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목)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종합

4월 23일 오늘의 운세

  • 등록 2021.04.23 06:02:30

 

쥐띠 운세

36年生 재정적인 상황이 호전될 수 있는 하루니 귀인이 도와주고 있는 것이 분명해요!

48年生 노력으로 얻은 것이 비로소 내 것이 되어요. 억지로 얻은 것은 미련갖지 말아요.

60年生 뭐든 처음부터 완벽할 순 없답니다. 처음에 너무 기죽어있을 필요도 없답니다.

 

72年生 포기하고 싶을 때에는 초심을 생각해보세요. 결국엔 지키는 자가 승자랍니다!

84年生 주변 사람들의 반대에 연연하지 말아요! 내가 생각한대로 밀어붙여도 좋아요.

96年生 상대방의 입장이 되어봤어도 이해가 안 되는 문제일 때, 그때 터뜨려야 합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상대방의 잘난 일에 너무 배아파 말아요. 축하해주면 내게도 돌아올 수 있어요.

 

49年生 일찍 귀가해서 주말에 해야 할 일을 계획해보세요. 뿌듯한 주말이 될 거에요~!

61年生 일단 잡고 생각해도 괜찮아요. 원하던 기회가 왔을때 일단 잡아두길 바랍니다.

73年生 취중진담은 진심이 안 전해질 수 있어요. 두 눈을 바라보고 진심을 전해보세요.

85年生 새로운 나를 드러내보세요. 그동안 감추고 있었던 나를 솔직히 말해도 좋아요.

97年生 싸움이 커지면 득보는 것은 하나도 없어요. 대화로 부드럽게 풀어나가야 해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아랫사람을 잘 구스릴려면 내가 확신이 있어야 해요. 소신있는 모습이 좋아요.

50年生 예민한 것은 개인적인 일이랍니다. 다른 사람에게까지 피해를 주어선 안 돼요!

62年生 조금은 야박해 보이더라도 내 일이 끝났으면 뒤도 돌아보지 말고 쉬도록 해요.

74年生 상대방도 그만의 생각이 있을 거랍니다. 오늘은 조금 더 믿고 지켜보길 바라요.

86年生 상대방을 다스리고 싶다면 칭찬을 해보세요.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한답니다!

98年生 아무리 친하더라도 금전거래에 있어서는 조금 냉정해 지는 것이 서로 좋아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경쟁자는 오히려 좋은 친구가 될 수 있어요. 함께 도전해보는 것도 좋겠어요~!

51年生 무관심한 것이 오히려 내게 좋을 수 있어요. 다른 사람의 일에 관여하지 말아요.

63年生 첫인상은 스펙보다는 외모랍니다. 처음이라면 단정한 옷차림을 유지해야 돼요.

75年生 이성관계는 오해가 생기기 쉽답니다. 아무리 매너라도 선을 지키는게 좋습니다.

87年生 노는 것도 즐기는 것도 다 때가 있답니다. 즐길 수 있을 때에 즐겨보길 바랍니다.

99年生 실내에만 있지 말아요. 오늘은 햇볕을 보며 광합성도 종종 해주는 것이 좋아요!

 

용띠 운세

40年生 마음을 편히 가지면 근심도 잊혀질 수 있으니 강박관념을 내려놓아보길 바라요.

52年生 사소한 것까지 집착하면 나만 피곤해진답니다. 작은 문제는 그러려니 넘어가요!

64年生 나도 모르게 누군가를 편애할 수 있으니 좀더 이성적인 판단이 필요하겠습니다.

76年生 아무리 바빠도 내 시간은 따로 마련해보세요. 오늘 하루를 돌아볼 수 있습니다.

88年生 좋은 사람을 만나고 싶다면 내가 먼저 좋은 사람이 되는 것이 최우선이랍니다!

00年生 나보다 힘든 사람은 생각보다 더 많을 거랍니다. 내 상황에 만족해도 좋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걱정은 하면 할수록 커지는 법이죠. 별일 아닌 일에는 쿨하게 넘어가길 바라요.

53年生 중립을 지키면 모두 나를 반겨줄 거랍니다. 차라리 발을 빼는 것도 좋겠습니다.

65年生 사소한 다툼은 걱정하지 말아요~! 오히려 더 단단한 관계가 될 수도 있답니다.

77年生 오해는 풀지 않으면 쌓이기만 한답니다. 내가 먼저 나서서 오해를 풀어보세요.

89年生 더 유리한 결정을 하기 위해서라도 자존심은 잠시 내려두는게 유리할 거에요!

01年生 조금 깨름칙 하더라도 상대방을 믿어보세요. 생각보다 좋은 결과가 있을거에요.

 

말띠 운세

42年生 어느 일에든 순서가 있죠. 시작하기 전에 미리 결과를 예측해봐도 좋겠습니다.

54年生 노력해도 가까워지지 않는다면 인연은 거기까지인 거에요. 미련갖지 말아요~!

66年生 불만 많은 사람이 있다면 멀리하도록 하세요. 나도 부정적이게 될 수 있답니다.

78年生 쉬쉬해야 할 문제는 없답니다. 문제의 심각성을 빠르게 알리는 것이 중요해요.

90年生 좋은 사이를 유지하기 위해선 거절해야 할 일엔 단호하게 거절하는게 좋습니다.

02年生 다른 사람 일에 이래라 저래라 하지 말아요. 어느새 내가 책임자가 될 수있어요.

 

양띠 운세

43年生 지금 어려워도 나중을 생각하세요. 지금의 힘듬이 나중엔 기쁨이 될 수 있어요.

55年生 가망없어 보여도 도전해보세요! 도전했다는 것만으로도 성공적일 수 있습니다.

67年生 내 능력을 보여주세요! 상대방의 스펙에 기죽지 말고 '나'를 보여주길 바랍니다.

79年生 지출을 두 눈으로 확인하세요. 카드보다는 현금을 사용하는 것이 유리하겠어요.

91年生 카더라 통신의 90%는 확실하지 않은 정보랍니다. 확실한 정보만 믿길 바라요!

03年生 가족들과 함께 상의함으로써 해결책을 찾을 수 있으니 가족만큼은 믿어보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새로운 음식이나 운동이 있다면 과하지 않는 선에서 시도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56年生 그동안 잊고 지냈던 지인에게 먼저 연락해보세요. 새로운 정보도 많겠습니다~!

68年生 상대방이 최대한 많은 이야기를 할 수 있도록 이끌어내는게 이기는 길이랍니다.

80年生 편법이 조금 섞였더라도 더 쉽고 간편하게 갈 수 있는 방법이라면 괜찮겠습니다.

92年生 아랫사람과 소통을 원한다면 신조어를 찾아보세요! 더 즐거운 시간이 될 거에요.

04年生 돈은 아껴도 표현은 아끼지 말아요~! 표현을 해줘야 내 진심을 알아줄 거랍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가정이 있는 사람은 밖으로 나돌지 말고 최대한 일찍 귀가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57年生 오래 된 물건을 정리하는 시간을 가져봐도 좋겠습니다. 새로운 마음이 들 거에요.

69年生 첫만남에서 나를 다- 보여줄 필요 없어요. 천천히 내 매력을 어필해보길 바라요.

81年生 과정에 노력을 기울이면 결과는 따라오게 되어있으니 지금이라도 노력해보세요.

93年生 도움 받는 것에 대해 부담가질 필요 없어요! 나도 도움이 될 날이 머지 않았어요.

 

개띠 운세

46年生 칭찬에 흔들리지 말아요. 칭찬은 칭찬일 뿐 아직 올라가야 할 산은 많이 있어요.

58年生 일을 최대한 빠르게 마무리 지어보세요. 오후에는 여가 시간을 가지는게 좋아요.

70年生 의견에 확신이 있다면 당당하게 내 의견을 표현해보세요! 당당함이 포인트에요.

82年生 표정관리를 잘 해야 유리합니다. 오늘 내 계획을 들키지 않도록 집중해보세요~!

94年生 서두르지 않으면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답니다! 침착한 마음을 가져야 해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주변 사람으로 인해 마음이 상하겠지만 담고 있진 말아요. 먼저 이해해보세요.

59年生 개인적이 감정은 창피함만 얻을 수 있으니 공과 사를 명확하게 구분지어 봐요.

71年生 승진이나 취업 등 좋은 소식이 생길 수 있는 하루니 매사 열심히 임해보세요~!

83年生 푸른색이 행운의 색상이니 오늘 패션 포인트는 푸른색으로 해보는건 어때요?

95年生 고민하는 사이에 기회는 날아갈 수 있으니 일단 부딪쳐보는 것도 방법이에요!

 

                                                                                                     - 더사주 제공

영등포종합사회복지관-대림중, 영등포구 이주배경아동지원 위한 업무협약

[영등포신문=변윤수 기자] 초록우산 영등포종합사회복지관(관장 진용숙)과 대림중학교(교장 김시영)가 지난 27일 영등포구 이주배경아동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지역 내 이주배경아동의 건강한 성장과 복지 증진을 위한 다양한 교류와 상호 유기적인 협력체계를 구축할 예정이다. 협약의 주요 내용은 ▲이주배경아동의 문화적응 및 심리·정서적 안정을 위한 사업 협력 ▲이주배경아동의 진로지원 사업을 위한 사업 협력 ▲복지자원 연계 및 협력 등이다. 초록우산 영등포종합사회복지관은 대림중학교와 함께 중도입국청소년 문화적응 지원 프로젝트 ‘다온누리’와 ‘잡(Job)다(多)한 진로지원 프로그램’을 진행하게 된다. 중도입국청소년은 출생국에서 아동·청소년 시기에 문화와 언어가 다른 타국으로 이주해 낯선 환경과 문화 속에서 새로운 또래 친구를 사귀어야 하고, 서툰 언어로 교육과정을 따라가야 하는 어려움을 겪고 있다. 초록우산 영등포종합사회복지관은 이러한 어려움에 공감하며 중도입국청소년의 한국 문화 적응을 돕는 다채로운 활동과 그들이 겪는 어려움에 귀 기울여줄 이중언어 심리상담으로 구성된 ‘다온누리’ 프로젝트를 연중 운영할 계획이다. 또한, ‘잡(Job




가장많이 본기사

더보기