답니다! 취미나 동호회에 들어가봐도 좋아요!

84年生 첫만남부터 모든 것을 보여줄 필요 없습니다. 약간의 경계심은 오히려 좋습니다.

96年生 어렵게 생각하지 말고 내가 상대방의 입장이 되어 생각해보면 해결책이 나와요.

 

소띠 운세

37年生 사소한 일로 기분 상하지 말아요. 감정조절만 잘한다면 순조로운 하루가 되네요.

 

49年生 말하지 않는데 누가 나를 알아줄까요? 오늘은 대화를 많이 시도하는게 좋습니다.

61年生 괜찮겠지~ 하며 넘긴 일에서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작은 문제도 확실히 보세요.

73年生 나를 압박하는 것은 주변 상황도 아니고 스스로의 감정임을 아는게 중요합니다.

85年生 권위를 함부로 남용하지 말아요. 모두를 다스릴 수 있는 리더십이 더 필요해요~!

97年生 혼자 생각하면 아이디어는 거기서 거기랍니다. 누군가에게 물어보아도 좋아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안 좋은 꿈을 꿨더라도 신경쓰지 말아요. 긴장하는 마음이 실수를 불러옵니다.

50年生 때론 상대방을 위한 선의의 거짓말도 필요하답니다. 분위기가 더 유해지겠어요.

62年生 다른 사람들 의견에 무조건 동의하지 말고 내 의견도 표현해야 변화가 생겨요!

74年生 갑작스러운 연락이 있더라도 경계하지 말고 받아보세요. 좋은 관계가 되겠어요.

86年生 변화를 두려워하지 말아요. 변화를 받아들이고 그에 맞게 행동하는게 중요해요.

98年生 나 바빠서 다른 사람을 뒤로하고 있진 않나요? 오늘은 다른사람도 챙겨보세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무조건 우긴다고 해서 되는 건 아니죠. 정확한 근거를 제시하는 것이 좋습니다.

51年生 재물이 들어왔다고 해서 지출도 커질 순 없죠. 있을 때 저축해야 덜 고생해요!

63年生 부족한 부분이 있더라도 누군가가 채워줄 수 있으니 겁먹지말고 도전해보세요.

75年生 주관적인 생각은 내 생각일 뿐이랍니다. 오늘은 객관적인 시선이 더 유리해요.

87年生 지금보다 더 큰 책임을 맡게 될 수 있으니 버거워말고 감사히 받아들여보세요!

99年生 오늘은 지름길이 더 독이 될 수 있으니 빨리 끝내고 싶다면 순서대로 해보세요.

 

용띠 운세

40年生 반갑게 만나는 사람이 있겠습니다. 대인관계가 더 돈독질 수 있는 날이겠어요.

52年生 아무리 가까워도 내 편이 아닐 수 있으니 속마음은 전하지 않는게 좋겠습니다.

64年生 계획을 세웠다면 더 수정하지 말고 지켜보길 바랍니다. 후회없는 하루 되세요!

76年生 노력했던 일들에 결과가 보이는 날이네요! 뿌듯한 마음을 가져봐도 좋습니다.

88年生 인연은 언젠가 또 만나게 될 거에요. 떠나가는 인연은 웃으면서 보내줘야 해요.

00年生 내일을 위해서라면 오늘 더 고생해도 괜찮아요! 내일이 편하게 나을 수 있어요.

 

뱀띠 운세

41年生 함께하면 못할 것 없답니다. 일이 막힌다면 오늘은 도움을 요청해보길 바라요.

53年生 상대방 감정에 연연하지 말아요~! 눈치보지 말고 원하는대로 진해해도 좋아요.

65年生 공짜를 너무 좋아하다간 오히려 덤탱이나 바가지를 쓸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77年生 감추려 하면 변화도 없답니다. 변화되어야 할 일에는 솔직하게 말해보길 바라요.

89年生 실수를 계속 생각하면 똑같은 실수가 반복된답니다. 잊고 지내는 것이 낫습니다.

01年生 아직 세상은 나의 편이 많답니다! 혼자 힘으로 해결하려 애쓰지 않아도 좋아요.

 

말띠 운세

42年生 오늘은 홀로서기에 도전해보세요. 누군가의 도움도 정중히 거절해보길 바라요.

54年生 뜻밖의 일들이 일어날 좋은 날이네요! 오늘은 어려운 일에 도전해봐도 좋아요!

66年生 약속이 생기더라도 거절하지 말고 만나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게 좋겠습니다.

78年生 굳이 아쉬운 소리까지 해가면서 부탁하지는 말아요. 할 수 있는데까지 해보세요.

90年生 생각보다 많은 시간과 돈이 필요할지 모르니 뭐든 여유있게 지니셔야 좋습니다.

02年生 내가 뱉은 말은 꼭! 지켜줘야해죠. 그래야 신뢰도, 위상도 지켜낼 수 있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배운 것이 있다면 어디든지 써먹어 보세요. 오늘은 잘난척을 해봐도 괜찮네요.

55年生 이성과 일을 함께하면 구설수가 생길 수 있으니 오늘은 동성과 손을 잡으세요!

67年生 스스로 자제할 수 있어야 해요. 특히 금전적인 부분에서는 더 절재하길 바라요.

79年生 자꾸 의견충돌이 일어나면 차라리 혼자 해보세요! 더 빨리 마무리할 수 있어요.

91年生 표정에 모든 감정을 드러내면 불리해질 수 있으니 포커페이스를 유지해보세요.

03年生 막연한 자신감이라면 망신으로 이어질 수 있으니 좀더 타이밍을 노려보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때론 나를 되돌아볼 필요도 있죠. 오늘은 지난 내가 어땠는지 한 번 돌아보세요.

56年生 내가 뿌린대로 거두는 법이랍니다. 좋은 것으로 얻고 싶다면 좋게 뿌려야 해요.

68年生 긴가 민가 할 때에는 다시 확인해보세요. 그래야 시간 낭비도 줄어들 수 있어요!

80年生 아무리 바쁘더라도 오늘은 불평불만 하지 말고 빠르게 끝내는 것이 유리합니다.

92年生 잘한 일에는 스스로도 보상을 해주길 바라요. 동기부여가 확실하게 될 거에요!

04年生 인간관계로 고민하고 있다면 서서히 해결될 수 있을테니 스트레스가 줄겠어요.

 

닭띠 운세

45年生 집에 들어가도 마음이 편하지 않을테니 일찍 들어가서 쉬는게 상책인 날이군요.

57年生 생색내지 않아도 된답니다. 남들이 알아줄 때까지 겸손하게 기다리는게 나아요.

69年生 나 혼자 잘난체 한다고 해서 되는 건 아니랍니다. 서로의 화합이 중요한 때에요!

81年生 누구 한 명의 편만 들지 않도록 하세요. 오늘은 중립을 지키는 것이 유리합니다.

93年生 아무리 노력해도 안 되는 일이라면 빠르게 포기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랍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조언해주는 사람의 겉과 속이 다를 수 있으니 오늘은 혼자 진행하는게 좋아요!

58年生 아닌 일에는 아니라고 단호하게 말해야 귀찮은 일이 더 발생하지 않을 거에요.

70年生 내게 유리한 쪽으로 협의봐도 좋습니다. 생각보다 손쉽게 이뤄낼 수 있답니다!

82年生 돌아다니면 체력만 소비된답니다. 오늘은 볼일만 보고 빠르게 귀가하길 바라요.

94年生 결과에 너무 연연해 하지 말아요. 무사히 끝냈다는 것에 의의를 두는게 좋아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자신감을 가지는 것은 좋지만 자칫 잘못하면 교만이 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59年生 경험자의 조언을 무시하지 말아요! 내게 살이 되고 뼈가 되는 조언이 될거에요.

71年生 욕심을 조금 더 내려놓아 보세요. 그러면 큰 이득을 놓치는 일들도 없을거에요.

83年生 집중이 안 될때에는 달콤한 휴식이 정답이죠! 뭐든 쉬었다가 가도 괜찮답니다!

95年生 어려운 일이 있다면 주변 사람에게 도움 요청해보세요. 가족이 가장 좋답니다.

 

                                                                                                               - 더사주 제공

尹대통령, “영등포 등 서울 원도심 대개조... 공시가격 현실화 계획 폐지”

[영등포신문=이천용 기자] 윤석열 대통령은 19일 오후 영등포구 문래동 문래예술공장에서 ‘도시혁신으로 만드는 새로운 한강의 기적’을 주제로 주재한 스물한 번째 민생토론회 모두발언을 통해 “영등포를 비롯한 서울의 원도심을 대개조해서 민생을 확실하게 살려내고, 무모한 공시가격 현실화 계획을 전부 폐지하겠다고”고 밝혔다. 윤 대통령은 “그동안 도시재생이라면서 펼쳐온 벽화 그리기, 화단 조성 같은 사업들이 주민의 삶에 실제 도움이 됐느냐”고 반문한 뒤 “이런 보여주기식 사업이 아니라 민생에 실제 도움 되고 살리는 방향으로 도시재생 사업을 완전히 재편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모든 주민이 깨끗한 집과 아파트 수준의 커뮤니티 시설을 누릴 수 있도록 ‘뉴빌리지 사업’을 도입하겠다”고 했다. ‘뉴빌리지 사업’은 아파트와 달리 재개발이 어려운 노후 단독주택과 빌라촌을 새로운 타운하우스와 현대적인 빌라로 재정비하는 사업이다. 윤 대통령은 “이를 위해 정부가 정비 자금을 저금리로 융자하고, 주차장, 폐쇄회로(CC)TV, 운동시설 등 주민공동시설 설치 비용을 지원하겠다. 올해 하반기부터 시범사업 공모를 시작해 내년부터 본격적으로 사업을 착수할 계획”이라며 “필요한 재원은 기존




가장많이 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