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금)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사회

11월 12일 오늘의 운세

  • 등록 2021.11.12 05:44:34

 

쥐띠 운세

36年生 무슨 선택을 할 땐 꼭 집중해서 신중하게 택해야 하니 섣부른 결정은 삼가요.

48年生 너무 나서는 것도, 너무 숨는 것도 좋지 않으니 적당하게 나서는 것이 유리해요.

60年生 바쁠수록 침착하게 여유를 가져야 한답니다. 특히 과속과 무단횡단은 금지에요.

 

72年生 사람들 주목에 부담스러워하지 말아요. 내가 매력적인 탓이 그런 거라 여겨요~!

84年生 지난 다툼이 있었다면 먼저 다가가서 적극적으로 화해를 시도해보길 바랍니다.

96年生 지나친 경쟁은 서로를 헐뜯을 수밖에 없으니 적당히 양보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서두른다고 다 되지는 않습니다. 급할수록 돌아가라는 말이 찰떡인 하루랍니다.

 

49年生 아랫사람이라고 함부로 대하지 말고 그들의 의견도 존중하는 하루 되어보세요.

61年生 주변에 말 많은 사람들은 멀리하길 바랍니다. 나에게도 이득은 많지 않습니다!

73年生 원하는대로 진행되지 않더라도 안절부절 하지 말아요. 기다림이 해결책이군요.

85年生 누가 뭐래도 건강이 최고랍니다. 아직 젊다고 과신하기엔 큰 착각일 수 있어요!

97年生 자랑 할 분위기와 겸손해야 하는 분위기를 잘 파악하고 행동하는게 유리합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돼지띠 운세가 많은 도움을 주는 날이네요. 돼지띠 운세의 사람이 있다면 잘 지내야 해요!

50年生 조급하면 놓치는 것도 많아진답니다. 마지막까지 여유롭고 꼼꼼하게 해보세요.

62年生 조금은 느긋하게 행동하길 바라요. 잘못된 부분도 고쳐가며 나아갈 수 있어요.

74年生 하고싶은 말이 있다면 과감하게 전달해보세요. 오늘은 용기가 더욱 필요합니다.

86年生 과로는 절대 좋지 않습니다. 수고한 자신에게 휴식을 선물해봐도 좋겠습니다~!

98年生 한 발짝 앞서나가기보다는 한 발짝 뒤에서 뒷받침해 주는 것이 더 유리합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철저한 계획이라면 일이 술술 잘 풀리는 것은 당연하지 너무 자만하지는 말아요.

51年生 어리다고 놀리지 말아요. 오히려 내가 어린 사람에게 배울 점이 생길 수 있어요.

63年生 튀는 행동은 눈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적당히 묻어가는 것이 좋겠습니다.

75年生 과음과 과로는 절대적으로 위험하답니다. 일찍 귀가하여 쉬어주는 게 중요해요!

87年生 허세 부리다 민망한 상황이 생길 수 있답니다. 잘 아는 것에만 나서보길 바라요.

99年生 오늘은 내 고정관념이 발목을 잡을 테니 조금은 유도리 있게 생각하는게 좋아요.

 

용띠 운세

40年生 무리하다가 스스로가 지쳐 쓰러질 테니 어느 정도 내려놓을 수도 있어야 합니다.

52年生 주변 분위기에 휩쓸려 나의 지위를 잊어선 안 돼요. 지위에 맞는 행동을 하세요!

64年生 나무랄 사람이 있다면 그러기 전, 전후 사정을 충분하게 이해시키는게 먼저에요.

76年生 고집부리면 오히려 일 진행이 더뎌지니 윗사람의 조언을 따르는게 현명합니다.

88年生 오랫동안 공들인 일들이 빼앗길 수 있으니 속전속결로 진행하는게 유리합니다.

00年生 구설에 휘말리지 않으려면 잘못된 일이나 관계는 확실하게 정리하는게 좋아요.

 

뱀띠 운세

41年生 이해가 안 되더라도 서로에 대한 관심의 끈을 놓지 않는다면 큰 발전이 있어요.

53年生 1등만 기억하는 세상에 낙담할 필요 없답니다. 스스로 자부심을 느껴야 합니다.

65年生 좋은 기회가 온다면 지금 고민하지 말고 일단 잡은 후에 고민하는게 정답입니다.

77年生 사람이 100% 완벽할 순 없답니다. 실수가 있더라도 이해하는 마음이 중요해요.

89年生 떠나기에 딱 좋은 날이군요! 늘 가던 길 아닌 다른 길로 돌아가는 것이 좋습니다.

01年生 배신 당했다고 우울해 할 필요 없어요. 이런 나를 위로해줄 사람이 더 많답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의욕만 앞서네요. 불타오르는 의욕으로 차근차근 계획부터 세워보길 바랍니다.

54年生 한 가지 목표를 이루었다고 모두 놓지 말아요. 다음 목표를 위해 준비해야 해요.

66年生 고래 싸움에 새우 등 터질 수 있으니 내 싸움이 아니라면 휘말리지 않길 바라요.

78年生 먼저 손을 내밀어 준다면 상대방도 화해에 응해줄 거예요. 대인운이 좋습니다!

90年生 이해와 배려를 바라지 말고 먼저 선행해보세요. 그래야 돌아오는 것도 크답니다.

02年生 여기저기 옮겨 다니지 말고 한 우물만 파는 것이 이득이니 집중해보길 바랍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한껏 예민한 하루랍니다. 싫은 사람이라면 억지로 만나지 않는게 좋겠습니다~!

55年生 묵묵히 자신의 자리를 지켜야 해요. 많은 말을 하면 돌아다니는 소문도 많아져요.

67年生 밖 보다는 집이 좋습니다. 동료들보다 가족들을 위한 하루를 보내보길 바랍니다.

79年生 신뢰를 깨지 않기 위해선 먼저 믿음을 보이면 됩니다. 살짝 부담을 줘도 좋아요.

91年生 공짜가 좋을 수 있지만 얻고자 할 때는 그만큼의 값을 지불하는 것이 옳습니다!

03年生 사람은 고쳐 쓰는 것이 아니라고 하죠. 멀어져야 할 사람이 있다면 오늘이에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옆집만 믿다가 다 같이 홀라당 날아갈 수 있으니 내 결정은 스스로 내려야 해요.

56年生 자존심을 세울 때와 굽힐 때를 잘 구분해야 합니다. 세울 때는 확실하게 세워요!

68年生 어떤 상황이라도 정정당당하게 행동하는게 유리하니 부정한 일은 멀리하세요.

80年生 아무도 모르는 선의의 행동은 삼가세요. 다 알 수 있도록 소문내는게 좋습니다.

92年生 나중엔 감당이 안 되니 청소 하나라도 미루지 말고 바로바로 처리하길 바랍니다.

04年生 내가 먼저 좋은 사람이 된다면 좋은 사람을 만나는 것은 식은 죽 먹기랍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뒤통수 치는 사람일 수 있습니다. 처음 만나는 사람이라면 의심해보길 바라요.

57年生 시비는 그냥 웃어넘기는 것이 좋습니다. 열받더라도 다툼을 만들지는 말아요.

69年生 오늘은 내가 뿌린 대로 거두는 날이에요. 나를 위해 더 투자하는게 중요합니다!

81年生 피곤이 누적되는 하루네요. 아침 컨디션을 잘 살피고 휴식을 꼭 취하길 바라요.

93年生 안 되는 일을 억지로 완성하면 어긋날 수 있으니 잠시 미뤄도 나쁘지 않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다 된 밥에 재 뿌리는 격이 될 수 있으니 마무리까지 확실하게 책임져보세요~!

58年生 어디서든 변덕은 좋지 않답니다. 한 가지에 집중하며 소신을 지켜보길 바라요.

70年生 깨져있던 신체적 리듬을 맞춰보길 바랍니다. 일정한 신체리듬이 중요하답니다.

82年生 무모한 도전은 삼가는게 좋습니다. 가능성 일들에 희망을 거는 것이 현명해요.

94年生 거짓말은 눈에 보이지 않습니다. 다른 사람의 말을 함부로 믿지 않는게 좋아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너무 겸손하면 주변에서 시기를 받을 수도 있으니 적당한 교만도 나쁘지 않아요.

59年生 예상치 못한 난관이 있더라도 능히 해결 가능하니 쉬쉬하는 행동만 삼가보세요.

71年生 아무리 친한 사이여도 오늘은 적당한 거리를 두고 만나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83年生 개인 약속도 중요하지만 다른 사람들과 한 약속을 우선으로 생각하는게 좋아요.

95年生 바쁘더라도 끼니는 제때 챙겨야 합니다. 건강을 지키는 가장 첫 번째 방법이죠.

 

                                                                                                          - 더사주 제공

 

 

석계역 인근서 차량 13대 연쇄추돌 사고 발생... 1명 사망·16명 부상

[영등포신문=변윤수 기자] 29일 오전 서울 성북구 석관동 석계역 인근 석계고가차도 아래 도로에서 차량 13대가 연쇄 추돌하는 사고가 나 1명이 숨졌다. 경찰과 소방에 따르면 이날 오전 9시 21분경 60대 남성 A씨가 몰던 레미콘 차량이 고가차도에서 빠르게 내려오다가 1차로 쪽 중앙분리대를 스쳤다. 레미콘 차량은 곧바로 방향을 틀어 1t 탑차를 포함해 3개 차로에서 신호를 기다리던 차량들을 덮쳤다. 이들 차량 또한 앞선 차량을 연달아 들이받으면서 오토바이 1대를 포함해 모두 13대가 뒤엉켰다. 이 사고로 탑차 운전자가 심정지 상태로 병원에 이송됐으나 끝내 숨졌다. 또 16명이 부상해 이중 4명은 인근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다. 1명은 중상을 입었으나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사고 수습을 위해 약 4시간 동안 3개 차선이 통제돼 인근에 극심한 차량 정체가 빚어졌다. 성북구청은 오전 10시 9분 '도로 전면 통제 중이므로 인근 도로로 우회 바란다'는 안전 안내 문자를 보내기도 했다. 경찰은 레미콘 운전자인 60대 남성 A씨가 내리막길에서 브레이크를 밟지 못한 것으로 보고 A씨의 진술과 차량의 사고 기록장치 등을 토대로 정확한 사고 원인을




가장많이 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